최성재 나이 프로필

최성재 나이 프로필

최근 일일 드라마 '찬란한 내인생'에서 로맨틱 가이로 활약이 기대되는 배우 최성재입니다.

 

아직은 많은 사람들에게 익숙하지 않은 이름일 텐데요. 훈훈한 외모와 시원한 마스크로 주말극과 일일 드라마 기대주로 떠오르고 있는 배우이지요.

 

배우 최성재는 지난 드라마 '데릴남편 오작두'와 '왜 그래 풍상씨'에서 인지도를 쌓았고, 특히 주부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데 성공하였죠.

 

그럼 최성재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성재 나이 프로필

최성재는 1984년생으로 올해 나이 37세입니다. 181센티 훤칠한 키로 모델 포스도 물씬 나는 배우입니다.

 

2013년 tvn '푸른 거탑'으로 배우 활동을 시작했는데요. 그의 나이 31살 늦은 나이였죠. 보통 배우 활동이 20대 이거나 빠르면 10대인 점을 감안하면 상당히 늦은 편에 속합니다.

 

최성재는 동국대학교 연극과를 나왔습니다. 이미 고등학교 시절부터 연극반에서 배우의 꿈을 갖고 있었다고 하는데요. 각종 아르바이트 활동을 이어오면서 뒤늦게 데뷔를 한 케이스입니다. 

"대학교를 졸업하고 군대에 갔다 오니 28살이더라고요. 1년 만에 소속사를 찾았고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배우 활동을 시작했어요"라고 밝혔는데요.

 

최성재는 무명 배우 생활을 하면서 무려 11년간을 아르바이트 일도 놓치 않았습니다. 아버지를 일찍 여의고 한 집안의 가장 노릇을 해야 했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최성재 아버지는 2008년 간암으로 돌아가신 중견 성우 최병상씨입니다.

 

성우계에서 꽤 유명하신 분이셨다고 하는데 목소리가 상당히 좋으셨다고 해요. 음주를 좋아하셔서 간암으로 안타깝게 일찍 작고하셨습니다.

 

사실 최성재는 어릴 때부터 배우는 생각지도 않았다고 하는데요. "원래 꿈은 모델이었는데 키가 조금 부족했다"라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모델이 되려면 키가 185정도는 돼야 한다고 하는데, 최성재는 4센티가 부족했던 것이죠. 모델이 아니더라도 배우로 성공한걸 아버지가 보신다면 참 대견해하실 것 같습니다.

 

최성재는 고등학교 3학년때 연극반 친구들이 아버지가 성우이신 걸 아시면서 연극반 선생님을 부탁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아버지가 친구들을 가르쳐 주면서 본인도 자연스럽게 연기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최성재는 연기자의 꿈도 갖고 있었지만 생계도 책임져야 했었는데요. 군대에서 전역 한 이후에도 배우 활동을 하면서 발레파킹 아르바이트를 11년째 해왔습니다.

 

"가만히 있지 못하는 성격이라 촬영이 없는 날에는 발레 파킹 일을 한다"라고 열심히 살아왔습니다.

 

주위에서 배우로써 '품위 유지'에 대한 욕심이 없냐는 소리도 간혹 들었다고 하는데요. "굳이 데뷔를 했다고 일을 안 하는 게 더 이상한 거 아닌가요?라고 대답한 최성재입니다.

 

그리고 최성재는 쉬는것을 못 견디는 스타일이기 때문에 따로 여가를 즐기는 것보다 일하면서 에너지를 채우는 편이라고 하네요. 늦은 데뷔인 만큼 롱런하는 배우가 되고 싶다는 속이 꽉 찬 배우인 것 같습니다.

 

최성재는 "지금 해야 할것만 열심히 하면 언젠가는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겠지. 늦었다고 생각도 안 했고 조급하지도 않았다"라고 여유로운 마음가짐을 갖고 있었습니다.

 

이후  '갑동이', '복면검사', '닥터스', '써클' 등에 출연하면서 인지도를 쌓게 되었고 지난해 방영된 '왜 그래 풍상 씨'에서 배우 전혜빈의 극 중 남자친구 역으로 확실한 눈도장까지 찍게 되었죠.

최성재는 일일 드라마 '태양의 계절'에도 출연하면서 바쁜 한해를 보냈습니다.  그리고 데뷔 4년 만에 '그 여자의 바다'에서 재벌 2세 선우 역으로 주부들의 마음을 뺏을 수 있었죠.

 

최성재는 시원시원한 마스크에 웃는 얼굴이 참 매력적인 배우입니다. 스윗하고 부잣집 도련님 같은 훈남 비주얼에 주로 맡은 역할이 재벌 2세나 지적인 캐릭터가 주로 맡아왔는데요.

 

이번 새롭게 시작되는 저녁 일일극 '찬란한 내인생'에서는 박복희(심이영)의 첫사랑이자 잘 나가는 변호사 역의 장시경 역을 맡았습니다.

 

허구한 날 허풍으로 사량 타령을 하는 복희의 남편 원기준과 삼각관계를 펼쳐주지 않을까 싶은데요.

 

서로 다른 매력을 갖고 있는 두 남자들의 기싸움도 신선한 볼거리를 선사해줄 것 같네요.

 

훈남 비주얼에 최성재는 배우 심이영과도 비주얼이 상당히 잘 어울립니다. 로맨틱하고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배우 최성재의 열연을 기대해 보겠습니다.

 

이상으로 배우 최성재 나이 키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2020/06/29 - [방송 연예] - 찬란한 내인생 등장인물 관계도

2020/06/19 - [방송 연예] - 유아인 집공개 프로필

2020/06/14 - [방송 연예] - 지창욱 과거 프로필

2020/06/05 - [방송 연예] - 헨리 부모님 국적 집안 이정도?

2020/04/30 - [방송 연예] - 손호준 나이 절친

2020/05/13 - [방송 연예] - 고준 나이 결혼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