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카 더 비기닝 등장인물 관계도 살펴보기

루카 더 비기닝 등장인물 관계도 살펴보기

인간을 뛰어넘는 세상을 바꿀 능력을 가진 지오 (김래원),

'지오'의 과거 모습을 알고 평생을 찾아 헤맨 카리스마 형사 구름(이다희)이의 서스펜스 추격 액션극!

 

'루카 더 비기닝' 2월 1일 월요일 밤 9시 첫 방송

TvN 매주 월화 저녁 9시~ 10시 30분

2월 1일 ~ 3월 9일 (총 12부작 예정)

 

연출 : 김홍선 (블랙, 보이스 등 연출)

 

작가 : 천성일 (추노, 7급 공무원, 친애하는 판사님, 영화 '해적' 등)

 

출연진 : 김래원, 이다희, 김성오, 안내상, 박혁권

 

 

루카 더 비기닝 (ft. 인간의 진화) 장르물 서스펜스 

'루카 더 비기닝'은 장르물의 대가로 손꼽히는 김홍선 감독은 '보이스 1'등의 추격 스릴러와 '손 the guest' 등에서 새로운 액션 장르물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어 더욱 기대되는 작품인데요.

 

드라마 '추노', 영화 '해적'등을 집필한 천성일 작가와 만나 '인간의 진화'라는 파격적인 소재와 독보적인 연출력으로 스펙터클한 장르물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TvN 새 월화 드라마 '루카 더 비기닝'은 특별한 능력 때문에 쫒기게 된 지오( 김래원)가 강력반 형사 구름(이다희)과 함께 거대한 음모에 맞서는 스토리입니다.

 

김래원의 3년만의 드라마 복귀작이 대단히 파격적인데요. 인간을 뛰어넘는 능력과 외롭게 세상에 내던져진 지오 캐릭터 그리고 그의 유일한 안식처가 되어줄 형사 구름 역의 이다희와의 지독한 운명으로 얽혀있습니다.

'루카 더 비기닝'에서 김래원의 애잔하고 외로운 눈빛 연기만으로도 앞으로 드라마가 어떤 사투를 벌이게 될지 충분히 예상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이다희와의 연기 케미도 상당히 잘 어울리는 것 같죠?!

 

특히 김래원은 세상에 없는 특별한 '능력'과 '비밀' 때문에 끊임없이 자신을 쫓는 정체 모를 이들과 추격전을 벌이게 되는데요. 

 

차별화된 인간의 진화의 핵심 캐릭터인 '지오' 역이 처음 시도되는 장르다 보니 걱정도 많고 꼭 한번 해보고 싶은 캐릭터 였다고 하지요.

그리고 지오의 기억속에 살아있는 단 한 명의 그녀 '하늘에구름'역의 이다희의 새로운 액션 케미도 상당히 기대되고 있는데요.

 

중범죄에서 전출된 강력계 형사 구름은 어린시절 실종된 부모의 사건을 계속 추적해 가면서 '지오'의 비밀스러운 힘을 알게 되는 인물입니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불도저 형사 구름 역의 캐릭터로 완벽 변신한 이다희와의 케미트리도 상당히 흥미진진한 관전 포인트가 될 것 같네요.

 

그 외 짐승 같은 본능으로 뒤쫓는 추격자 '이손' 역으로 열연하는 김성오의 긴장감 넘치는 추격씬은 목숨을 걸고 지오를 잡기 위해 올인하는 최고의 몰입감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그 외 출연진으로 김상호, 박혁권, 안내상, 진경 선배들의 화려한 출연진까지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보게 될 '루카 더 비기닝'의 첫방을 기다리게 되네요.

 

 

루카 더 버기닝 하이라이트 영상

 

 

 루카 더 비기닝 기획의도:

 

L.U.C.A. (Last Universal Common Ancestor)

 

모든 생명체의 기원을 거슬러 올라가면 가장 원시적인 세포 단계가 있다.

모든 생명이 분화된 씨앗을 루카(L.U.C.A.) 라고 부른다.

젊은 과학자였던 류중권은 루카의 비밀을 알아내기 위해 여러 생명체중에서 가장 발달한 유전인자를 추출해 하나의 세포에 모두 집어넣었다. 다른 모든 세포는 대부분 괴물로 변했지만, 단 하나만이 인간의 모습으로 태어났다.

 

그렇게 어떤 인간보다 더 강하고 뛰어난 존재로 탄생한 것이 바로 지오(Z-0)였다.

 

인간의 모습으로 태어난 지오의 루카 프로젝트, 그는 인간인가, 인간이 아닌가!

'루카 더 비기닝'은 인간의 진화, 유전학 적인 미지의 세계를 다루고 있는 파격적인 소재가 아닐 수 없는데요.

 

생명의 신비가 담겨있는 '루카' 와 그 비밀을 풀어내고, 인간의 무서운 집착에서 '루카 더 비기닝'의 시작을 알리고 있습니다. 드라마 제목이 루카 더 비기닝인 것을 보면 앞으로 2편도 기대해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기존 작품에서 볼수 없었던 헤어 스타일부터 파격 변신을 예고하는 명품 배우 김래원과 이다희, 김성오 등의 최고의 명배우들. 그리고 명품 조연 등의 케미로 방영 전부터 무척이나 기대되는 드라마가 아닐수 없습니다.

 

 

 

 루카 더 비기닝 인물관계도

 

 

 '루카 더 비기닝' 등장인물 주요 인물

 

지오 역 /김래원

세상을 뒤바꿀 능력을 숨긴 채 쫓기게 된 남자

 

"내가 왜 여기에 있는지, 어떻게 여기까지 왔는지 기억나질 않아"

 

자신이 누군지, 왜 여기 있는지,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전혀 기억하지 못한다. 뭔가를 쓰고 있는 남자의 손, 그리고 연기 가득한 건물이 지오에게 남은 유일한 기억이다.

 

우연이 교통사고로 심정지가 온 형사 구름을 구해주면서 정체 모를 사람들로부터 쫓기기 시작한다.

 

영문도 모른채 쫓기면서 도망을 치던 지오는 자신 때문에 구름마저 위험에 처하게 되고, 그를 둘러싼 거대한 음모에 맞서 싸우기로 결심한다. 지오의 기억 저 편 항상 '버림받았다'는 외로움이 있었다.

 

자신의 존재에 대해 알고 싶었고 결국 인간도 아닌 것이 인간으로 살려고 했던, 그래서 늘 외로울수 밖에 없었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

하늘에구름 / 이다희

"평생 널 찾아 헤맸어"

 

중범대(중대범죄 수사과) 출신으로 강력계로 전출된 형사

 

어릴 적 부모님이 어떤 아이와 함께 집을 나간 후 실종되었다. 사건인지 사고인지 자신을 버린 것인지 알지 못한 채 평생을 부모님의 행방을 쫓고 있는 구름.

우연히 죽어가던 자신을 살려준 지오가 부모님과 함께 사라졌던 '그 아이'라는 것을 알게 되고 지오에 대해 조사하기 시작한다. 결코 평범 하지 않은 인간이 아니라는 사실까지 알게 되면서....

 

어쩌면 부모님을 죽인 범인일지도 모른다고 의심이 들지만... 지오에 대해 알아갈수록 늘 혼자였던 그에게 외로움과 동화되어 간다.

 

'루카 더 비기닝'에서 모든 것이 혼란스러운 구름... 지오의 복수를 도울 것인가.. 아니면 지오에게 복수할 것인가!

 

 

 

이손 역 / 김성오

지오를 쫓는 특수부대 출신 공작원

 

훈련 도중 자신으로 인해 동료 9명이 죽었다. 교도소에 수감되고 죽지 못해 살고 있는 이손을 찾아온 이는 다름 아닌 김철수.

그는 거부할 수 없는 제안을 했고 김철수의 공작원이 되었다. 이손은 누굴 죽이는 것이 모두 조국을 위해 한 일이라 믿는다. 지오를 추격하는 것 역시 애국의 길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지오 잡는 일에 거듭 실패하면서 자신의 실력만으로 지오를 잡을 수 없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이제 이손은 지오를 잡기 위해 목숨을 건 무모한 선택을 감행하려 한다.

 

원이 역 / 안창환

지오의 친구

 

'루카 더 비기닝' 극 중에서 지오의 특별한 능력을 알고 있는 유일한 친구.

 

지오의 언제든지 돌아올 수 있도록 자신의 연락처를 지오 지갑에 넣어주는 따뜻한 친구이다.

 

오종환 역 / 이해영

'루카 더 비기닝' 국과수 교수, 구름의 조력자

 

대학시절 류중권의 절친이었으나 류중권이 과학자로서 안될 선을 넘자 그를 과학계에서 퇴출하는데 앞장섰다.

 

 

류중권 / 안내상

과학자, 루카 프로젝트를 성공시킨 인물

 

어릴적 한쪽에 7개씩 총 14개의 손가락을 갖고 태어나 수술을 받았으나, 다지증 수술 후유증으로 오른손 근육이 마비되는 중이다.

수술 이후 다지증이 유전적으로 우성이라는 것을 알았으나 수술후에 그 사실을 알게 되면서 열등한 것들과 같아지려 한 무지의 결과이다. 라고 후회했다.

 

생명공학자가 된 류중권은 '인위적인 인간 개량'이라는 윤리 강령 위반으로 학계에서 퇴출당했따. 하지만 그를 유일하게 지원해주고 손을 내밀어준 김철수가 그의 뒤를 봐주고 있다.

 

 

 

김철수 역 / 박혁권

루카 프로젝트를 몰래 진행해온 국정원 실세

 

지오의 탄생으로 프로젝트 완성을 눈앞에 두고 연구원의 배신으로 모든것이 물거품이 되었다.

 

하지만 루카 프로젝트를 포기할수 없었다, 류중권을 몰래 지원하고 있었다.

 

김철수는 행방이 묘연한 지오를 다시 되찾아 프로젝트를 다시 성공시키려는 야욕을 버릴수 없다.

 

 

황정아 역 / 진경

루카 프로젝트로 세상을 다 가지려는 야심가

 

증조부때부터 내려져 온 교단의 영주이지만 과학자의 논리가 더 설득력있어 보인다. 신과 같은 힘을 갖길 바라는 야심가인 황정아는 필요한 모든것을 돈으로 지배할수 있다고 여긴다.

 

새로운 생명을 창조하자는 휴먼테크를 설립하였고, 최고의 과학자들을 영입해 루카 프로젝트를 시작해 온 인물.

 

최진환 역 / 김상호

강력 1팀 팀장, 구름이 존경하는 사수

 

'루카 더 비기닝'에서 주안지방 경찰청 검거율 꼴찌이지만 범인 한놈 더 잡는거보다 안 다치는게 더 중요하다는 속정 깊은 형사.

 

구름을 첫인상이 사실 처음부터 좋지는 않았다. 중범과에서 쫓겨나 어디로 튈지 모르는 막내를 합류시키고 구름을 누구보다 걱정하고 호되게 가르치고 있다.

 

2월 1일 첫방송되는 tvn 새월화 드라마 '루카 더 비기닝'의 순조로운 첫 방영을 기대해봅니다!!

 

 

2021/01/27 - [방송 연예] - 모델 최소라 남편 이코베 누구?

2021/01/23 - [방송 연예] - 결혼작사 이혼작곡 인물관계도 출연진

2021/01/18 - [방송 연예] -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등장인물 관계도

2021/01/04 - [방송 연예] - 윤스테이 촬영지 (돌아온 멤버들)

2021/01/29 - [라이프 정보] - 경기도 재난지원금 10만원 신청방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