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지 남편 딸

이윤지 동상이몽2 출연해 치과의사 남편과 러브스토리 공개, 최근 둘째 임신 소식까지!

 

12월 2일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 이윤지와 남편 정한울씨와 귀여운 딸 라니까지 새로운 가족으로 합류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첫째 딸을 얻은지 4년만에 둘째를 임신해 내년에 출산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치과의사로 알려진 이윤지의 남편이 최초로 공개된다는 소식에 벌써부터 궁금하지 않을수 없습니다.

 

지난 동상이몽2에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할 당시만해도 "라니 첫번째 소원이 동생을 갖는것"이라고 전하면서 둘째에 대한 욕심을 밝히기도 했었는데 3개월 후 정말 둘째 임신 소식을 전해주었네요.

 

'정라니'이름만큼 너무 예쁜 첫째 딸과 이윤지 남편까지 공개된다고 하니 너무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이윤지 프로필

 

1984년생으로 올해 나이 36세입니다.

키 164cm 크고 동그란 눈이 특히 매력적인 배우입니다.

 

중앙대학교 대학원 연극학 전공

논스톱, 궁, 드림하이 등에 출연하면서 귀엽고 통통 튀는 매력으로 이름을 알리게 되었고, 2006년 드라마 <열아홉 순정> 첫 주연을 맡게 되면서 다양한 작품에서 꾸준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트로트 가수로 유명한 박현빈과 이종 사촌 지간으로도 유명합니다.

 

 

 

서로 다르면서서도 풍기는 이미지가 얼핏 닮은 점이 많은것 같습니다.

 

박현빈 못지않게 이윤지 본인도 뛰어난 가창력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박현빈은 이윤지의 큰이모 아들로 이윤지에게는 사촌오빠가 됩니다.

 

이윤지씨 엄마는 트로트 가수로도 데뷔한 정진향씨로 보컬 강사로도 활동하고 있으며, 외할아버지도 음악강사, 사촌오빠도 음악가 출신등으로 음악적인 재능이 많은 가족인것 같습니다.

 

트로트 가수 박현빈 엄마도 보컬 가수로 활동하고 있는 정성을씨라고 합니다.

 

이윤지가 결혼하고 1년후 박현빈이 결혼할 당시 "집에서 너무나 기다렸던 혼사라서 기쁘다. 정말 가족이라 내 일처럼 기쁘다. 새언니 환영해요."라고 전하기도 한 이윤지입니다.

 

과거 이윤지 결혼식 당일 남편보다 박현빈이 더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축가를 부른 박현빈이 이윤지의 사촌오빠로 알려지면서 큰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실제 사촌오빠인 박현빈과는 같은 유치원도 다녔을만큼 어린시절부터 가깝게 지냈고 현재까지 돈독한 사촌지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윤지 어머니는 딸 이윤지에 대해 어렸을때부터 흥이 많은 집안에서 엄마가 노래를 가르치고 노래하는 모습들을 보면서 열렬히 응원해주는 딸로 공부도 잘하는 예쁜 딸이었다고 합니다.

 

실제 이윤지는 중앙대학교 재학시절 평점 4.0으로 단한번도 결석도 하지 않은 우등생 수석 졸업을 했다고 합니다.

 

이에 이윤지는 중앙대학교에 2억 6천만원이 넘는 금액을 장학기금으로 내놔 감사패를 받기도 한 남다른 학교 사랑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이윤지 남편 러브 스토리>

 

이윤지 남편 정한울씨는 3살연상의 치과의사라고 합니다.

 

약10년간 편하게 알고 지내던 사이로 집안끼리도 워낙 잘 알고 지낸 사이였다고 하는데요.

 

약 6개월간 열애를 시작하면서 연인으로 발전하였고 2014년 9월에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당시 이윤지 나이 31살이었는데요. 데뷔 당시에는 귀여운 이미지가 많았는데 결혼 후에는 똑부러지고 현모양처 이미지로 다양한 역할에 열연하고 있습니다.

 

과거 한 방송을 통해 예비 남편이 기다리던 프로포즈를 하지 않아 이윤지가 먼저 결혼 프로포즈로 고백했다고 전해 주기도 했습니다.

 

 

이남자가 내 남자라는 생각이 들었고 배려심 깊고 듬직한 성품에 반해 먼저 적극적으로 대시를 하였다고 털어놓았습니다.

 

이윤지는 오랜기간 알고 지내온만큼 서로에 대한 확신이 있었고 결혼 또한 자연스럽게 결정하게 되었다고 남편에 대한 애정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저는 계획적으로 행동하는걸 좋아하는데 남편이 프로포즈를 안하더라. 내 생일쯤 상견례, 가을쯤 결혼, 다음해 아이를 낳겠다는 계획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답답한 마음에 톡으로  "저 올 가을에 결혼할것 같아요"라고 보냈고, 이어 남편이 "네 저도 올 가을에 결혼할것 같아요"라고 화답해 결혼에 성공할수 있었다는 일화를 공개했습니다.

 

실제 남편은 워낙 점잖은 성격이라 결혼전 자신에게 프로포즈를 하지 않는다면서 속이 많이 터졌다고 전했는데요.

 

앞서 이윤지는 예능 프로에서 간간히 자신과 쏙 빼닮은 첫째 라니를 공개해 화제를 몰고 오기도 했는데요.

 

커다란 눈과 오동통한 볼살이 너무 귀엽지 않을수 없는데요. 동상이몽2에 출연하면 더 랜선 이모, 삼촌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과거 '냉장고를 부탁해' 편에서는 라니가 뭐든지 주면 잘 먹는 먹성을 갖고 있다면서 "삼시세끼 고기로 먹어도 좋아한다"고 할만큼 못말리는 고기러버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오는 2일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 이윤지 남편이 최초 공개되면서 리얼 부부의 일상이 공개될 예정인데요.

 

예고편에서 이윤지의 남편이 "먹을게 없다. 병원에서 빨리 오면 안되겠다"라면서 고기를 달라면서 투덜되는 모습에 심상찮은 분위기를 연출해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상화 강남 동상이몽2

이번 동상이몽2 에서 오는 30일부터 이상화 강남 커플이 결혼 준비 과정과 결혼 비하인드 소개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강남은 지난 7일 자신의 sns에 예비신부 이상화와 애정 넘치는 투샷을 공개해 물오른 미모를..

sorrento1979.tistory.com

 

 

조현재 아내 박민정 프로골퍼 집안

22일 동상이몽 2에서 최초로 공개된 조현재와 진국 아내로 소개된 아내 박민정이 출현해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조현재는 특히 아내 박민정을 '진국 아내'라고 강조해 웃음바다로 만들었는데요. 오래된 친구처럼..

sorrento1979.tistory.com

 

 

최명길 김한길 나이 아들

최명길 김한길 재혼, 결혼 스토리 훈남 아들 최명길은 1986년 19살 나이에 첫 데뷔 후, 연기 경력 39년 차 실력파 배우입니다. 최명길은 사극 명성황후에서 "나는 조선의 국모다" 명대사로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모..

sorrento1979.tistory.com

 

'방송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최연제 재혼 남편  (0) 2019.12.03
이동욱 토크가 하고 싶어서  (0) 2019.12.03
99억의 여자 등장인물관계도  (0) 2019.12.01
한채영 남편 최동준  (0) 2019.11.30
임승대 아들 임휘  (1) 2019.11.29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