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보라 차현우

배우 황보라와 배우 하정우의 동생 차현우가 7년째 교재 중임을 밝히면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jtbc '한끼줍쇼'에 출연한 황보라는 연인 차현우에 대한 애정을 과시해 뒤늦은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인데요.

 

황보라는 현재 7년째 이어져온 연인 남자 친구 차현우에 대한 변함없는 사랑과 애정을 과시하고 있습니다.

 

 

이경규가 "남편이 영화 제작도 하냐?"라고 묻자, 황보라가 수줍어하면서 아직 남편은 아니다고 말해 웃음을 주었습니다.

 

 

차현우는 배우 김용건의 아들이자, 하정우의 친동생으로 알려진 차현우는 최근 영화 제작자로 전업하였다고 합니다.

 

황보라와 차현우는 2013년 처음 교회에서 만나 7년간 교재를 이어오고 있는 장수커플입니다.

 

황보라 1983년생으로 올해 나이 37세입니다. 키 164cm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을 나왔습니다.

 

 

현재 드라마 '배가본드'에서 수지의 절친으로 출연 중이며, 코믹한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차태현의 팬사인회에 갔다가 연예계 관계자의 눈에 띄어 배우에 관심을 갖게 되었고 '설리'닮은꼴로도 유명하죠.

 

두 사람은 현재 결혼 적령기를 넘어선 나이임에도 결혼은 하지 않고 열애만 7년째인데요.

 

황보라는 과거 한 프로그램에서 결혼이 늦어지는 이유에 대해 "본인 힘으로 결혼하고 싶어 하지만, 아직 (경제적으로) 준비가 덜되어있다. 남자 친구가 현재 영화 제작 일을 시작했는데 이쪽으로 성공하고 싶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습니다.

 

과거 한 인터뷰에서 "예전엔 결혼 생각이 없었지만 믿음이 가는 사람과 결혼했으면 좋겠다는 확신이 생겼다.

 

 

나이도 있는데 결혼을 하게 된다면 아마 차현우와 하지 않겠나"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어 노산이 되기 전에 결혼하고 싶은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차현우는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40세입니다. 본명은 김영훈으로 형 하정우의 본명은 김성훈입니다.

 

차현우는 형 하정우와 이목구비가 상당히 닮았습니다. 웃는 모습이 정말 아버지 배우 김용건 씨와 닮은꼴이네요.

 

두 사람 모두 가명을 사용하고 있어 김용건이 '나 혼자 산다'에 출연했을 때 아들들과 성이 다 다르다고 해 웃음을 주기도 했습니다. 첫째는 하 씨, 둘째는 차 씨, 본인은 김 씨 성으로 살고 있다고요.

 

한 프로그램에서 예비 시아버지가 될 김용건 씨가 황보라에게 많은 애정을 갖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해외여행을 가면 아들 선물은 안 사 와도 황보라 선물은 꼭 사 오고 매번 생일도 챙겨준다고 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그리고 형 하정우와도 남다른 친분이 있는 황보라는 평소 술친구로도 하정우와 자주 시간을 갖고 있다고 해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하정우의 동생과 김용건의 아들로 더 알려져 있기도 하는데요.

 

차현우는 1997년 그룹 "예스브라운" 멤버로 데뷔하였고, 이후 '전설의 고향' '로드 넘버원' '수상한 고객들' 등 단역 등에 출연하여 연기자로 활동한 이력이 있습니다.

 

 

차현우는 현재 배우일은 현재 하고 있지 않으며, 차현우라는 가명도 더 이상 사용하지 않고 영화 제작 쪽으로 성공하고 싶다는 꿈을 밝히기도 했다고 합니다.

 

 

현재 하정우와 함께 '퍼펙트 스톰 필름' 공동 운영을 하고 있으며 영화 제작자로서 새로운 길을 걷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병헌 공효진 주연의 '싱글 라이더' 등을 제작하였고, 하정우 이선균 주연 영화 'pm:더 벙커' 제작에 참여한 바 있습니다.

 

황보라는 이어 영화 제작이 성공해야 결혼을 빨리 할 수 있을 텐데라고 말해 차현우와의 결혼 의사를 밝히기도 했는데요.

 

"사람이 많은 곳에서 남자 친구가 무릎을 꿇으면서" 분위기 있는 프러포즈를 원한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황보라는 주연급 배역은 아니지만 주연들을 더 독보이게 하고 이끌어주는 코믹 연기로 현재 꾸준히 배우 입지를 넓혀가고 있는데요.

 

만약 차현우와 결혼까지 하게 된다면 연예계 가족으로 이름을 올릴 수 있게 될듯합니다.

 

남자 친구가 빨리 성공해야 결혼을 빨리 할 수 있다고 밝힌 만큼 영화 제작도 잘되어 결혼식 소식도 전해 줄 수 있길 기대해 보겠습니다.

 

'방송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새론 나이 집안 자매  (0) 2019.10.10
피오 금수저 집안!  (0) 2019.10.10
이유영 연인 여전히 그립다  (0) 2019.10.09
안혜경 남편 이혼?  (0) 2019.10.08
악동뮤지션 이찬혁 이수현  (0) 2019.10.08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