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오 금수저 집안!

오는 10일 '해피투게더 4'에 호텔델루나 팀이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벨보이 지현중을 완벽 소화해 낸 피오는 극 중 '부잣집 도련님이었는데요. 실제 피오는 도련님보다 더한 태생부터 남다른 금수저 집안이라고 하는데요.

 

피오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본명 표지훈으로 1993년생으로 올해 나이 27세입니다.

 

 

키 179cm, 한림 연예예술 고등학교 졸업하고 글로벌사이버대학교에 재학중입니다. 고등학교 시절부터 절친으로 알려진 송민호와 각종 예능에 함께 출연하면서 찰떡 궁합으로 알려진 두 사람!

 

 

예능 프로 '신서유기 5, 강식당 2 등에 출연하면서 보기 좋은 우정과 폭로전으로 많은 웃음을 선사해 주기도 했습니다.

 

2011년 블락비로 7인조 그룹 서브 래퍼로 데뷔한 피오는 현재 드라마와 예능에서 활약하면서 좋은 호감형 연예인이 되고 있는데요.

피오의 매력은 바로 천진난만한 애교와 하트 미소가 아닐까 싶은데요. 호텔 델루나에서도 미나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드는 하트 미소를 발사하면서 누나 팬까지 많이 생겨났다고 합니다.

 

'호텔 델루나'에서 피오 연기력을 보고 많이 놀랬는데요. 가수 출신이고 연기를 정식으로 배운 것도 아닐 텐데 배우 못지않은 감정과 섬세함을 보여준 연기 때문이었습니다.

 

연기자라고 해도 될 만큼 '호텔 델루나'에서 보조 지배인 역으로 소화해 내어 미스  캐스팅이 없었던 완벽한 드라마이지 않았나 싶습니다.

 

드라마가 끝난 후 피오는 호텔 '델요미'라는 애칭이 생길 만큼 연기력에 대한 인지도도 올라갔다는 후문입니다. 실제 아이유와 피오는 동갑내기인데요. 같은 나이인데도 상당히 분위기가 다르죠?

 

 

 

고등학생이라고 해도 될 만큼 동안 얼굴에 누구보다 천진난만한 미소를 갖고 있는 피오만의 매력이 아닐 수 없습니다.

 

예능에서도 큰 활약을 보이고 있는 피오는, tvn 예능에 유독 많이 참여하였는데요. 대탈출, 신서유기, 강식당 등에 출연하여 강호동과 송민호 등과 빵빵 터트리는 예능으로 화제를 낳기도 했습니다.

 

피오는 사실 이미지만 봤을 때는 엄청 개구쟁이 스타일입니다. 실제 성격도 매우 밝아서 주변 분위기를 살려주고 웃음을 전해 준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귀여운 막내 스타일인 것 같습니다. 누나들이 있었다면 사랑을 한 몸에 받았을 것 같은데요. 어디서 저런 애교가 나오는지?

 

 

블락비는 현재 적당히 마른 체형인데요. 데뷔 전 너무 뚱뚱해서 오디션에서 매번 탈락하자 오기로 30kg나 감량에 성공해 지금의 자리에 올 수 있었다고 합니다. 과거 사진만 봐도 통통한 귀염둥이상 피오 모습입니다.

 

피오는 알고 보니 아버지, 삼촌까지 대단한 금수저 집안으로 뒤늦게 알려져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mnet 한 프로그램에서 금수저 아이돌 중 피오의 이름이 거론되기도 할 만큼 대단한 집안이었습니다.

 

 

현재 아버지는 표진웅 씨로 온라인 면세점을 운영 중이라고 하는데요. 1973년에 설립된 대한민국 최초의 시내 면세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실제 연간 매출액이 약 2억 달러에 달한다고 하는데요. 한화로 환산하면 약 2천 억대가 넘는 금액입니다.

 

데뷔 초 피오는 아빠가 알려진 만큼 큰 재벌은 아니다고 겸손한 말을 하기도 했는데요.

 

실제 면세점을 소유하고 운영하고 있는 것이 아닌 온라인 면세점이라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어찌 되었건 재벌 수준은 아니더라고 면세점은 아무나 운영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니 금수저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실제 금수저 아버지답게 피오의 고등학교 졸업 선물로 외제 자동차를 선물할 만큼 통 큰 스타일이라고 하네요.

피오가 즐겨 차고 있는 시계는 유명한 이태리 R사 제품으로 약 1200만 원이나 하는 브랜드라고 합니다.

 

멤버들 간에도 피오의 씀씀이에 대한 자랑이 대단한데요. 술자리 계산은 항상 피오가 먼저 하고, 데뷔 초 직접 제작한 의상비 80만 원을 현금으로 계산할 때 막내이지만 막내 같지 않은 스타일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피오의 삼촌 또한 방송 출연으로 잘 알려진 정신과 의사 표진인 씨로 알려져 있습니다.

과거 표진인 씨에 대한 방송 화면 중에 초등학생 때 피오와 피오 아버지가 잠깐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호텔 델루나에서 전생에 도련님 설정이었는데 현실 피오는 도련님보다 더한 금수저였습니다.

 

'해피 4'에 출연 예정인 피오는 남다른 아이유에 대한 애정을 보여주었다고 하는데요. 호텔 델루나 팀은 포상휴가로 방콕으로 여행을 함께 다녀오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평소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하는 피오가 애정이 담긴 아이유 모습들을 담아 눈길을 주고 있습니다. 사진만 봐도 너무 예쁘고 사랑스러운 아이유 모습이네요!

 

'아이유' 말만 나와도 깜짝 놀라는 귀여운 피오의 모습인데요. 나이가 동갑인 아이유와 피오는 호텔델루나가 끝날 때쯤 서로 존댓말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현재 호칭에 대해 어떻게 부르는지에 MC 들의 질문에 모두를 빵 터지게 만들었다고 하는데, 무슨 대답이 했는지 너무 궁금해집니다.

 

금일 밤 해피투게더4 저녁 11시에 방영되는 '호텔 델루나'팀원의 마지막 에피소드들을 기대해 보겠습니다.

 

 

 

아이유 건물 재산 얼마길래?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서 파격적인 연기 변신 장만월 역으로 아이유(이지은) 인기가 대단한데요. 호텔 지배인 여진구와 함께 코믹하고 괴팍한 사장 장만월 역을 완벽 소화하면서 아이유 인기가 다시금 화제가 되..

sorrento1979.tistory.com

 

 

호텔 델루나 촬영지 해변 바다

호텔 델루나 바다 해변 촬영지와 나무 정원 촬영 장소! 호텔 델루나 인기와 시청률이 날로 높아져 가고 있는데요. 드라마 속에 나오는 촬영 장소들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호텔 밖 건물 외관, 전남 목포..

sorrento1979.tistory.com

 

'방송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범수 아나운서 재혼  (0) 2019.10.11
김새론 나이 집안 자매  (0) 2019.10.10
황보라 차현우  (0) 2019.10.10
이유영 연인 여전히 그립다  (0) 2019.10.09
안혜경 남편 이혼?  (0) 2019.10.08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