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란한 내인생 등장인물 관계도

찬란한 내인생 등장인물 관계도

2020년 6월 29일 첫방송 되는 '찬란한 내인생' 드라마 살펴보기

 


일일 저녁 드라마 <찬란한 내인생> 

 

매주 평일 저녁 7시 20~ 7시 55분 (35분)

 

몇부작? 총 120부작

 

찬란한 내인생 김용민 감독 (용왕님 보우하사, 비밀과 거짓말)

 

찬란한 내인생 출연진 :심이영, 진예솔, 최성재, 원기준 

 

일일드라마 '나쁜 사랑' 후속 작품으로 새 일일드라마 '찬란한 내인생'이 시작됩니다. 아침드라마로 알고 계신분들도 계신데 저녁 일일 드라마입니다.

 

억척 주부로 열열한 심이영을 비롯해 진예솔, 최성재, 원기준, 이정길, 김영란 등의 화려한 출연진으로 베테랑 연기가 기대되네요.

심이영은 SBS 일일 아침 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에서 주부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일일극의 퀸으로 등극하였는데요. 지난해 연기대상에서 최우수 연기상도 수상하였죠. 이어서 mbc 저녁 일일 드라마 열혈 아줌마로 변신하였습니다.

 

'극중 박복희(심이영)와 고상아(진예솔)의 신분이 뒤바뀌면서(원래 자리를 되찾는) 극과 극의 다른 가족을 그리고 있는 드라마 '찬란한 내인생' 입니다.

 

 

그럼 <찬란한 내인생>등장인물 및 인물관계도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찬란한 내인생 등장인물 관계도>

 

 찬란한 내인생 역전의 주인공 박복희

박복한 인생에서 금수저로 변신한 박복희 역의 심이영

쌍둥이 남매를 둔 억척 주부이자, 낡은 트럭 하나로 전국을 누비고 다니는 야채장수 박복희

 

빚보증을 잘못 선 아버지가 전재산을 날리면서 어릴때부터 가장 역할을 해왔습니다. 거기에 아버지는 새엄마 (심숙)과 재혼까지 하면서 배다른 동생 현희까지 챙겨야할 가족이 많습니다.

 

동네 오빠 기차반(원기준) 과 일찍 결혼했지만 그야말로 개차반 반사기꾼 남편까지.

 

친정과 시가 식구들, 그리고 아이들까지 온 가족의 생계를 책임져야 하는 이름처럼 그야말로 박복한 인생입니다.

거기에 오로지 돈과 여자만 밝히는 개차반 남편까지, 이젠 아예 대놓고 이혼까지 요구합니다. 아빠 없는 가정은 물려주고 싶지 않은 마음에 절대 이혼요구를 무시하고 있습니다.

 

"야채가 왔어요!" 씩씩하게 외치는 박복희는 오늘도 "그래 다 살게 돼 있어" 라고 희망을 놓치 않습니다.

 

어느날 날벼락처럼 본인이 재벌 2세 금수저 출신이라는 걸 알게 됩니다. 그것도 복희의 아들 은수를 차로 칠뻔한 여자 고상아(진예솔)과 바뀐 인생이라니.

 

거기에 첫사랑 장시경(최성재)까지 다시 만나게 되는데.. 다시 그녀에게 찬란한 인생이  시작되는 것일까요?

이번 '찬란한 내인생' 의 관전 포인트는 박복희(심이영)과 고상아(진예솔)를 둘러싼 극과 극의 연기 열연이 중점이 될것 같은데요. 두분다 이미지에 맞게 잘 어울리는 케미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심이영은 실제 4살과 7살된 두 딸을 키우는 입장에서 억척 주부의 심정을 잘 표현해 낼것 같은데요. 배우 최원영씨와 잉꼬 부부로도 유명하죠. '찬란한 내인생' 박복희 캐릭터를 위한 조언도 남편이 직접 해줄만큼 도움도 받고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심이영은 그동안 매번 비슷한 연기에 주인공들이 비슷하다는 평도 받고 있는데요. 

 

새로운 연기 변신을 위해 다음 작품은 기존보다 강한 역할을 해보고 싶다는 뜻도 밝히기도 했습니다. 스릴러물이나 악당 역할을 해도 참 잘 어울릴것 같은데 말이죠.

 재벌 후계자에서 흙수저로 떨어진 고상아 

찬란한 내인생 뒤바뀐 운명 : 금수저에서 흙수저로 떨어진 고상아 역의 진예솔

 

신상그룹의 유일한 후계자 고상아는 평생을 탄탄대로 달려왔습니다. 현재 신상그룹의 전무.

 

대학 시절 오빠 상수가 둘도 없는 친구 시경(최성재)와 함께 교통사고를 당하면서 세상을 떠나게 된 아픔도 있죠.

 

일찍부터 미국 유학에서 만난 남편에 딸까지 얻었지만 성격차이로 헤어졌습니다.

 

신상그룹의 유일한 후계자는 본인이라 당연히 여기고 살아왔는데, 죽은 오빠의 친구 시경을 신상 그룹에 입사시켰습니다.

 

후계자는 꼭 본인이 아니여도 좋다는 아버지의 늬앙스에 능력있는 시경까지! 거기에 막살아온 박복희가 자신과 신분이 바뀌게 되었다는 사실까지 알게 되는데...

 

"어떻게 저런 구질구질한 여자와 내가 바꼈다니!" 불안한 상아는 자신을 여자로 보지 않는 시경을 어떻게든 붙잡고 싶어합니다.

 

'찬란한 내인생'에서 진예솔은 극중 14살 된 딸이 있다는 설정에 초반 부담감도 컸다고 밝혔습니다.

주로 악역 역에 특화된 배우라는 이미지가 강한데요. 이번에도 역시 박복희를 질투하고 괴롭히는 악한 역할을 맡았죠.

 

그동안 선한 역은 딱 한번 해봤다고 해요. 악역 연기가 에너지도 많이 소모되고 소리도 많이 치다보니 이제 체력적으로 힘이 드는점도 있다고 하는데...

 

진예솔은 '찬란한 내인생' 고상아 캐릭터에 대해 보통의 악녀와는 다르게 부모님에 대한 원망과 애정 결핍도 갖고 악녀의 모습만 있는것은 아니다고 매력을 어필하고 있습니다.

 

특히 고상한 부잣집 딸에서 흙수저로 살아가야 하는 한 고상아의 현실 변화도 나름 보는 재미를 줄것 같네요. '

 

찬란한 내인생'에서 흙수저 연기를 하게 될 진예솔의 고군분투하는 열연이 기대됩니다.

 

잘나가는 로펌 변호사, 신상그룹으로 입사 장시경

찬란한 내인생의 잘나가는 로펌 변호사, 박복희의 첫사랑 장시경 역의 최성재

 

대학시절 신상그룹 후계자인 상수와 교통사고를 당해 친구를 잃었고, 본인은 한쪽 시력을 잃었습니다. 한동안 힘든 시간을 보냈지만, 미국에서 로스쿨을 졸업하고 잘나가는 로펌 변호사로 성공했죠.

 

대학시절 치기는 여자들에겐 별로 이해심도 없고 착한 편이 아니였죠. 평생 한 여자에게 묶여 사는것도 자신이 없었습니다. 그러다 어릴때부터 잘알고 지낸 고상아(진예솔) 아버지에게 스카웃되어 신상그룹의 법무 팀장으로 돌아왔습니다.

과거 박복희(심이영)에게 쓰라린 첫사랑이기도 했던 장시경은 그녀에게 오해와 상처만 주었죠.

 

다시 만난 그녀는 여전히 변함없고 이젠 정말로 좋아지기 시작했습니다. 남은 평생 함께 할 여자가 생긴다면 아마 그건 복희일꺼라고 말이죠.

 

'찬란한 내인생' 주부들의 시선 강탈을 예고하고 있는 배우 최성재입니다. 

 

흙수저에서 금수저로 다시 태어난 박복희와 러브 라인이 그릴 예정인데요. 과거 나쁜 첫사랑과 다시 얽히게 되면서 다롬 쌉살한 설렘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해요.

 

부드러운 카리스마에 훤칠한 키에 주부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최근 여러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선보이는 배우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지도를 쌓고 있습니다.

 

두번째 남주인공 역을 맡은 최성재는 '찬란한 내인생' 에서 인생 캐릭터가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배우 심이영과의 투샷도 너무 잘 어울리고 완벽 캐스팅을 예고 하고 있습니다.

 

철없는 개차반, 이혼까지 요구하는 복희 남편 기차반

찬란한 내인생, 아내 박복희에게 들러붙으려는 개차반 남편 기차반 역의 원기준

 

책외판원 시절, 생활력 강해보이는 복희를 만나 일찍 결혼했습니다.

 

없는집 외동아들로 편하게만 살아온 기차반은 동네 반 백수에 변변찮은 직장도 없는데요.

 

거기에 돈만 여자만 밝히는 인간 개차반, 뒤늦게 차아온 여자와 살기 위해 복희에게 이혼까지 요구하는 당당함!

'찬란한 내인생'에서 배우 원기준의 코믹함과 훌륭한 연기력까지 독보이는 캐스팅이 아닐수 없습니다.

 

원기준 특유의 코믹 코드로 극의 신선한 재미를 유발할 것으로 기대되는데요. "나로 인해 웃고, 나로 인해 눈물을 보이는 박복희(심이영)의 모습을 보게 되실것"이라고 남다른 각오까지 밝혔죠.

 

"찬란한 내인생을 위해 개차반이 뭔지 보여주겠다"는 재치있는 다짐까지 남다른 재미를 선사해주었습니다.

'찬란한 내인생' 극중 기차반(원기준)역의 불륜 녀로 열연을 보여줄 인기 유튜버 쏘영입니다.

 

그녀는 유튜브 구독자 380만명을 보유한 인기 먹방 유튜버로 유명한데요. 현재 본명 한소영으로 배우로도 활동중이죠. 드라마 '화려한 유혹',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등에 출연한 바 있습니다.

 

비중있는 캐릭터로 오랫만에 시청자들에게 인사하는 한소영의 연기 변신도 기대됩니다.

 

이상으로 새롭게 시작될 일일 드라마 '찬란한 내인생'에 대한 등장인물 관계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2020/06/17 - [방송 연예] - 사이코지만 괜찮아 인물관계도

2020/06/16 - [방송 연예] - 편의점 샛별이 드라마 인물관계도

2020/06/14 - [방송 연예] - 지창욱 과거 프로필

2020/06/16 - [방송 연예] - 김유정 아역시절 집안

2020/06/01 - [방송 연예] - 아는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 인물관계도

'방송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출사표 등장인물 나나 박성훈  (0) 2020.06.30
최성재 나이 프로필  (0) 2020.06.29
이정진 나이 이유애린 결별 이유  (0) 2020.06.28
오정세 아내 안희선 딸  (1) 2020.06.26
함연지 남편 집안 직업  (0) 2020.06.26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