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혁 송다예 나이 재혼

19일 방송되는 '비디오 스타'에 20주년을 맞아 클릭비의 멤버들이 총출동하여 그간의 근황을 전해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7명 완전체 방송은 16년만"이라고 전하면서 1세대 아이돌로 전성기를 누렸던 그간의 클릭비의 모습을 오랜만에 볼 수 있을 것 같은데요.

 

클릭비의 멤버로 그간 우여곡절이 많았던 김상혁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김상혁 1983년생으로 올해 37살입니다. 클락비 멤버로 활동하고 있으며, jnc 그룹에도 소속되어 있습니다.

 

90년대 후반 1세대 아이돌로 불린 그룹 클락비의 인기는 대단했었는데요.

 

그중 김상혁은 잘생긴 외모와 어눌해 보이는 말투와 각종 예능 활동으로 많은 인기를 누렸었습니다.

 

김상혁의 아내가 된 송다예는 1989년생으로 올해 31살이며, 김상혁과는 6살나이가 나네요.

 

 

김상혁은 현재 약 14년만에 라디오 dj로 sbs 러브 fm '김상혁, 딘딘의 오빠네 라디오"의 진행을 맡고 있습니다.

 

결혼 후 아내가 너무 잘해준다. 매일 아침밥도 차려준다면서 아내 송다예에 대한 자랑을 하기도 했습니다.

 

김상혁의 아내 송다예 씨는 얼짱 출신 쇼핑몰 ceo로 알려져 있습니다.

 

두 사람은 2019년 4월 7일 직계가족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결혼 당시 소속사를 통해 김상혁은 "우여곡절이 많았던 내가 인생의 큰 결정을 하게 됐다. 앞으로 남은 인생을 함께 하고 싶은 인연을 만나 평생을 약속하려 한다. 착하고 바른 예비신부 송다예와 함께 항상 겸손하게 살겠다"면서 클릭비 멤버 중 첫 번째로 결혼 소식을 전해주었습니다.

 

 

 

김상혁 송다예 부부는 지인들과의 만남에서 우연히 알게 되었고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알려졌으며 약 2년여간의 열애를 끝으로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당시 결혼식 사회는 초등학교 동창으로 알려진 장성규 아나운서가 진행했으며, 클릭비 멤버들이 축가 '드리밍'을 선사해 주었다고 합니다.

 

김상혁은 결혼을 앞둔 소감으로 한 매체를 통해 "자주 사소한 것으로 싸우고 잠깐씩 헤어지기도 했는데 결국 그녀에게로 돌아가더라. 헤어질 수 없어서 결혼하게 됐다. 그곳이 내 자리인 것처럼 되돌아 가게 됐다"라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송다예는 2010년 초 예쁜 얼굴과 완벽한 몸매 라인으로 '미니홈피 얼짱 출신'으로 불리면서 sns 스타로 인기를 모았습니다.

 

 

송다예 씨는 김상혁과 결혼 이전 과거 차우찬(33세)과 2015년 혼인신고를 먼저 하였고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결국 파혼하면서 결혼식이 무산되었는데요. 차우찬은 야구선수이며 파혼 뒤 모델 한혜진과 6개월간의 열애를 시작으로 결별한 바 있습니다.

 

 

두 사람의 자세한 이혼사유는 밝혀지진 않았지만 사생활 문제로 알려져 있다고 해요.

 

송다예는 자신의 인스타를 통해 수영복 차림의 늘씬한 8등신 몸매를 자랑하기도 하고, 자신의 차량 벤츠 브랜드로 알려진 1억 원 상당의 차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송다예는 현재 '레이지 벨라'라는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으며, 과거 '돈트미스' 쇼핑몰을 운영하여 화제가 된 바 있다고 합니다.

 

김상혁 하면 따라다니는 수식어가 있습니다. 바로 "술은 마셨지만 음주운전은 하지 않았습니다"라는 아이러니한 말인데요.

 

2005년 음주운전으로 3중 추돌사고가 일어난 사건이 있었는데요. 당시 술은 마시고 운전은 했지만 취하지 않았기 때문에 음주운전을 한 것이 아니다는 뜻으로 발언한 것이 큰 파장을 일으켰습니다.

 

2013년에는 군 제대한 지 2주 만에 음주 후 성추행 사건으로 체포됐다가 다음날 고소하 취하되는 사건이 있었는데요.

 

 

 

술자리에서 2차로 이동하는 도중에 일행으로 착각하고 고소인의 손을 잡아당겼고 그걸 본 고소인의 남자 친구가 오해하면서 벌어진 해프닝이 생긴 사건도 있었습니다.

 

사건은 오해로 잘 마무리되었지만, 음주운전과 뺑소니 사건으로 활동을 중단하고 성추행 사건 등에 연루되면서 긴 공백기를 갖게 될 수밖에 없는 김상혁입니다.

 

이후 2년 전 '사람이 좋다'에 출연하여 그간의 근황을 전해주기도 한 김상혁!

 

여러 차례 복귀를 시도했지만 사람들은 여전히 그를 받아들일 수 없었고 방송 출연이 무산되면서 대중들과 멀어질 수밖에 없었다고 토로하기도 했습니다.

 

 

사실 간간히 예능 출연도 서슴지 않았던 김상혁의 노력이 많았습니다.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아내 송다예와의 연애 시절 비화를 들려주기도 했었습니다.

 

벌써 14년이 지난 음주운전 사건으로 방송 복귀의 어려움을 전한 김상혁은 이제 대중들 앞에 나와 예쁨은 받지 못하더라도 대중들 앞에 나아갈 용기가 생겼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최근 라디오 프로그램과 각종 예능에 출연하면서 대중들과 함께 소통을 준비하고 있는데요. 지난 3월에는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아내 송다예와의 연애 시절 비화를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연애 시절 아내에게 매번 차였던 사연을 들려주었었는데요. 다른 장소로 이동할 때 서로 어디에 있는지 수시로 연락을 했었는데 김상혁이 까먹고 안 할 때가 많았다고 합니다.

 

이때 여자 친구에게 보고를 안 해 매번 엄청 차이기도 하고 헤어지자는 이야기까지 들었었다고 합니다.

 

과거 김상혁은 '라디오스타'에서 아내 송다예와의 연애 시절 비화를 들려주었는데요. 김상혁은 당시 여자 친구 송다예 씨에게 매번 차였던 사연을 들려주기도 했습니다.

 

연애 시절 다른 장소로 이동할 때 서로 어디에 있는지 수시로 연락을 했었는데 김상혁이 까먹고 안 할 때가 많았다고 합니다. 이때 여자 친구에게 보고를 안 해 매번 엄청 차이기도 하고 헤어지자는 이야기까지 들었었다고 하네요.

 

 

지난 4월에는 '아내의 맛'에 출연하면서 아내 송다예를 향한 애정 넘치는 신혼 생활을 공개해 주기도 했는데요.

 

원조 아이돌에서 아내 바보로 변한 김상혁은 돌아가신 외할머니에게 물려받은 100년 된 반지를 송다예에게 프러포즈한 사연을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오랜 자숙과 아내 송다예와의 결혼으로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다는 김상혁!

 

클릭비 가수 활동 이외 예능에서 김상혁만의 독특한 캐릭터로 많은 인기를 누렸었는데요. 이제 한 아내의 남자로, 좋은 방송인으로 거듭나 새로운 제2의 인생을 시작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방송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태원 부인  (0) 2019.11.20
장원진 슈퍼모델 나이 학력 인스타  (0) 2019.11.19
한다감 남편 개명 이유  (0) 2019.11.18
찬희 과거 절친  (0) 2019.11.18
박성훈 류현경 나이 학력  (0) 2019.11.18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