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정은 다니엘 튜더

결혼 1년만에 이혼, 외국인 남자친구 다니엘 튜더와의 결별까지

오는 3일에 방송되는 '사람이 좋다'에서 진솔한 여자로 당당한 싱글 라이프를 살고 있는 방송인 곽정은이 출연합니다.

 

곽정은은 1978년생으로 올해 나이 42살입니다. 서강대학교 영문학을 전공한후 일명 연애 칼럼니스트로 쏟아내는 발언마다 화제가 되면서 곽정은 어록까지 생길 정도로 인기가 높습니다.

 

 

 

잡지 기자였던 곽정은은 2013년 '마녀사냥' 토크쇼를 통해 이름을 알리게 되었는데요.

 

그녀의 솔직한 경험담과 거침없는 발언등은 각종 이슈가 되면서 큰 화제를 불러왔습니다.

 

아마도 13년간의 기자생활을 한 전력때문에 남다른 입담과 말빨로 대중들에게 직설적으로 표현하는 방식이 사람들에게 큰 공감을 주지 않았나 싶습니다.

 

최근 곽정은은 자신의 경험을 토대로 더 많은 사람들에게 힘이 되어줄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심리 살롱도 운영하면서 많은 여성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갖고 있기도 합니다.

 

 

곽정은은 벌써 이혼한지 10년차 싱글라이프에 접어 들었다고 합니다.

 

한방송에서 이혼 10주년이란 타이틀로 이혼에 대해 매우 당당하고 솔직한 자세로 임하기도 했는데요.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곽정은은 이혼 10주년을 맞아 기념 파티를 열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아팠지만 중요한 기억이고 그냥 넘어가고 싶지 않았고 다시 태어난것 같은 기분이라고 생각해서 이혼 10주년 파티를 열게 되었다고 전해주었습니다.

 

 

그녀 나이 서른에 친구들이 하나둘씩 결혼하는 모습등을 보고선 결혼에 대한 의무감과 불안감이 강하게 들었다고 하는데요. 결국 만난지 2주된 남자와 결혼을 할 정도로 극단적인 선택까지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2008년 곽정은은 결혼식을 올리게 되지만, 다음해인 2009년에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혼을 하게 된 배경에는 행복하지 못한 결혼생활이었다고 밝혔습니다.

 

결혼생활을 하는 내내 인생에서 최고의 외로움을 느끼게 되었고 결국 이혼하게 되었다고 전했는데요. 이로 인해 혼자 사는 삶에 대한 소중함을 누구보다 먼저 깨닫게 되었다고 하네요.

 

 

보통 사람들은 결혼을 하게 되면 행복한 가정을 꾸려 외롭지 않다고 느끼게 된다고 하는데 곽정은은 반대로 결혼을 한후 외롭다고 생각이 많이 들었다고 했습니다.

 

또한 이혼후에는 삶의 질이 달라졌다고 밝힐만큼 싱글라이프를 즐기고 있다고 합니다.

 

오는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 곽정은은 혼자 사는 행복한 일상에 대해 알리고 싶다고 전했다고 합니다.

 

어떤 실패든 불행하지만은 않으며 이 실패로 인해 배우는것이 있고 스스로 행복함을 느끼는 삶이 현재의 곽정은을 있게 한 원동력이라고 밝히는 당당한 여자입니다.

 

과거 곽정은은 8살 연하의 남자친구와의 연애에 대해 19금 발언도 서슴치 않고 이야기해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앞선 9월에는 곽정은과 그녀의 남친이었던 다니엘 튜더와의 결별사실이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남자친구로 알려진 다니엘 튜더는 1982년생(37세)으로 곽정은과 4살 차이 나는 연상연하 커플입니다.

 

과거 곽정은은 영국 기자 출신 다니엘 튜더와의 열애를 인정한지 3개월후 아쉽게도 결별 사실이 알려지면서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습니다.

 

 

올해 초 명상 관련 일을 하다가 인연이 시작된 다니엘 튜터는 영국 옥스퍼드 대학과 맨체스터 경영대학원을 졸업하고 한국 특파원과 칼럼니스트로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기적을 이룬 나라, 기쁨을 읽은 나라, 익숙한 절망 불편한 희망" 등의 사회과학 분야 베스트 셀러 작가이기도 합니다.

 

곽정은은 남자친구에 대해 미래에 대한 가치관이 깜짝 놀랄만큼 일치한다. 남자친구는 깊은 이해심과 더불어 나를 인정해주는 사람이다"라고 핑크빛 애정을 전한바 있습니다.

 

 

현재 두사람은 서로 응원하고 지지하는 좋은 친구 사이로 남게 되었다고 전했는데요.

 

자신의 sns를 통해 "살면서 누구나 숱한 이별을 한다. 지금까지 이별은 대부분 원망과 상처가 남았지만, 이번 이별은 그렇지 않았다. 성숙한 이별을 내가 했다니. 그에게 진심어린 고마움과 지지를 보낸다"면서 결별 글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곽정은의 당당한 싱글라이프는 오는 3일 저녁 8시 55분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 방송됩니다.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토크쇼의 새로운 혁신, 새로운 별 이동욱 X 첫 번째 손님 공유! 12월 4일 첫방송되는 SBS 예능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이동욱 이름을 건 신개념 토크쇼에 첫 게스트로 2016년 드라마..

sorrento1979.tistory.com

 

 

조여정 결혼 안한이유

조여정 칸의 여왕이 되기까지 프로필 나이 키 - 빚투 논란- 결혼안한이유 <조여정 프로필>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 39세입니다. 아담한 키 163cm, 동국대학교 연극학부, 대학원 공연예술학 전공 1997년 잡지 모델..

sorrento1979.tistory.com

 

 

최연제 재혼 남편

<최연재 한번의 이혼 아픔 딛고 남편 케빈 고든과의 러브스토리> 오는 3일 방송되는 '아내의 맛'에서는 현재 미국 LA에서 남편 케빈 고든과 함께 살고 있는 최연제가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최연제는 1993년 '너..

sorrento1979.tistory.com

 

'방송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유 열애설 절친  (0) 2019.12.04
안병경 아내 이임기  (0) 2019.12.04
최연제 재혼 남편  (0) 2019.12.03
이동욱 토크가 하고 싶어서  (0) 2019.12.03
이윤지 남편 딸  (0) 2019.12.02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