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자현 우효광 아들국적,가족사와 뒤늦은 결혼식

 

아들 바다군, 추자현

 

오늘 동상이몽 2에서는 추자현 우효광의 결혼식 모습이 최초 공개되었고 아들 바다 군의 돌잔치도 함께 치러져 화제가 되었습니다.

저도 방송을 보는 내내 감정이입이 많이 되어 눈물이 많이 났습니다. 그동안의 러브 풀스토리와 함께 아들 바다군의 돌잔치도 함께 치러져 감동 100배였습니다.

특히 결혼식 서약서 낭독을 하는 추자현은 과거 힘든 시간을 함께 걸어와 준 우효광에게 감사하고 감사하고 감사하다 라고 고백하였고 다음 생에도 나랑 결혼해달라고 우효광에게 프러포즈를 대신해 동상이몽 출연진들을 눈물바다로 만들었습니다.

이에 추자현의 아픈 과거도 함께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중국 한 프로그램에서 어린시절 부모님이 이혼을 하고 현재 아버지는 10여 년 전 재혼을 하였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내가 아주 어렸을 때 여동생이 물에 빠져 죽어 엄마가 많이 힘들어하셨다가 다시금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그래서인지 이들 부부의 결혼식장에서 추자현의 부모님 모습은 비춰지지 않았던 것 같아 추자현의 과거 가족사는 아픈 가시가 아니었나 추측을 해봅니다.

지난 방송에서는 추자현 우효광(우블리) 부부가 혼인신고를 한지 2년여 만에 결혼식을 올린다는 사연이 공개되기도 해 많은 추측이 돌기도 했습니다.

그동안 말 못할 사연들이 많아서인지 남편 우효광 또한 눈물을 쏟는 장면이 많이 포착되기도 했습니다.

많은 시청자들이 궁금해했던 추자현 우효광 부부가 혼인신고를 한지 무려 2년이란 긴시간 동안 아들까지 출산하고 뒤늦게 결혼식을 올려 어떤 사연이 있었던 것일까요?

그 이유는 바로 추자현이 아들 출산 과정에서 임신중독증이라는 심각한 후유증으로 뒤늦게 결혼식을 늦출 수밖에 없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당시 추자현은 임신중독증으로 응급실에 실려갔을 만큼 위중한 상태였다고 합니다. 일간 방송에서는 의식불명까지 갔다는 보도까지 나왔고 많은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기도 했습니다.

다행이 출산 약 2주 후 우효광 추자현은 건강한 모습으로 방송에 출연해 임신중독증을 앓아 고생을 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당시 방송에서 목이 쉬고 붓기가 많은 얼굴의 추자현의 모습을 보고 많이 놀랐던 기억이 나네요.

노산에 어렵게 출산한 귀한 아들이 현재 건강하고 본인 또한 많이 회복되는 과정이라고 너무 놀라지 말라며 안심시키는 모습에서 추자현의 따뜻한 마음이 대신 전해지기도 했습니다.

추자현 우효광 아들 바다군

지난 동상이몽 2 방송에서는 결혼식 리허설 무대에 선 추자현과 우효광 부부의 애틋한 눈물이 전파를 타면서 보는 이들의 가슴을 뜨겁게 달궜습니다.

이들 커플의 솔직한 방송 모습을 보면서 연예인이라고 사는게 다를 바 없구나 하는 사실에 새삼 공감이 참 많이 갔었는데요.

특히 서약서를 고치고 수정하는 부부의 티격태격 하는 모습은 여지없이 일반 우리들과 다를 게 없구나 하는 진심이 담겨 많은 시청자들에게 더 없는 재미를 선사해 주었습니다.

 

 

 

그들의 결혼식은 지난 달 아들 바다 군의 돌잔치를 겸하여 비공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너무 아름다운 한중 커플의 모습이네요. 아들 바다의 모습도 방송으로 나온다면 많은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해 줄 것 같습니다.

특히 리허설 준비과정에서 서약서를 따라 읽는 우효광의 표정이 너무 애교스럽고 여심을 설레게 하였는데요.

아직 결혼을 안하신 남녀가 이 방송을 보셨다면 추자현 우효광 같은 부부처럼 아끼고 애틋하게 사랑하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을 것 같습니다.

 

추자현은 아들 출산  소식은 당시 ‘중국 국민 며느리’로 불린 추자현의 출산 소식에 중국 매체에서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추자현 우효광의 아들 국적이 ‘한국 국적’이라는 보도에 연이어 실망스럽다는 보도를 이어왔습니다.

중국의 드라마와 각종 예능에서도 추자현은 중국은 제2의 국가예요 라는 표현을 해왔고 중국 사랑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과시했었던 것이 중국 누리꾼들에게 더 큰 배신감으로 느껴졌을 것이란 추측입니다.

일부 중국 누리꾼은 중국에서 돈도 벌고 남편도 데려가 놓고 배신을 하느냐 등의 질타와 함께 우효광에게 한국어를 가르쳐주는 추자현의 모습도 보기 좋지 않다는 의견까지 있었다고 합니다.

 

추자현 우효광 돌잔치

하지만 이에 대해 우효광은 중국 국적법상 국민의 이중국적을 허용하지 않은 점을 이유로 설명을 대신하였습니다.

부모 중 한 사람이 중국인일 경우 그 자녀는 중국 국적을 보유할 수 있지만 다른 이중 국적을 허용하지 않는 중국 국적법 때문입니다.

또한 중국은 출산 자녀수가 한 명이라는 출산정책을 있기 때문에 추자현 우효광 부부에게는 다소 부담감이 있지 않았나 하는 의견도 나오고 있습니다.

나중에 이들 부부에게 둘째가 생겼을 때를 염두에 두고 한국 국적을 취득한 게 아닌가 하는 각종 보고도 있었습니다. 실제 중국은 최근 산아정책으로 일손부족 문제점과 이민 등의 여러 부작용으로 인해 출산 산아정책을 2명으로 완화하는 등의 법 개정과 산아 제한 철폐를 주장하는 정책이 추진되고 있다고 합니다.

동상이몽에서 둘째 계획도 조심스레 밝힌 바 있는 이들 부부에게 좋은 소식이 있길 진심으로 바라고 너무 잘생긴 아들 바다 군의 모습도 자주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