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탐정 줄거리 등장인물, 박진희 봉태규

본격 사회고발 메디컬 드라마, 닥터 탐정 줄거리 및 인물관계도

닥터 탐정은 산업 재해 현장에서 일어나는 문제와 재해의 원인을 직접 밝히고 수사하는 드라마입니다.

UDC (미확진 질환센터) 안에서 벌어지는 산업 재해 문제를 실화를 바탕으로 리얼리티 하게 그려낸 수사극.

도중은 역 ( 박진희)

UDC(미확진 질환센터) 에서 직업환경의학 천재 전문의

TL그룹(재벌 기업)의 최태영(이기우)와 이혼 후 닥터 탐정이 되어 돌아오다.

천재적인 머리와 관찰력 있는 의사로 산업 재해 현장의 문제를 고발하고 원인을 밝히기 위해 모든 걸 건 천재 탐정

라마 리턴 이후 닥터 탐정으로 복귀한 박진희는 봉태규가 앞서 캐스팅 됐다는 소식에 무척 반가웠다고 합니다.

박진희는 닥터 탐정 대본을 보자마자 캐스팅 의사를 밝혔다고 하는데요.

박진희는 도중은 역은 합리적이고 이성적인 천재를 한 아이의 엄마이자 사회 부조리를 고발하는 수사극으로 지금까지 보지 못한 발칙한 드라마라고 밝혔습니다.

리턴에서 유쾌하게 친분을 쌓은 봉태규 캐미와 이기우와도 3번째 함께 하는 작품으로 찰떡 호흡을 그릴 예정입니다.

실화를 바탕으로 리얼리티를 강조한 드라마인만큼 이성적이고 관찰력 있는 의사의 모습을 그려내기 위해 촬영 전 많은 공부를 했다는 시니컬한 모습이 너무 기대됩니다.

 

허민기 역(봉태규) / 직업환경의학과 의사

UDC 수석 연구원, 인생을 즐기고 싶은 자유분방한 성격으로 처세술의 달인

날라리 의사 된장남이라는 별명을 갖고 있지만 촉과 감이 뛰어나 산업 현장에서 재치 발랄하게 사건을 파헤쳐간다.

허민기 역은 15년전 아버지의 억울한 죽음 아픈 기억으로 산업 현장마다 기발한 똘끼로 사회 정의를 찾기 위해 저돌적으로 뛰어드는 캐릭터라고 합니다.

봉태규는 이 허민기 역을 소화하기 위해 10년만에 짧은 머리를 기르고 살을 찌우는 노력을 보여주었다고 하네요.

자기 인생을 즐기는 명품족에 차 매니아라는 날라리 의사로 통하지만 도중은과 함께 산업 재해 현장의 진실을 고발해가는 유일무이한 캐릭터라고 합니다.

봉태규는 티저 인터뷰에서 리턴 후 학범이의 모습이 자기도 모르게 나와 당혹스러웠다고 밝혔는데요.

허민기 역은 세속적이고 치기어린 모습에서 자신의 옛날 모습과 닮아있지만, 촉과 감이 좋은 천부적인 천재를 담아낸 무엇을 상상하던 기대 이상의 드라마가 될 것이라고 이야기했습니다.

최태영 역 (이기우)  TL 그룹 후계자

중은의 전 남편이자 재벌 3세, 뛰어난 외모와 좌중을 앞도하는 능력의 소유자

아버지 최곤 회장을 존경하면서도 혐오하는 무너뜨릴 꿈을 가지고 있는 존재

선악을 넘나들며 산업 재해 현장 사이에서 속뜻을 알수 없는 인물이다.

 

재벌 후계자 최태영은 "나는 심판 받는 사람이 아니라 심판하는 사람이다"라고 말하는 아버지를 혐오합니다.

싱글대디 역을 맡은 디스플레이사장 태영(이기우)은 카리스마 있고 여유로운 인물이라면서 더운 여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드라마 닥터 탐정의 많은 시청을 바란다는 전했습니다.

공일순 역 (박지영) 미확진질환 센터장

미혼의 워커홀릭, 철저한 직업 정신을 가진 여자로 인생의 절반을  UTC 기관을 위해 일해온다.

중은에게는 멘토이자 노력형 행동주의자

 

닥터 탐정은 예고 영상중 연평균 산업 재해 피해자가 92769명이나 된다면서 암흑 속에서 살아가는 어두운 세상의 이야기를 전해주고 있습니다.

산업 재해 문제는 우리들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는 문제입니다. 이번 드라마를 통해 통찰력있게 현실의 산업 재해 문제를 그려내어 정의를 찾아가는 통쾌한 수사극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독특한 주연들의 캐미가 독보이는 드라마, 산업재해 리얼리티 수사극으로 올여름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

특히 봉태규의 재치발랄한 깊이 있는 연기력을 며칠 뒤 볼 수 있다니 꼭 본방 사수할게요.

SBS 7월 17일 수요일 밤 10시 <닥터 탐정> 첫 방송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