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피면 죽는다 인물관계도 줄거리

바람피면 죽는다 인물관계도 줄거리

 

수목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 후속작으로 '바람피면 죽는다'가 12월 2일 첫 방송됩니다.

 

월화 드라마 '펜트하우스'와 '카이로스'등 시청률이 높은 반면 수목 드라마는 다소 침체된 상황인데요. 2020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수목 드라마 '바람피면 죽는다' 를 기대해봐도 좋을것 같습니다.

바람피면 죽는다 방영 정보

 

KBS2 12월 2일 첫 방송

매주 수요일, 목요일 밤  9시 30분 ~10시 40분

총 16부작 (1월 21일까지)

조여정, 고준, 김영대, 연우 등

 

다정한 남편이 모두의 다정한 연인이었다!

드라마 '바람피면 죽는다'는 제목처럼 오로지 바람필 연구만 하는 이혼 전문 변호사 남편 고준(한우성역)과 오로지 사람 죽이는 방법에만 몰두하는 범죄 소설가 아내 조여정(강여주역)의 코믹 미스터리 스릴러입니다.

 

'추리의 여왕' 드라마 시즌제를 연 이성민 작가와 '넝쿨째 굴러온 당신', '황금빛 내 인생'등을 연출한 김형석 감독이 의기투합해 만든 작품으로 더욱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지요.

드라마 '바람피면 죽는다' 이성민 작가는 바람둥이는 왜 시간과 노력을 들여서 비난받을 짓을 매번 하는건지?라는 궁금증으로 작품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사랑에 대한 여러 모습 등을 스릴러, 로맨스, 코믹, 미스터리 등의 다양한 방법으로 표현해 내도록 노력했습니다.

 

특히 지난해 '99억의 여자'에서 인간의 욕망을 섬세하게 표현한 조여정과 '미스티', '오 마이 베이비' 등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소유한 배우 고준의 '킬링 케미'를 선보여줄 예정입니다.

 

 

드라마 '바람피면 죽는다' 관전 포인트

바람둥이 고준이 '신체포기각서'까지 써서 결혼한 사연

 

'바람피면 죽는다'에서 고준(우성)은 신림동 고시원 시절 취재차 방문한 여주를 첫눈에 보고 반했습니다.

 

신림동 카사노바였지만 여주(조여정)의 도도한 태도와 아름다운 외모에 반하게 된 것인데요.

 

여주와 결혼하기 위해 사법시험보다 더 공을 들인 우성의 적극적인 구애에도 눈 하나 깜짝하지 않았습니다.

바람피면 인물관계도에서 우성은 여주에게 무릎을 꿇고 청혼을 했지만 시큰둥한 여주에게 급기야 '신체 포기 각서'라고 써서 영원한 사랑을 맹세하며 결혼에 성공했습니다.

 

하지만 우성은 태생부터 남다른 바람둥이였고, 여주는 바람을 피운 남편들을 끔찍하게 죽이는 살인 범죄 소설가였던 것이죠.

 

겉과 속이 다른 이중적인 결혼 생활과 스릴 넘치는 이들 부부의 모습에서 '바람피면 죽는다'는 색다른 재미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정체를 알수 없는 미스터리한 등장인물들

 

드라마 '바람피면 죽는다' 는 각종 범죄를 연상케 하는 조여정의 스릴 넘치는 장면 장면들과 위험해 보이는 우성의 바람현장 등 일반적이지 않는 부부의 모습을 그리고 있습니다.

'바람피면 죽는다'의 작가 또한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장르의 드라마를 쓰고 싶었다고 하지요.

 

부부의 외도를 표면적으로 담고 있는 로맨스 스릴러지만 여기에는 예상치 못한 등장인물, 연관성 없어 보이는 다양한 캐릭터 등 화려한 볼거리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정체를 알수 없는 편의점 알바생부터 청초한 22살 여대생까지 앞으로 드라마가 어떻게 전개될지 예상할 수 없는 스토리와 반전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데요.

 

여기에 강력계 형사들과 국정원 직원까지 이들 부부에게 어떤 내막과 반전을 가져다줄 수 있을지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바람피면 죽는다 인물관계도

 

 

 드라마 '바람피면 죽는다' 등장인물 캐릭터

강여주 역(조여정)

 

조여정은 잔혹한 살인사건을 주로 다루는 범죄 소설을 집필하는 베스트셀러 작가 강여주 역으로 열연합니다.

 

뛰어난 미모와 함께 알 수 없는 섬뜩한 분위기를 동시에 갖고 있는 배우로 여자 주인공으로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특히 극 중에서 바람을 피운 남자들에 대한 처절한 응징을 하는 작가로도 유명합니다.

여주 머릿속에는 항상 사람을 어떻게 죽일 것인가, 어떻게 사고로 위장할 수 있을까 하는 생각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래서 집안 곳곳에는 항상 살인도구들이 널려있고 독약을 만드는 방법을 전수받는 등 보통의 여자들과는 괴이한 모습이지요.

연하의 이혼 전문 변호사 우성의 '신체포기각서'까지 받고선 결혼까지 결심했습니다. '국민남편'으로 불리는 대단한 인기와 가정적인 모습까지 남들이 보면 완벽한 이상적인 남편인데요.

 

애처가에 다정한 남편이 과거 모두의 여자에게 다정한 남편이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남편 우성과의 전쟁을 예고합니다.

 

 

 

2019/12/02 - [방송 연예] - 조여정 결혼 안한이유

2020/05/13 - [방송 연예] - 고준 나이 결혼

 

 

염진옥 역 (송옥숙)

여주의 가사도우미

 

'바람피면 죽는다' 인물관계도 진옥은 여주가 6살 때부터 여주 집에서 살림을 도맡아 해온 송옥숙 배우입니다.

 

극 중에서 여주의 남편 우성보다 더 여주를 이해해주고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낸 역할이라고 합니다. 엄마를 일찍 여읜 여주에겐 엄마 같은 존재입니다.

 

염진옥 역은 여주에게 살갑게 되하지는 않지만 현실 모녀 같은 케미로 여주에게 어떤 도움을 줄수 있을지 기대해 보게 됩니다.

 

한우성 역 (고준)

이혼 전문 변호사

'바람피면 죽는다'에서 고시생 시절에 아름다운 여주를 첫눈에 보고 반해 신체포기각서까지 쓴 과거가 있는 남편 우성 역의 고준입니다. 

 

고시생 시절부터 요일마다 여자를 바꾸는 바람기 많은 남자였습니다. 결혼 후에는 방송 출연으로 성공적인 이혼 전문 변호사 타이틀을 얻었고, 아내 여주 역시 베스트셀러 작가에 모자랄 것 없는 완벽한 부부입니다.

다만 문제가 된다면 우성의 바람기는 결혼 이후에도 역시나 변하지 않았다는 사실인데요.

 

아내 여주를 여전히 사랑하지만 여전히 다른 여자에게도 관심이 많다는 것이 우성의 가장 큰 문제이지요.

 

 

여주가 남편의 바람을 모두 알고도 모르는 척하는 것인지, 아니면 전혀 눈치 채지 못하는 것인지 궁금해지기도 하는데요.

 

우성의 아슬아슬한 카사노바의 어떤 결말을 가져다줄지 예상할 수 없는 호기심을 갖게 합니다.

 

 

손진호 역 (정상훈) 

우성의 절친, 변호사 사무실 사무장

신림도 고시원부터 우성과 동고동락하며 사법고시를 공부한 사이, 사랑하는 여자가 임신을 해서 사시를 포기하고 결혼을 선택했습니다.

 

우성과 같은 건물 사무실 사무장 일을 하고 있으며, 아내에게 늘 미안함을 갖고 있습니다. 

진호는 우성이 '신림동 카사노바' 시절부터 잘 알고 있는 찐 절친으로 우성에겐 때론 엄마 같고 누나 같은 모습인데요.

 

우성이 여주를 만나기 전과 후의 모습 모두를 알고 있는 인물입니다. 변호사가 된 우성과는 사무실내 갑을 관계이지만 친형제처럼 격 없는 우정을 과시하고 있습니다.

 

 

차수호 역 (김영대)

바람피면 죽는다 - 수상한 편의점 알바생

여주가 자주 가는 편의점에서 알바생으로 일하고 있는 차수호 역의 김영대 배우입니다.

 

월화 드라마 '펜트 하우스'에서 엄기준의 쌍둥이 오빠 주석경 역으로 열연하고 있는 신예 배우인데요. 모델 출신으로 훤칠한 키에 강동원 닮은꼴로도 최근 큰 인기몰이중입니다.

바람피면 죽는다에서 의문의 편의점 알바생이지만 조여정의 어시스턴트(보조)로 활약을 보여줄 예정인데요.

 

편의점에서 만난 조여정과의 첫만남부터 심상찮은 분위기를 이끌고 있습니다. 마치 스토커처럼 그녀의 모든 것을 관찰하는 모습이 평범한 알바생은 아닌것 같은데요.

 

 

극 중에서도 조여정의 작가 보조원 역할이지만 또 다른 숨겨진 정체가 있는 것은 아닌지 의심이 되는 인물 중 한 명입니다.

 

항간에는 국정원 직원이라는 이야기도 있는데요. 미스터리한 조여정의 행보와 연관이 많은 인물인 만큼 극의 미묘한 긴장감을 높여줄 캐릭터로 궁금증을 갖게 하는 매력적인 캐릭터인 것 같습니다.

 

 

고미래 역 (연우)

바람피면 죽는다 - 22살 의문의 여대생

화장끼 없는 얼굴에도 빛이 나는 22살 청순 여대생 고미래 역으로 연우가 출연합니다.

 

걸그룹 모모랜드의 멤버 출신 연우는 2019년 팀을 탈퇴해 연기자로 전향했는데요. 드라마 '앨리스'에서 김희선(윤태이)의 철부지 없는 동생 윤태연 역으로 출연한 바 있습니다.

 

'바람피면 죽는다'에서 고미래 역은 꾸미지 않아도 주변에 늘 남자들이 관심을 보이지만 최대한 평범한 인생을 살고 싶은 여대생이라고 하는데요.

 

극 중에서 한우성이 고미래의 청순한 외모에 한눈에 반하는 것 같은데... 고미래 캐릭터는 속을 알 수 없는 의문의 여대생으로 등장합니다.

 

마음속으로 여자 꽁무니나 쫓아다니는 남자들을 경멸한다고 하는데... 그녀의 정체가 앞으로 강여주와 한우성에게 어떤 긴장감을 주게 될지 궁금증을 갖게 합니다.

 

 

백수정 역 (홍수현)

아침방송 진행자

홍수현이 맡은 백수정은 '청담동 며느리'같은 고급스럽고 참한 이미지로 과거 한류스타 여배우로 큰 인기를 모았습니다.

 

한때 홀연 미국으로 떠났다가 돌아와서 아침 방송 진행자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바람피면 죽는다'에서 우성을 유혹하는 인물로 심상치 않은 인생길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장승철 역 (이시언) & 안세진 역 (김예원)

바람피면 죽는다 극중 이시언 김예원 강력계 환상의 콤비!

 

극중 승철(이시언)은 강력계 수사력 100점 만점이지만 가장으로서는 빵점 남편입니다. 아내와는 성격도 너무 다르지만 경찰 동기이자 파트너로 일하는 안세진이 아내보다 더 편할때가 많습니다.

 

아내와의 관계도 좋지 않지만 어떻게든 이혼만은 하지 않으려고 하는데 쉽지는 않지요. 아내보다 파트너 세진과 잠복근무 등으로 더 많은 시간을 보내 더 편하게 생각할 정도입니다.

 

2020/11/12 - [방송 연예] - 엄기준 나이 결혼 연기력대박!

2020/11/30 - [방송 연예] - 드라마 낮과 밤 등장인물 관계도

2020/11/27 - [방송 연예] - 경이로운 소문 등장인물 캐스팅(웹툰원작)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