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강림 웹툰 드라마 인물소개

여신강림 웹툰 드라마 인물소개 

외모 컴플렉스를 가진 주경, 남모를 상처를 가진 수호를 만나게 되면서 서로의 비밀을 털어놓고 성장하는 tvn 드라마 '여신강림'은 웹툰을 원작으로 한 로맨틱 코미디입니다.

원작 웹툰인 '여신강림'은 초반 3부만에 1위를 차지할 만큼 큰 인기를 모았는데요.

 

2018년 네이버 웹툰에서 연재를 시작으로 미국, 일본, 중국 등 해외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으며 누적 조회수 '40억'을 자랑하는 글로벌 웹툰 인기작입니다.

특히 주인공들의 뛰어난 비주얼과 섬세한 그림체로 탄탄한 팬층까지 보유하고 있지요. 최근 tvn 방송 '유퀴즈 온 더 블럭'에 웹툰 작가 야옹이(본명 김나영, 29살)씨가 직접 출연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피팅 모델 출신에서 웹툰 작가가 된 야옹이는 여주인공 주경과 똑 닮은 여신 미모급의 비주얼이 자랑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여신강림'은 메이크업 여신 임주경(문가영)과 냉미남 이수호(차은우)가 그릴 로맨스, 야생마 같은 한서준(황인엽)과의 삼각관계까지 풍성한 볼거리를 예고하고 있는데요.

 

남주인공 냉미남 수호 캐릭터는 배우 차은우와 똑같다는 평을 많이 받았는데, 실제 차은우가 캐스팅되면서 완벽 싱크로율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tvn 수목 드라마 '여신강림' 방영정보

 

여주인공 18살 주경은 학교에서 못생겼다는 이유만으로 왕따를 당하고 철저한 아웃사이드로 지내는 외톨이입니다.

 

결국 다른 학교로 전학을 가게 되면서 그곳에서는 메이크업으로 화려한 변신을 통해 '여신강림'급 외모로 재탄생하게 된다는 설정인데요.

화장 전과 후가 180도 다른 모습으로 완벽 변신한 주경은 첫날부터 수호(차은우)에게 생얼을 들켜버리고 맙니다.

 

마음속에 상처를 지닌 한 소년 수호(차은우)와 위로받고 사랑받고 싶은 주경은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면서 성장하는 로맨스 드라마 '여신강림'입니다.

 

 
12월 9일 ~ 1월 28일 (16부작)

수목 저녁 10시 30분 ~ 12시 10분

원작 : 네이버 웹툰 작가 야옹이 "여신강림"

출연진 : 문가영, 차은우, 황인엽, 박유나 등

 

 

웹툰 드라마 '여신강림' 인물관계도

 

웹툰 드라마 여신강림 인물소개

 

문가영 / 여신강림 임주경 역

민낯과 여신을 오가며 파격적인 변신을 예고한 배우 문가영입니다. 아역 출신인 문가영은 탄탄한 연기 내공의 소유자입니다.

 

극 중 임주경의 싱크로율 50%, 문가영의 색깔 50%가 더해진 완벽한 싱크로율로 다채로운 매력을 과시할 예정인데요.

 

인물관계도 속 주경은 외모 때문에 그동안 친구들로부터 소외당하고 왕따를 당하는 자존감 바닥인생을 살아왔습니다.

전학을 앞두고 '화장'이라는 새로운 자신만의 방법으로 자존감을 회복해 간다는 초긍정 마인드를 갖고 있지요.

 

뿔테 안경에 홍조 띤 얼굴로 못생긴 밎낯 주경과, 화장으로 눈부신 비주얼로 변신한 여신 주경을 오가는 문가영 표 임주경을 표현해 내고 있습니다.

여신강림 문가영은 '화장'이라는 비주얼이 중요한 만큼 주경의 모습과 나만이 할 수 있는 부분을 잘 녹여서 연기하려고 노력했다고 전했는데요.

 

임주경이란 인물을 중심으로 드라마가 전개되는 만큼 문가영의 역할이 큰 관건으로 스토리가 진행됩니다.

 

 

 

웹툰만 보았을 때는 여고생이 화장을 해서 예뻐진다는 판타지 같은 스토리지만, 10대뿐 아니라 20대의 아픔 등에 현실감 있게 표현해 내는 것이 이 드라마의 관전 포인트가 될 것 같습니다.

 

2020/03/17 - [방송 연예] - 문가영 학력 집안

2020/05/10 - [방송 연예] - 차은우 나이 학력

 

차은우/ 여신강림 이수호 역

차은우는 이기적인 유전자를 탑재한 냉미남 이수호 역을 맡았습니다. 극 중 자체발광 비주얼과 뛰어난 학업성적과 운동실력까지 모두 톱클래스를 자랑하는 완벽남인데요.

 

단 한 가지 결점이라면 다른 사람에게는 1초도 눈길을 주지 않는 철벽남이라는 사실입니다. 알고 보면 남모를 상처를 갖고 있습니다.

드라마 여신강림에서 이수호 역은 어릴 때부터 항상 바빴던 톱스타 아빠와 암투병으로 고생하다 돌아가신 엄마.

 

그래서 늘 혼자였던 이수호에게 마음을 열고 정을 준 친구 세연이 1년 전 세상을 떠난 아픔까지 있습니다. 그래서 더 차갑게 얼어붙어버린 수호의 강철 마음.

 

이때 만난 쌩얼에 또라이?같은 여자애 임주경이 나타났습니다. 저세상 텐션으로 급변하는 깨발랄하고 해맑은 주경으로 웃음을 찾게 된 이수호입니다.

차은우는 드라마 여신강림에 캐스팅되기 전부터 아스트로 멤버들에게 자신과 똑 닮은 웹툰 캐릭터가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었다고 하는데요. 실제 캐스팅까지 일사천리 이뤄지면서 이수호 캐릭터의 높은 싱크로율을 과시하고 있습니다.

 

전작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서 차은우는 얼굴 미남 도경석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습니다.

 

냉미남 도경석이 얼핏 떠오르고 겹치는 캐릭터로 조금은 조심스러운 부분도 많았다고 하는데요.

 

 

첫 주연작이었던 전작과는 달리 미숙했던 부분까지 이번 작품에서는 한층 성숙되고 귀여운 허당미까지 업그레이드된 이수호 역으로 열연할 예정입니다

 

특히 운동을 좋아하는 수호 캐릭터를 잘 표현하기 위해 주짓수와 농구 등에도 매진했다고 하지요. 비주얼 천재에서 운동 천재까지 만능 매력으로 활약하는 차은우의 열연이 기대됩니다.

 

황인엽 / 여신강림 한서준 역

여신강림 웹툰 원작에서 아이돌 비주얼의 냉미남 수호파(차은우)와 야생마 매력의 서준 파로 나뉠 만큼 비주얼 투톱으로 인기를 모았는데요.

 

'새봄고 두 개의 탑'이라고 불릴 만큼 서로 매력으로 어필할 한서준 역의 황인엽 배우입니다.

 

이번 첫 주연작을 맡은 황인엽은 실제 30세이기 때문에 교복을 입은 한서준역으로 미스 캐스팅이 아닌가 하는 우려도 많았는데요.

앞서 '조선로코 녹두전'에서 우직한 호위 무사를, '18 어게인'에서 반항적인 고등학생으로 시크하고 반항적인 이미지를 잘 그렸습니다.

 

'여신강림' 황인엽은 냉미남 수호(차은우)와는 다른 까칠하고 야생마 같은 시크한 매력으로 여심을 어떻게 사로잡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여신강림 극 중 한서준은 1년 전 친구 세연이 죽기 전까지 수호와도 절친 사이였습니다. 세연이 죽고 난 후 수호와의 우정에도 금이 가기 시작했지요.

 

잠시 휴학을 했다가 3개월 만에 복학을 했지만 여전히 수호만 보면 화가 치밀어 오르는 서준입니다.

거기에 평소 잘 웃지도 않던 놈이 임주경이란 여자애 앞에서 안 하던 짓까지 하자 방해를 할 계략까지 세우게 되지요.

 

수호를 견제하기 위해 주경에게 접근했지만 점점 주경의 매력에 빠져들게 되는 서준... 거칠고 반항적으로 보이지만 속마음은 사실 따뜻한 마음의 소유자입니다.

 

박유나 / 여신강림 강수진역

새봄고 원조 쌩얼 여신, 공부도 잘하고 금수저 집안까지 모자랄 것이 없는 강수진 역의 박유나입니다. 상큼한 이미지와 통통 튀는 매력이 잘 어울리는 박유나이지요.

 

박유나는 여신강림에서 문가영과 비주얼 여신으로 맞대결을 펼칠 예정인데요. 새로 전학 온 주경과도 많이 친해졌지만, 좋아하는 수호가 어느 날부터 주경을 바라보는 눈빛을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모든 게 완벽해 보이는 수진이지만 강압적인 집안 분위기에 힘들어도 쿨한 척, 괜찮은 척 자신을 숨기며 살아왔습니다.

 

자신과 달리 늘 긍정적이고 반짝거리는 주경을 보면서 내가 가지지 못한 걸 가진 그녀에게 조금씩 질투심을 느끼게 됩니다.

 

이상으로 드라마 여신강림에 대한 인물소개에 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웹툰의 인기를 능가하는 드라마로 재탄생할수 있을지 성공적인 첫방을 기대해 보겠습니다.

 

2020/11/27 - [방송 연예] - 경이로운 소문 등장인물 캐스팅(웹툰원작)

2020/11/17 - [방송 연예] - 이영하 선우은숙 진짜 이혼사유

2020/11/18 - [방송 연예] - 최고기 유깻잎 누구? (나이 이혼)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