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준 나이 결혼

배우 고준이 새 수목 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 첫 주연작이자 로코 멜로를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야성미 넘치는 피지컬에 멜로 눈빛까지 가득한 고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준은 드라마 '미스티'에서 치명적인 텐션의 섹시미로 '케빈 리'로 이름을 알리며 대중적인 인지도를 얻게 되었습니다.

 

극 중 전연인 고혜란(김남주)을 애증 어린 멜로 눈빛으로 시선을 강탈하고, '누가 케빈 리를 죽였는가'로 화제의 인물이 되기도 하였습니다.

 

저도 '미스티' 케빈리 역할로 배우 고준을 처음 알게 되었는데요.

 

초반 등장에는 '느끼하게 생긴 배우가 참 느끼한 역할을 잘 맡았다'라고만 생각했는데 케빈 리의 매력에 빠져들수록 배우 고준의 진가를 알아보게 되었죠.

 

운 좋게 신인이 떴구나 생각했는데, 데뷔 20년 차 베테랑 배우로 악역과 단역으로 탄탄한 내공을 쌓아온 고준은 오랜 기다림 끝에 첫 인생 작인 '미스티'에서 절정의 연기를 보여주게 된 것입니다.

겉으론 쎄보이고 남성미 강한 배우이지만 순박한 웃음을 지을 때는 180도 반전의 순박한 남성미까지 다양한 매력을 갖고 있는 배우가 아닐수 없는데요. 

 

고준의 가장 큰 매력은 바로 강한 카리스마 뒤에 숨겨진 섬세하고 로맨틱한 남자라는 사실입니다!

 

실제 강한 인상에 성격도 남자다울것 같지만 내면은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쉽게 꺼내지 못한 소심한 남자라고 하는데요. 겉과 속이 다른 로맨틱하고 다채로운 매력까지 갖고 있는 배우입니다.

 

그동안의 작품을 통해 강렬한 악연 연기를 펼쳐 보였다면, 이번 '오 마이 베이비'에서는 앙증맞고 코믹한 고준 표 매력을 최대한 발휘해 주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이 드는 배우입니다. 

 

▶ 고준 나이 학력, 본명 프로필

 

본명은 김준호입니다. 1978년생으로 올해 나이 43세입니다. 

 

184센티의 훤칠한 키를 갖고 있습니다. 다부진 몸매와 비율로 모델 포스가 나는 건강한 몸매의 소유자이기도 합니다. 

 

김준호에서 고준 예명을 사용한것은 불과 몇 년 되지 않습니다. 개그맨 김준호와 동명이기도 하죠.

 

'타짜, 신의 손' 작품까지 김준호를 사용하다 본격적인 활동을 한 2016년부터 예명 '고준'으로 활약하였습니다.

 

엄마의 성인 '고'와 자신의 가운데 이름 '준'을 따서 가명 '고 준'이 탄생하였습니다. 

 

현재 고준의 이미지에는 김준호 본명보단 고 준이 더 강렬해서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영화학과 중퇴입니다. 고3때 우연히 뮤지컬을 보면서 배우의 꿈을 갖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이전까지는 신부님이 되는 것이 꿈이었다고 해요. 어릴 때 신부 옆에서 시중을 드는 꼬마(복사) 일을 초등학생 6년동안 해온 경험이 컸던 것 같습니다.

 

2001년 '와니와 준하'를 통해 데뷔하였고, 주로 영화 단역과 조연 등으로 활동을 시작하였습니다.

 

영화 '타짜', '밀정', '청년 경찰' 등에 출연하였지만 "고준이 나왔어?" 말할 정도로 눈에 띄는 배역은 아닐 만큼 제대로 빛을 보진 못했는데요.

 

주로 고준이 맡아온 역할은 너무 강렬하고 센 이미지가 대부분으로 악연 연기에 배테랑 전문 배우였습니다.

 

이전의 작품은 지금의 고준과는 상당히 다른 비주얼이었기 때문에 배우 고준을 눈앞에 두고도 알아보지 못하는 경우도 많았다고 하네요. 

 

데뷔 이후 오랜 무명생활에 한때 연기를 그만 둔적도 있다고 해요. 하지만 그동안 고준의 청춘을 모두 바친 연기 생활이었고 그대로 포기할 수 없다는 생각에 다시 연기로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드라마 '굿 와이프', '구해줘', '미스티'에 이어 '열혈 사제'등으로 인지도를 쌓게 되면서 이번 로맨틱 코미디 '오 마이 베이비'에서 첫 주연작도 맡게 되었습니다. 

 

2019년에는 sbs연기대상 남자 조연상, 올해의 스타상, 신스틸러 배우 부문에서 수상하는 영광으로 주목받는 대세 스타로 거듭나게 되었습니다.

'미스티'는 극 중 케빈 리로 열연하며 극의 미스터리한 존재로 시청자들을 단숨에 매료시키는 데 성공한 그의 인 생작입니다.

 

조금 느끼하고 들이대는 왕자병에 에 걸린 배역으로 고준의 매력을 제대로 보여준 첫 작품이기도 하였습니다.

 

드라마 '열혈 사제'에서는 겉으론 사람 좋은 무역대표를 맡고 있지만, 전직 조폭 출신의 악역 황철범로 열연을 보여주었습니다. 

 

5~6년째 악역 연기만 하다 보니 처음에는 너무 강한 이미지로 비칠지 모른다는 생각에 캐스팅 제의를 거절했다고 해요.

 

본인 성격은 낯도 많이 가리고 악역과는 정반대의 성격이 강했기 때문에 어려운 점도 많이 있었다고 합니다. 

 

열혈사제 이하늬와는 영화 '타짜2'에서 인연이 시작되었는데요. 당시 무명에 역할에 너무 과몰입하다 보니 병까지 얻었었는데 이하늬가 병원까지 소개시켜주고 몰래 병원비까지 전액 지불했다고 훈훈한 미담도 있습니다.

로맨틱 멜로 연기를 꼭 도전해 보고 싶었던 찰나 들어온 캐스팅이 바로 '오 마이 베이비'였습니다.

 

꼭 도전해 보고 싶었던 멜로드라마에 대한 남다른 포부로 고준의 색다른 매력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그는 오랜 무명생활 끝에 생계를 위해서 본의 아니게 여러 가지 직업과 경험도 쌓게 되었습니다. '미스티'에서 훌륭한 프로골퍼 자세를 보여줄 만큼 수준급의 골프 실력도 갖고 있죠.

 

큰 인지도는 없었지만 여러 작품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리면서 주위에서 연기력에 대한 인정도 받게 되면서 건너건 나 입시 과외를 한 경험도 많습니다.

 

연습실로 마련한 월세를 내기 위해 후배 배우들을 가르치는 연기 선생으로도 활약했는데요.

 

그중 '열혈 사제'에서 큰 인기를 얻게 된 배우 음문석도 그의 연기 지도를 받았다고 하네요. 그 외 배우 성준과 손여은 등의 연기 지도도 맡았습니다.

 

고준은 '오 마이 베이비'에서 독신주의자 한이상역을 맡았습니다. 멜로 출연이 꿈이었던 그에게 드디어 찾아온 캐스팅입니다.

 

기존 '더티 섹시'의 이미지에서 벗어날 수 있는 멜로 코믹의 연기를 볼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것 같은데요. 고준은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이지만 '결혼', '자녀' 연관 검색어도 있습니다.

 

결혼은 안한게 아니라 못한것이라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과거 인기를 얻지 못한 30대 초반 열애와 사랑을 한적도 있었으나 경제적인 능력이 되지 못해 헤어져야 했던 아픈 과거도 있다고 털어놓았습니다.

오래 사귀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결혼을 생각하지 않을수 없었는데 아무런 능력도 갖고 있지 않았던 상황에 이별을 할수 밖에 없었다고 해요.

 

아무래도 결혼 적령기 나이가 되다보니 결혼에 대한 부담감도 만만치 않았을텐데... 무명 배우의 설움이 아니였을까 합니다. 이제는 당당히 좋은 여성분을 만나고 싶다고 전했습니다.

 

고준은 이상형으로 눈빛이 선하고 활짝 웃으시는 분이 좋다고 밝혔습니다.

 

비혼주의가 아닌만큼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싶다고도 했는데요. 현재는 연애가 너무 하고 싶고, 좋은 분만 나타난다면 바로 결혼까지 이어질수도 있을거 같네요!

 

배우 고준을 잘 모르는 사람들은 단번에 뜬 신인 배우로 착각하기 쉽습니다. 하지만 데뷔 20년차 갈고 닦아온 긴 시간만큼 준비된 배우 고준입니다. 긴 무명 생활이 고준에게 헛된 시간만은 아니였다고 합니다.

 

그시간동안 탄탄한 연기력을 다질수 있었고 꾸준히 다져온 몸은 좋은 피지컬과 액션, 장르물 가릴것 없이 훌륭한 몸매를 갖게 되었습니다.

 

'오 마이 베이비'에서 장나라와 기대되는 케미를 선보여줄 고준 외 박병은과 정건주까지 극과 극의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예정인데요.

 

고준의 첫 주연작인만큼 새로운 인생 캐릭터가 될수 있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이상으로 배우 고준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2020/04/23 - [방송 연예] - 화양연화 뜻 줄거리

2020/03/30 - [방송 연예] - 한소희 나이 학력

2020/03/26 - [방송 연예] - 김희애 남편 재산

2020/03/26 - [방송 연예] - 부부의 세계 인물관계도

'방송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은지원 전부인 이혼  (0) 2020.05.15
강주은 과거 집안  (0) 2020.05.14
오마이베이비 인물관계도  (0) 2020.05.12
요요미 나이 학력  (0) 2020.05.12
차은우 나이 학력  (0) 2020.05.1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