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준열 봉오동 전투 혜리 나이차 영어

1920년 독립군의 첫 승리지 봉오동 일대에서 일본군에 무장항쟁을 한 일대기

영화 '봉오동 전투'가 2019년 8월 7일에 첫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비범한 칼솜씨를 가진 해철(유해진)과 발빠른 독립군 역 장하역(류준열)을 맞은 이번 영화에서 독립군의 활약을 보여줄 것으로 벌써부터 많은 기대감을 전해주고 있는데요. 영화 '봉오동 전투'는 영화관에 가서 꼭 보고 싶은 리스트이기도 합니다.

 

류준열은 1986년생, 올해 나이 34세, 183cm 훤칠한 키에 눈빛이 정말 매력적인 배우로 영화판에서 승승장구할 것 같은 배우중 하나인데요.

이후 류준열은 '리틀 포레스트, 독전, 뺑반, 택시운전사 등에서 주연급 배우로 다양한 활동을 하는 2019년 이후 관심있게 눈여겨봐야 하는 주연급 배우가 되었습니다.

류준열은 2016년작 '응답하라 1988'에서 진중하고 매력적인 캐릭터 정환이 역으로 이름을 알리고 주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응팔이 방영당시 최고 시청률 21.7%라는 히트를 치면서 박보검, 혜리, 라미란, 안재홍, 이동희 등 스타의 급이 달라지는 인생 드라마를 찍게 되었는데요. 저도 응팔이를 정말 애청했던 한 사람으로 박보검뿐 아니라 류준열 연기가 정말 매력적으로 홀리게 만드는 눈빛 연기를 가진 배우라고 느꼈습니다.

'잘생긴 얼굴'은 아니지만 한국 남자 배우중 '매력적인' 배우 탑에 드는 배우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선한 눈빛과 강렬한 눈빛이 공존하는 묘한 매력을 지닌 류준열은 어떤 역을 소화하든 류준열식의 실력파 연기로 사람들에게 '한번 더, 한번 더' 시선을 끄는 배우인것 같습니다.

 

 

응답하라 1988 정환역은 무뚝뚝하고 말이 없는 '츤데레'였지만, 실제 류준열 성격은 부모님에게 아직 어리광을 많이 부리는 아들'로 친구들과 함께 있을 때 말도 많고 장난도 많이 치는 편이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류준열의 2019년 올 초에 쿠바 여행기를 다룬 '트레블러'라는 여행프로그램에서 현지인과 막힘없는 영어 실력을 구사해 화제를 낳기도 했습니다.

 

택시기사와 흥정을 하기도 하고, 환전, 렌터카 쇼핑까지, 길거리에서 사람들과 만나 자연스러운 영어 구사에 시선을 끌었다는데요.

류준열 외모만 봤을때는 '영어를 못하게' 생긴 얼굴이라 더 의외였는데요. 상남자 스타일에 진국같은 외모라서 이런 오해를 한 거였을까요!

류준열의 인스타그램에는 유독 '여행'을 주제로 한 포스터와 사진들이 많이 올라와 있는데요.

류준열의 인스타는 팔로워만 2천5백만 명이고, 게시물이 517개나 됩니다. 평소 사람들과 소통을 많이 하고 정말 그림 같은 배경의 사진들도 많을 뿐 아니라 류준열의 화보 같은 셀카 사진들도 많아 구경할게 많아 류준열 인스타그램은 많은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류준열은 여가시간에는 여행을 많이 다니고 즐겨하는 편이라고 합니다. 실제 많은 곳을 여행했으며, 트레블러 촬영 당시 아주 유창한 영어실력은 아니지만 현지인과 생활영어를 하는데 막힘없이 자신감 있는 영어 구사는 평소 여행을 하면서 습득한 것 같습니다. 자연스럽게 여행을 다니려면 '영어'에 매진할 수밖에 없을 텐데 아마 류준열의 영어 실력은 여행에 대한 관심과 애정? 에서 나온 것 같네요!

또한 과거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미드외국 영화를 좋아하고 자주 보며 영어 공부를 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류준열은 '응답하라 1988' 촬영 당시 자신의 SNS에 혜리와의 촬영 사진을 올리며 '사랑하는 덕선이'라는 글을 남겨 실제 사랑 고백을 한 것이 아니냐는 팬들의 많은 의심을 샀는데요.

 

공개 열애 전 2017년 TVN '10주년 시상식'장에서 혜리와 공동 시상식에 오르면서 류준열이 무의식적? 의식적?으로 손을 잡으려 하자 당황한 혜리가 팔짱을 끼면서 열애설을 붉어지기도 했는데요.

류준열 소속사에서 혜리와의 공식 열애를 인정하면서 드라마에서 이루어지지 못했지만 실제 연인이 된 커플이 되어 화제를 낳았습니다.

혜리는 1994년생(26세)으로 류준열과는 8살의 나이차가 납니다. 혜리 또한 예능 쪽에서도 빵빵 터지는 유머와 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바쁜 스케줄 탓에 두 사람이 결별한 것 아니냐는 소문이 돌기도 했는데요. 류준열 혜리 각자 SNS를 통해 애정 전선에 이상 없는 사진들을 공개해 현재까지 알콩달콩한 열애 사실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현재까지 '결혼'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은 없다고 하는데요. 두사람 모두 한창 뜨고 있는 배우로 아직 보여줘야 할 배역과 젊은 나이임에 당연한 사실이 아닌가 싶은데요.

 

류준열과 혜리의 연애를 응원하며, 8월 7일 개봉하게 되는 '봉오동 전투'의 대박 행진을 기대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