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미스터트롯

2일 방송된 <미스터트롯>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유소년부터 대학부, 직장인부, 신인 가수 등 다채로운 인물과 무대가 공개되어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이들 중 견제 1순위 트로트계 샛별 임영웅 씨가 첫 타자로 출연하면서 '견제 1순위'로 명성을 얻게 되었습니다.

 

이날 임영웅은 노사연의 '바램'을 선곡하여 안정적이고 임영웅 표 트로트로 완성시키면서 '올 하트'를 받는 극찬 세례를 받아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임영웅 프로필, 포천의 아들>

 

미스터트롯 가수 임영웅은 1991년생으로 올해 나이 29세입니다. 

 

경복대 실용음악과를 전공했으며, 182cm 훤칠한 키에 훈훈한 외모로 중후한 목소리를 소유하고 있는 임영웅 씨입니다.

 

2015년 포천 아이넷 청소년 트로트 가요제, 고창 가요제 등 최우수상 수상, 2016년 전국 노래자랑 최우수상 수상한 바 있습니다.

 

현재 2016년 '미워요 소나기'로 데뷔하였고, 2017년 '뭣이중헌디'를 발표해 트로트 가수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sbs "일요일이 좋다- 판타스틱 듀오' 이수영 편에 출연하여 저력을 과시한 바 있습니다.

 

훈훈한 외모와 탄탄한 노래 실력으로 신인가수로써 입지를 다져왔습니다. 이날 임영웅은 발라드를 흥겨운 트로트 버전으로 바꿔 부르며 '발로트'라는 색다른 장르를 선보여주면서 실력을 인정받았는데요.

 

특히 대선배 장윤정에게 "누나가 키워줄게!"라는 소리를 들을 정도로 무한 칭찬을 받으며, 트로트계 샛별로 이름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이미 임영웅은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에도 여러 번 출연하여 트로트 가수의 꿈을 키워왔습니다. 패널로 출연한 김혜영과 설운도 등은 임영웅에 대해 "얼굴에서 빛이 난다.

 

신인 가수가 너무 세련됐다"라고 후배 트로트 가수에 대한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습니다.

 

아침마당에서 받은 상금 100만 원을 기부하면서 자신보다 어렵게 사는 이들을 위한 착한 인성을 갖고 있기도 한 임영웅 씨!

 

1년 반 정도 무명가수로 힘들게 지냈다는 임영웅은, 군고구마를 팔면서 힘든 생활을 이어오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길거리 버스킹을 하면서 겨울에는 군고구마를 팔았다는 임영웅 씨의 열정이 참 대단한 것 같습니다.

 

"겨울이라 노래 부를 곳이 없어 추운 겨울밤 군고구마를 팔았습니다. 아침마당 출연 후 제 고구마를 사기 위해 많은 분들이 찾아주셨는데요. 올 겨울에는 군고구마를 팔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최근 방송에 여러 번 출연하면서 자신의 팬과 알아보는 이들이 많아져 매달 콘서트를 하고 있을 정도라고 하는데요.

 

"전국 노래자랑 초대 가수가 되는 것이 목표였는데 두 번이나 섭외가 됐었다.

 

 

새해 목포는 포천 홍보대사가 되고 싶다"라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이미 임영웅은 훈훈한 외모와 실력 있는 목소리 하나로 인정받고 있는 트로트계 샛별이 되고 있습니다.

 

임영웅은 포천 출신으로 아버지가 세 살 때 돌아가셔서 어머니와 함께 살다 최근 서울로 상경해 혼자 살고 있다고 합니다.

 

"아버지가 일찍 돌아가신 뒤 어머니가 미용실을 운영하면서 저를 키웠다. 할머니도 저 때문에 고생을 많이 했다"라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경복대 실용음악과에 입학하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발라드 가수의 꿈을 키워왔다고 합니다.

 

처음에 노래 대회에서 그는 요즘 젊은 사람들이 부르는 노래 위주를 부르다 보니 입상은 하지 못했다고 하는데요.

 

어차피 상도 못 받는데 트로트를 불러서 신나게 해 보자는 마음을 먹고 각종 트로트 대회에 참가해 1등을 하면서 "트로트가 나와 잘 맞나 보다"라는 생각이 들면서 트로트 가수로 전향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앞선 미스터 트롯 방송에서는 "이제는 한 여자의 영웅이고 싶다"는 어머니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한 임영웅 씨인데요.

 

 

혼자 어릴 때부터 아들을 키우느라 고생한 엄마를 지킬 수 있도록 돈을 많이 버는 든든한 아들이 되고 싶다는 소망을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시즌 1 '미스트롯'에서 트로트 신드롬을 일으키며 대세 스타가 많이 등장한 만큼 이번 '미스터 트롯'에서 어떤 트로트 우승자가 탄생할수 있을지 주목을 끌고 있는데요. 

 

이미 트로트 업계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각계 인물들이 총출동하여 '미스터트롯'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2019/09/26 - [방송 연예] - 장윤정 도경완 재산 기부

2019/12/05 - [방송 연예] - 김연자 남편 재혼

2019/12/27 - [방송 연예] - 양준일 리베카 나이 부인

2019/12/09 - [방송 연예] - 전광렬 아들 부인

2020/01/01 - [방송 연예] - 페이커 이상혁 연봉 학력

 

 

 

'방송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철우 부인 이혼  (0) 2020.01.03
박영규 "결혼"  (0) 2020.01.03
지성♥이보영  (0) 2020.01.02
페이커 학력 연봉  (0) 2020.01.01
드라마 터치 등장인물  (0) 2019.12.31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