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자 남편 재혼

⊙ 김연자 전남편과 사라진 1400억, 두번째 재혼스토리까지⊙

 

트로트의 여왕 <아모르 파티> <블링블링>등으로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김연자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세대를 불문하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모르 파티> 열풍을 몰고 온 주인공!

 

파워풀한 가창력과 치명적인 마력의 소유자로 세대를 불문하고 종횡무진하고 있는 가수 김연자의 전성시대입니다.

 

보통 사람들이 김연자는 몰라도 '아모르 파티' 는 귀에 익숙할만큼 대중적인 사랑을 얻은 대 히트곡입니다.

 

 

 

12월 5일 'TV는 사랑을 싣고'에 김연자가 출연예정인데요.

 

그녀가 찾는 사람은 다름아닌 어린시절 엄마가 챙겨주지 못한 손길과 한결같은 애정으로 사랑을 채워준 엄마같은 존재인 옆집 아주머니라고 합니다.

 

어떤 대가도 없이 따뜻한 사랑을 준 옆집 아주머니는 김연자가 '수양엄마'라고 부를만큼 큰 사랑을 전해주었다고 하는데요.

 

1976년 일본 진출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연락이 끊어진지 어언 40여년의 세월이 흘러 그녀의 수양엄마를 찾아 나섰다고 합니다.

김연자의 수양엄마는 어느새 아흔을 바라보는 나이에 너무 늦지 않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티비는 사랑을 싣고에 조심스레 도움을 청했다고 하는데... 40여만의 재회를 할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그동안 김연자는 일본에서 활동하면서 오리콘 차트 엔카 부분 1위를 차지하고 '엔카 여왕'으로 불리며 많은 일본인들에게 사랑을 받아 왔습니다.

 

한국인 최초로 평양에서 단독 공연도 하기도 했고, 88년 올림픽때 부른 '아침의 나라'를 개사해 일본에서 하루 수익이 1억원에 달했고 '엔카의 여왕'으로 불리게 됬다고 합니다.

 

 

 

김연자는 1959년생으로 올해 나이 61세입니다. 1974년 '전국가요 신인스타쇼'에서 우승하고 '말해줘요'로 데뷔하였는데요. 

 

중학교 3학년때 아버지의 권유로 가수 활동을 시작하였고 일본 오디션을 통해 일본에서 활동하게 된 계기가 되었다고 합니다.

 

처음 일본에 갔을때는 일본어도 하나도 알지 못했고 일본이 어떤 곳인지도 몰랐기 때문에 매일 울면서 당시 일본에서 힘겨운 생활을 견뎌왔다고 합니다.

 

 

77년 당시 그녀의 나이 18살에 일본으로 건너가 '여자의 일생'으로 얼굴을 알리면서 명실상부 일본 대스타로 자리잡았습니다.

 

그녀는 특이하게 일본에서 먼저 자리를 잡은후 뒤늦게 한국에서 인기를 얻은 케이스라고 하네요.

 

일본에서 활동할 당시 반대 세력들의 표적이 되기도 하면서 갖은 협박과 핍박을 받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오로지 실력 하나로 일본 가요계를 평정하면서 최고의 자리까지 올라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김연자가 그간 일본에서 활동한 까닭은 다름 아닌 그의 전남편인 김호식씨의 영향이 컸을것 같습니다.

 

김연자의 남편은 재일교포 출신으로 지휘자 겸 프로듀서로 김연자의 매니저까지 했다고 합니다.

 

김연자씨와 남편 나이차이는 무려 18살이 났고, 김연자 어머니와는 2살 아버지와는 7살 차이밖에 나지 않았다고 합니다. 남편 김호식씨는 김연자와는 재혼으로 이미 그의 자녀와 손자까지 있었다고 합니다.

 

참고로 두 사람 사이에는 자녀가 없습니다. 한 매체를 통해 아이를 갖지 않는 이유에 대해 가수라는 본업에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활동하기 위해 내린 결정이었다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2012년 김연자는 남편과 이혼을 결심하고 위자료 한푼 받지 못하고 한국으로 빈털털이로 돌아오게 되었죠.

 

당시 남편과의 이혼 이유에 대해 크게 성격차이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사실 김연자는 아이를 갖고 싶었지만 남편이 강력한 반대로 아이를 갖지 못했으며 경제적으로 헤픈 남편의 씀씀이와 돈관리로 인해 이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혼후 일체의 위자료와 재산분할도 해주지 않았고 일본 활동도 의도적으로 방해했다고 합니다.

 

일본에 있는 팬들에게 메일을 보내 앞으로 김연자는 일본에서의 활동을 접고 한국에서만 활동할 것이라고 방해 공작을 하기도 했다고 하네요.

 

김연자는 일본에서 큰 인기를 얻으며 약 20년이 넘는 활동으로 거둬들인 수익만 약 1400억원에 이른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당연히 남편에게 모든 돈 관리를 맡겼고 잘 관리해주리라 믿고 있었다고 하는데요.

 

남편이 헤픈 씀씀이로 위자료 한푼 받지 못했고, 돈의 행방은 김연자도 남편이 어디에 썼는지 도무지 알수 없는 정도로 헤프게 낭비해 왔다고 털어놓았습니다.

 

결국 무일푼으로 한국에 돌아올수 밖에 없었다고 하는데요. 이때의 상처로 생활고와 우울증에 걸려 암울한 시기를 한동안 보내야 했다고 전했습니다. 

 

 

"결국 제탓이기 때문에 누구를 탓할수도 없고 늦게나마 제 갈길을 찾았다는 것을 굉장히 다행스럽게 생각하고 있다"고 제2의 인생을 다시 살겠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앞서 지난해 김연자는 같은 소속사 대표인 홍상기씨와 4년째 열애중인 사실을 공개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한국에 돌아와 비관적인 생활을 하던 김연자에게 다시 재기할수 있게 도와준 소속사 대표 홍상기씨의 도움을 많이 받은것으로 전해집니다.

 

곧 결혼을 할것이라고 전한 김연자는 남자친구 홍상기씨에 대해 "사랑하는 마음이 있어야 희로애락도 표현할수 있다"고 남다른 애정을 과시하였습니다.

 

대표 홍상기씨는 과거 '송대관 폭언 논란'에 휩싸인 동일인물이기도 합니다. 2년전 송대관이 방송 출연을 앞두고 한 여가수 매니저에게 폭언을 듣고 스트레스성 우울증으로 병원에 입원했다는 소식이 전해지게 된것인데요.

 

결국 누리꾼들은 해당 여가수와 송대관과 마찰을 일으킨 폭언 매니저는 바로 홍상기씨와 가수 김연자로 알려져 송대관씨와 명예훼손 등의 혐의로 법정 공방을 하기도 했습니다.

 

앞서 김연자는 유재석의 열렬한 팬을 자청하면서 '무한도전'에 출연해 꼭 만나고 싶었다고 반가워했는데, 유재석이 가수 유산슬로 데뷔하면서 김연자의 도움도 크게 받게 되면서 좋은 케미를 선사해 주기도 하였습니다.

 

김연자에 대한 사연은 오는 6일 방송되는 'TV는 사랑을 싣고'에서 확인해 보실수 있습니다.

'방송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장우 집안 열애설  (0) 2019.12.06
손예진 현빈 사랑의 불시착  (0) 2019.12.06
남궁민 진아름 집안 결혼?  (0) 2019.12.05
공유 열애설 절친  (0) 2019.12.04
안병경 아내 이임기  (0) 2019.12.04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