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가영 학력 집안

MBC 새수목 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에 주연을 맡게 된 배우 문가영입니다.

 

드라마 '그남자의 기업법' 은 과잉기억 증후군으로 모조리 기억하는 남자 이정훈(김동욱)과 라이징 스타 여하진 역의 문가영이 출연합니다.

 

여하진 역은 SNS 팔로워만 860만명이 넘는 차세대 스타로 완벽한 몸매와 세련된 패션감각까지 겸비한 스타배우입니다.

 

모든 것을 기억해 내는 남자인 보도국 기자겸 앵커인 이정훈(김동욱)과 어떤 사연이 있는지, 어떤 로맨스가 펼쳐질지 기대를 높이고 있습니다.

 

그럼, 문가영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 문가영 엄친아 집안, 국적 >

문가영은 1996년생으로 올해 25세입니다.  169cm 키에 유독 하얀 피부와 청순한 분위기가 매력적인 배우입니다.

 

독일 바덴 출신으로 초등학교 3학년까지 독일에서 나고 자랐습니다. 학력은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입학했습니다.

 

물리학자인 아버지와 피아니스트 음악가 어머니가 독일 유학시절 만나 결혼을 했다고 하는데요. 상당한 엄친아 부모님 밑에서 자란 문가영입니다. 국적은 대한민국 국적입니다.

 

11살쯤 독일에서 한국으로 돌아와 아역 배우 활동했습니다.

 

현재 부모님과 언니, 강아지 3마리와 살고 있다고 하는데요. 특히 어릴때부터 친언니를 많이 따르고 가장 존경하는 인물로 언니를 꼽기도 했습니다.

 

 

우연히 삼촌들이 광고모델 대회에 장난삼아 조카 문가영의 사진을 넣게 되면서 광고 CF 모델로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문가영 이름이 생소한 분들이 아직 많겠지만, 11살부터 연기를 시작한 아역 배우 출신이네요. 어릴때사진을 보니 엄친아다운 예쁜 외모에 뚜렷한 이목구비를 갖고 있습니다.

 

'스승의 은혜' 아역 연기를 시작으로 '질투의 화신', '명불허전' 등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습니다. 

 

아역 김유정, 김소현, 여진구 등 아역 배우와 함께 활동한 편이지만 대중적인 인지도는 이들에 비해 높은 편은 아니였습니다.

 

아역 배우인지 모르고 신인으로 알고 있는 분들도 많아 오히려 과도기 없이 성인 연기를 보여줄수 있는 장점도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벌써 데뷔 15년차에 신인 갖지 않은 베테랑 배우입니다.

 

어릴때부터 연기를 다져와서 그런지 연기력 논란은 없으며, 안정적이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차세대 배우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초등학교 3학년까지 독일에서 자랐기 때문에 한국어뿐 아니라 독어, 영어 3개국어를 하는 실력자라고 합니다.

 

그리고 음악가인 어머니 영향으로 어릴때부터 피아노, 바이올린, 첼로등을 배웠으며 발레, 골프, 스킨스쿠버, 승마 등 각종 스포츠 운동을 섭렵했습니다.

 

 

워낙 운동을 좋아해 다양한 스포츠에 도전하고 있으며, 하지원 선배나 안젤리나 졸리같은 액션 배우가 되는 것이 꿈이다고 남다른 포부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과거 '문제적 남자'에 출연한 문가영은 '논어'와 단테의 '신곡' 등을 좋아하는 책으로 꼽아 출연진을 놀라게 했는데요.

 

3개 국어에 능통하고 남다른 독서지식을 갖고 있어 뇌섹녀로 인정 받았습니다.

 

어릴때부터 부모님이 책을 좋아하셔서 독서를 자주 접했고, '책덕후'일만큼 독서광 면모를 보여주었는데요. 타일러와 영어와 독일어를 자유자재로 사용하며 대화를 나눠 시선을 모으기도 했습니다. 

 

 

<문가영 - 우도환과의 열애설>

지난해 '위대한 유혹자'에 함께 출연했던 배우 우도환와 열애설 헤프닝이 있었습니다.

 

드라마 '위대한 유혹자' 촬영을 마친 두사람은 친구 이상의 오묘한 '케미'를 보여주었고, 실제 연인으로 발전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도 나왔는데요.

 

주변 목격자 정황에 의하면 우도환이 거주하는 동네에서 데이트를 즐기고 다정하게 손을 잡고 커피숖에서 시간을 보내는 광경이 목격되기도 했다고 해요.

 

하지만 소속사 측에서는 "우도환 문가영은 정말 친한 친구사이다.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고 부인하였습니다.

 

우도환, 문가영을 포함해 조이, 김민재까지 같이 많이 친해졌다. 영화도 같이 보러 다녔다. 우도환과는 친한 사이다"라고 열애설을 일축했습니다. 

 

실제 두사람은 함께 목격되는 일이 잦아지면서 SNS 에도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는 우정을 보여주었습니다.

 

우도환은 최근 종영한 '나의 나라'에서 양세종, 김설현과 호흡을 맞추며 첫 사극에 도전 열연을 보여주었습니다.

 

문가영은 어릴때부터 남다른 유전자에 소신있는 발언도 서슴치 않는 배우중 한명입니다.

 

당당하게 자신을 '페미니스트'라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문제적 남자' 출연 당시 애장하는 도서 '빨레하는 페미니즘'을 가져오는 적극적인 모습도 보여주었습니다.

자신의 SNS를 통해 자신을 '페미니스트'라고 당당한 밝혔고, 페미니스트 소신 글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세상은 여성에게 수도 없는 잣대를 들이민다. 위험하니 밤 늦게 다니지 마라. 옷을 얌전하게 입고 다녀라...." 라는 글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이는 어릴때부터 아버지의 영향을 많이 받은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친언니도 마찬가지로 페미니스트로 언니를 평소 존경하며 아버지가 어릴때부터 페미니즘 도서를 많이 읽었다고 밝힌바 있습니다.

 

15년동안 자신만의 소신으로 연기를 쉬지않고 달려온 문가영은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배우로 꼽히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문가영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차세대 배우로 거듭하고 있는 문가영의 열일 행보를 기대하겠습니다.

 

MBC 새 수목 드라마 문가영, 김동욱 주연의 '그 남자의 기억법'은 오는 18일 첫방송됩니다.

 

2020/03/16 - [방송 연예] - 노지훈 아내 이은혜 레이싱모델

2020/03/13 - [방송 연예] - 주지훈 학력 집안

2020/01/05 - [방송 연예] - 안효섭 국적 집안

2020/02/16 - [방송 연예] - 트래블러 옹성우 학력

2020/02/14 - [방송 연예] - 샤론최 국적 학력

'방송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용화 여자친구 이상형  (0) 2020.03.18
김민아 코커 학력  (0) 2020.03.17
신승훈 결혼 안한이유  (0) 2020.03.17
노지훈 아내 이은혜 레이싱모델  (0) 2020.03.16
김형묵 나이 결혼  (0) 2020.03.15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