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정안 리즈시절 이혼이유

채정안 리즈시절 이혼이유

패션과 뷰티의 아이콘 배우 채정안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남다른 흥과 유쾌함을 전해줄 예정이라고 해요.

 

90년대 후반 테크노 열풍을 주도한 채정안과 '이미 한번 갔다온' 돌싱녀로 알려진 그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채정안, 테크로 가수에서 연기자로

여고시절 '깨끗한 얼굴 선발 대회' 존슨즈 베이비 모델로 가볍게 출발한 채정안입니다.

 

본명은 장정안이고, 1977년생으로 올해 나이 44세입니다. 여전히 20대 몸매관리와 꾸준한 자기관리로 세월을 빗겨간 얼굴입니다.

 

채정안은 시크콤 '남자셋 여자셋'로 데뷔해 '커피프린스 1호점'으로 인생 캐릭터를 탄생시켰습니다.

 

극중 한유주 역은 '헤어진 구여친'의 아이콘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캐릭터인데요. 자유분방하고 섹시하면서 채정안의 리즈시절을 모두 담고 있는 작품이었죠.

사실 이때부터 채정안의 본격적인 연기자 활동이 주목 받게 되었는데요. 채정안 본인도 한유주 역에 가장 애착이 많이 가고, 연기를 대하는 태도나 관점이 많이 바뀌게 되었다고 합니다. 연기를 직업적으로 하기 보다는 재미와 여유를 찾은 작품이 바로 '커피프핀스'였습니다.

 

그 이전까지 채정안은 90년대 후반 테크노 열풍을 주도한 만능 엔터 가수로도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1집에서 무정이 큰 사랑을 받았었죠.

이정현의 '와' '미쳐' 등과 함께 테크노 열풍속에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하지만 3집이 실패하게 되면서 가수보다는 연기자 활동에 더 전념하게 되었는데요.

 

어릴때부터 노래와 춤을 좋아한 면도 있었지만 소속사에서 원해서 분위기에 휩쓸려 가수를 하게 되었다고 해요. 이때가 테크노 장르가 한창 유행하던 때였고, 소속사에서는 채정안을 강력하게 밀어주고 지원해 준것이죠.

 

채정안은 당시 가수 활동에 대해 "소속사에서 시키는대로 열심히 한 기억 뿐이 없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기계적으로 스케줄을 소화하느라 여유도 딱히 없었고 당시 힘이 많이 들었었다고.

 

이때문에 '슈가맨' 출연 제의까지 받았었다고 하죠. 하지만 당시 노래와 춤을 출 흥이 안나던 시기였기 때문에 거절했다고 합니다. (이때가 차도녀에 돌싱녀 이미지까지 붙어서 힘들었을 시기가 아니였을지..)

이후 드라마 작품속에서 주로 '차도녀' 배역을 주로 맡게 되면서 차갑고, 어딘가 다가가기 어려운 이미지로 각인된 채정안이었습니다.

 

최근에야 여러 예능에서 반전 매력을 맘껏 과시하면서 '털털하고 쿨한 면모를 많이 과시해 주고 있는데요.

 

"저 털털한 성격이예요" 라고 여러 인터뷰에서 말을 해도 오히려 사람들은 "처연해 보인다"고 말할 정도로 안쓰럽게 바라봤다고 합니다.

 

채정안은 그럴수록 '썸남썸녀', '인생술집', 'SNL 코리아 시즌6' '취향존중 리얼라이프' 등에 출연해 남다른 예능감으로 시원한 돌직구 등으로 유쾌함을 선사해 주었습니다. 가려졌던 채정안의 시원시원하고 유쾌한 성격이 빛을 발하게 된것이죠.

 

실제 채정안은 예쁘다는 말보다 '웃긴다'는 말을 더 좋아할정도로 쾌활한 성격이라고 해요. 과거 절친 배우 오나라는 채정안에 대해 "그렇게 음담패설을 즐긴다. 낮과 밤을 가리지 않아. 다리가 후들거릴 정도다"라고 밝힐 정도였는데요.

절친으로 유명한 한지민과 박신혜도 "언니는 도도하고 깍쟁이 같은데 실제로 보면 정말 다르다. 남김없이 베푼다"고 칭찬하기도 했습니다.

 

보기와 다르게 화끈하고 털털한 성격은 그녀가 출연하는 예능에서 잘 엿볼수 있는데요. 채정안이 떳다하면 실검 1위를 장악하고 색다른 반전 매력으로 웃음을 선사해 주고 있습니다.

 

뷰티 노하우를 알려주는 채정안의 방송 '꽉찬뷰티'에서도 갑자기 훅 들어오는 19금 발언들이 화제가 되기도 했다고 해요.

 

채정안 , 1년 반만에 돌아온 돌싱녀

채정안은 많은 이들이 알다시피 2005년 결혼했고, 1년 반만에 이혼과정을 겪었습니다. 여러 방송에서 "빨리 갔다왔다"고 여러번 언급해 이제는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것 같은데요.

 

테크노 가수에서 뭇남성들의 마음을 흔든 채정안이 당시 28살 이른 나이에 결혼 발표를 해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고등학교 동창 모임에서 알게된 3살 연상의 PR회사 마케팅 임원 김모씨와 결혼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이혼 사유로는 성격차이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소한 이유로 싸움이 생겼고 결국 큰 갈등으로 번졌다. 이혼만은 막기 위해 가족들에게 도움도 청했지만 결국 결별하게 되었다고 당시 보도가 났었습니다.

 

채정안은 과거 본인은 결혼과 이혼에 대해 이렇게 이야기했는데요. "울퉁불퉁하고 못생긴 길"이라고 말이죠. 그런길을 걸어왔기에 앞으로 내 길은 좀 편안할 것고 행복할것 같다고 속마음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과거 이상형을 언급한 대목도 그의 결혼과 이혼 과정을 잘 보여주고 있는것 같은데요.

 

"금방 나를 빠져들게 하는 사람을 경계하는 편이다. 금사빠는 위험한것 같다"고 전하기도 했었죠. 채정안의 불같은 연애 성격이 이혼이라는 울퉁불퉁한 길을 걷게 한건 아닌가 추측됩니다.

 

채정안 40대에도 여전한 리즈 몸매

채정안은 40대가 넘은 나이지만 필라테스와 꾸준한 관리로 8등신의 황금비율을 소유한 배우입니다.

 

정말 몸매가 군살없고 탄탄한것 같은데요. 거기에 패션감각과 뷰티에도 관심이 많아 뷰티계 대모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이죠.

 

그녀 SNS에는 '정안룩'이라고 해서 그녀가 입고 다니는 패션과 뷰티 메이크업은 상당히 많은 여성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사실 '주당' 소리를 들을만큼 애주가로도 통하는 채정안씨라고 하는데... 꾸준한 몸매관리와 피부 관리가 참 대단하신것 같아요.

채정안은 몸매 관리에 대해 "남을 의식하기 보다는 스스로 몸에 집중하는 것이 중요하다. 스스로의 몸과 그 문제점에 집중할때 건강함이 오는것 같다"고 남다른 소신을 갖고 있습니다.

 

평소 요가와 필라테스를 꾸준히 하고 있다는 채정안의 실제 경험담이 아닐수 없을텐데요. 집에서 쉴때도 가만히 있지 못하고, 양치를 하다가도 스쿼트를 하고, 설거지를 하다가도 힙업 운동을 한다고 채정안만의 특별 몸매 관리법을 전한 바 있습니다.

또한 피부 관리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클렌징이라고 합니다. 여자라면 모두가 공감하는 이야기 일텐데요. 가장 기본이 되는 클렌징의 중요성을 잘 알면서도 사실 제대로 실천하고 있는 분들은 많지 않죠 (저 또한^^;)

 

채정안의 리즈 시절이라고 하면 단연코 '커피 프린스1호점' 시절이 아닐까 싶은데요. 같은 여자가 봐도 정말 너무 사랑스럽고 예쁜 캐릭터가 아닐수 없습니다.

리즈 시절 워낙 예쁜 미모에 나이가 들수록 더 예뻐지는 채정안은 성형논란이 계속되는 여배우이기도 합니다. 과거 "성형을 논할 정도의 수술은 한적이 없다"고 밝힌바 있기도 한데..

 

성형을 했든 안했든 본바탕 얼굴이 어느정도 바춰주니 지금 나이의 저 미모가 아닐까 !! 그리고 철저한 몸매 관리까지 대단합니다.

오는 '라디오스타'에서는 오랫만에 채정안씨가 출연한다고 하죠. 차도녀 이미지와 반전 매력 '도른 매력'까지 유감없이 발휘한다고 하니 특별히 기대되는 방송 시간입니다.

 

이상으로 언제봐도 멋진 배우! 닮고 싶은 배우 채정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2020/03/06 - [방송 연예] - 박신혜 남자친구 최태준

2020/07/01 - [방송 연예] - 박원숙 나이 남편, 남해로 간사연

2020/07/02 - [방송 연예] - 문숙 리즈시절 이만희 감독 러브스토리

2020/07/01 - [방송 연예] - 김영란 전남편 집안 재혼

2019/08/31 - [방송 연예] - 소유진 백종원 집 자녀

'방송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최준용 아내 한아름 재혼이유  (0) 2020.07.16
최우식 국적 학력 절친은  (0) 2020.07.15
김지호 김호진 부부 딸  (0) 2020.07.13
도티 학력 수입 집공개  (0) 2020.07.12
김현정 남편 직업 집안  (0) 2020.07.1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