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기성용 딸 시온 동상이몽2

한혜진 기성용의 영국 생활과 5살 딸 사진 시온이

동상이몽 2 너는 내 운명에 2년 반 만에 한혜진이 특별 출연하였습니다.

2년 반 만에 스크린에 복귀하는 한혜진 근황이 참 궁금했는데요.

기성용을 따라 영국에서 현재 거취하고 있는 한혜진은 기성용 휴가시즌에 맞춰 한국에 틈을 내 귀국했다고 합니다.

한혜진 과거 인터뷰 중 영국 생활에 대한 고충 중 딸 시온이가 아플 때 병원에 대한 두려움을 토로한 바 있습니다.

타국에 있다 보니 언어가 잘 통하지 않은 두려움과 딸 시온이에 대한 책임감이 밀려와 외국 생활에 대한 외로움 등의 고충에 대해 털어놓기도 하였습니다.

기성용 한혜진 부부는 현재 결혼 7년 차 영국에서 거취 하며 5살 딸 시온이를 키우고 있습니다.

한혜진과 딸 시온 양이 커플룩으로 맞춰 입은 스타일이 정말 사랑스럽게 보이네요.

 

동상이몽 mc 김구라가 시온이가 누굴 더 닮았냐는 질문에 처음에는 누굴 닮았는지 모를 정도로 눈도 작고 그랬는데

점점 이목구비가 뚜렷해지면서 위성용, 밑 혜진 일만큼 반반씩 닮았다고 합니다.

한혜진은 이어 남편 기성용에 대해 100점짜리 남편이지만 힘든 뒷바라지 고생 일화를 들려주었습니다.

기성용이 뒷정리를 잘 안 하는 편으로 집안을 잔뜩 어지럽혀 매번 옷가지들을 치우느라 고생을 한다고 하는데요.

 

 

한혜진은 기성용 나이보다 8살 연상으로 많은 부러움과 화제를 낳은 바 있습니다.

한혜진은 1981년생으로 첫째 언니 한무영과 형부 김강우, 둘째 언니 한가영과 형부 조재범 등 연예인 스타 가족입니다.

기성용은 1989년생으로 현재 영국 뉴캐슬 유나이티드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2013년 결혼식을 올린 두 사람은 힐링캠프에 한혜진 기성용의 프로포즈가 공개되어 많은 부러움을 샀었습니다.

힐링캠프 mc로 활약하던 당시 기성용이 게스트로 출연하면서 두사람은 가까워지고 친분을 쌓았고, 한혜진이 아버지의 임종을 기다리면서 힘든 나날을 보낼 때 기성용에게 많은 위로를 받았었다고 당시 고백했습니다.

 

결국 한혜진에게 좋은 감정을 갖고 있었던 기성용이 먼저 좋아한다고 프러포즈를 하였고 세기의 커플이 되었습니다.

사랑꾼 기성용은 한혜진의 배우일도 존중해 주는 믿음직한 남편으로 연기를 하라고 먼저 북돋아주는 믿음직한 남편이라고 이야기하기도 했습니다.

보통 여배우들이 결혼을 하면 연기일에 소홀해지기 쉬운데, 기성용은 한혜진이 배우의 일을 놓지 않고 계속할 수 있도록 뒤에서 믿음직한 지원을 해주고 있습니다.

한혜진은 과거 신혼초 돌직구 기성용의 프러포즈에 많은 여성팬들에게 질투를 샀었습니다.

신혼 초 한혜진은 기성용에게 '울애기'라는 애칭을 사용했지만 현재는 너무 오그라 드는 표현이라고 웃었습니다.

 

애교가 너무 많은 남편 기성용은 한 인터뷰에서 무뚝뚝한 성격 한혜진에 대해 '고목나무'라고 불러 한혜진 성격을 잘 보여준 바 있습니다.

그리고 신혼초 요리실력이 없었던 한혜진은 지금은 요리 천재가 되어 기성용의 보양식 음식을 척척 해낼 만큼 실력이 늘었다고 합니다.

기성용의 기력 회복을 위해 연포탕, 낙지 요리, 삼계탕 등의 보양식을 주로 해 수준급 요리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기성용 한혜진 부부는 서로의 인지도와 인기도 급 상승하고 있는 모범 커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결혼 후 기성용의 경기 실력도 더 상승하고 주위에서 결혼 잘했다는 말도 많이 듣는다고 하는데요.

한국을 대표하는 축구 스타 기성용과 배우 한혜진의 멋진 꽃길과 귀여운 딸 시온 양의 이야기도 앞으로 스크린에서 자주 볼 수 있길 기대해 보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