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균상 열애설 이상형 절친

고양이집사로 통하는 윤균상의 열애설, 이상형 연예인절친

 

OCN 에서 7월 17일부터 방영되고 있는 미스터기간제에 출연중인 윤균상에 대해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미스터 기간제는 상위 0.01프로 명문고에서 발생한 의문의 살인사건의 진실을 밝히는 속물 변호사로 출연,

천명고 살인사건을 맡게 되면서 변호사 자격을 박탈당하고 자신의 정체를 숨기고 기간제 교사로 잠입하면서 사건의 진실을 밝혀나가는 명문사학 잠입 스릴러입니다.

윤균상은 1987년생 현재나이 32살, 키 191cm 로 보통 배우들 이상의 훨칠한 키가 독보적인 매력입니다.

2012년 SBS 드라마 '신의'로 처음 데뷔한 윤균상은 전라북도 전주 출신으로 부모님과 남동생 한명이 있습니다.

학창시절 190cm 거구의 키와 113kg 몸집으로 한때 내성적이고 소심한 성격에 사람들에게 잘 다가가지 못하는 성격이었다고 하는데요. 부모님의 도움으로 혹독한 다이어트를 강행하였다는 일화가 있습니다.

이에 살이 빠지자 내성적인 성격이 바뀌고 지금의 활달한 성격으로 바뀔수 있었고 배우의 길을 갈수 있었다고 합니다. 한때 무리한 다이어트로 거식증에 오기도 했다는 아픈 경험이 있습니다.

군대를 다녀오고 배우가 되기전 약 1년 반정도 모델일을 할 만큼 완벽 몸매로 바뀌었다니 윤균상의 숨은 노력이 얼마나 대단했는지 알수 있겠네요.

윤균상은 '나혼자 산다'프로그램에서 귱집사로 통할만큼 고양이에 대한 애착과 관심이 많은 배우입니다. 그래서 윤균상의 인스타 그램에는 반려동물등과 함께 찍은 사진들이 유독 많은데요.

삼시세끼 바다목장편 이서진 문정혁과 함께 출연할 당시 자신이 기르던 쿵이와 몽이는 삼시세끼의 마스코트가 될만큼 깜찍한 외모로 화제가 된바 있습니다.

'나혼자산다' 방송 출연 후 반려묘에 대한 관심이 폭발하였지만, 그의 반려묘 또미와 솜이 반려묘가 벵갈과 킬트종으로 품종묘가 골라 분양 받는것이 아니냐는 악플에 시달리기도 하였습니다. 이에 윤균상은 반려묘 솜이가 복막염으로 서둘러 무지개 다리를 건너갔다라는 글을 인스타에 올려 다시금 화제가 되었는데요.

윤균상은 이어 반려묘에 대한 관심을 가져준 것에 대한 고마움과 함께 유기견에 대한 애정도 가져달라고 당부하였고, 반려동물을 키우는 것은 보이는 겉과 달리 긴 시간과 애정을 할애하여야 하는 고된 노동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윤균상은 실제 반려동물에 대한 남다른 애착을 가지고 있는것이 사실이지만, 현재 집에서 키우고 있는 반려묘들은 유기견을 분양받은 것으로 알려져 반려묘에 대한 오해와 비난을 일축하였습니다. 

윤균상의 여자친구에 대한 관심이 지난 6월 뜨거웠었습니다. 이유는 바로 7살 연하인 일반인 여대생과 열애중이라는 기사가 일면을 장식했기 때문인데요. 윤균상 집에서 찍은 반려묘 사진과 인테리어가 동일한 윤균상 집 사진이 한 A양의 인스타 그램에 올라왔기 때문입니다.

윤균상의 메신저까지 공개되어 열애설이 사실인것처럼 보도되었었는데요. 열애 당사자인 여대생 A양은 1994년생으로  서울과기대 재학중인 엄친아로  sns를 통해 윤균상과의 친분 뿐 아니라 카카오톡 내용까지 공개되어 화제가 된바 있습니다. 두 사람의 대화를 보면 친한 사이인듯 애교 뿜뿜의 대화들이 오가는 것을 확인할수 있었는데요.

하지만 윤균상 소속사 측에서는 열애설에 대해 사실무근임을 밝혔고, 지인을 통해 알게 된 A양이 윤균상 집 모임이 있을때 찍은 사진을 올린 것이라고 일축하였습니다. 배우는 열애설에 특히 민감한 부분이 아닐수 없는데요. 이걸 의식한듯 열애설 기사가 올라오기 전  A양의 인스타는 비공개로 전환되었고 해당 글은 삭제되었다고 합니다.

윤균상의 이상형은 반려동물을 사랑할줄 아는 여자였으면 좋겠다고 과거 인터뷰에서 밝힌바 있습니다. 나혼자산다 출연당시 아침부터 저녁까지 고양이 털을 치우고 청소하는 윤균상을 보니 동물을 사랑하지 않은 여자라면 감당 할수 없을 것도 같은 생각이 들긴 합니다.

절친 연예인 중에는 '피노키오'에 함께 출연하며 자신이 광장히 힘들었을때 많은 힘을 주었던 이종석이라고 이야기 하였습니다. 지금까지 두사람은 훈훈한 우정을 계속하고 있고 서로의 드라마에서 카메오로도 출연할 만큼 사이가 좋다고 하네요. 과거 이종석 팬 미팅도 함께 하기도 해 돈독한 우정을 과시하였습니다.

 

윤균상은 나래바의 단골 손님일만큼 술을 좋아해 박나래와도 누나 동생으로 인연이 깊다고 합니다.

어느날 술자리에서 나래를 만난 윤균상이 예의상 '다음에 술자리 하자' 라고 말했는데 바로 다음날 연락이 와서 그때부터 인연이 시작되었다라고 해요.

'의문의 일승' 촬영 시절 박나래가 커피차를 보내기도 하였고, '역적' 드라마에서 카메오로 출연해 주어 친분을 이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윤균상은 훤칠한 키와 괴력의 이미지가 강한데 반해 반려 동물을 사랑하고 활발한 연예계 인맥으로 꾸준한 활동을 하고 있는 순수한 청년이 아닐수 없는것 같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