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2라이프 인물관계도 캐스팅

mbc 월화 웰컴2라이프 8월 5일 저녁 8시 55분

기획 신현창

연출 김근홍 심소연

극복 유희경

캐스팅 : 정지훈, 임지연, 곽시양, 손병호, 최필립 등

정지훈, 임지연 주연의 새 드라마 웰컴2라이프가 8월 5일 새롭게 방영된다는 소식입니다. 

웰컴2라이프 드라마는두 번의 다른 인생을 산다면?이라는 가상의 주제를 가지고 펼쳐지는 판타지 내용입니다.

자신의 권력과 명예만 좇는 로펌 변호사 이재상(정지훈)이 뜻하지 않은 사고로 다른 평행 세계에 빨려 들어가 정의를 위해 강직한 검사로 개과천선하여 한 여자 라시온과(임지연) 얽히고설키는 어드밴처 로맨틱 드라마입니다.

 

 

웰컴 2 라이프 인물관계도 및 캐스팅

웰컴2라이프는 현실세계와 가상의 세계(평행 세계)의 2개의 서로 다른 공간이 존재합니다.

어떤 뜻하지 않은 사고로 평행 세계에 빠져 들어가 색다른 경험을 하게 되는 주인공 이재상(정재훈)의 이야기로 아주 유쾌하고 재미있는 소재인 듯합니다. 

이재상/ 캐스팅 정지훈

 

현실세계/ 율객 로펌 에이스 변호사

평행 세계/ 존경받는 형사부 검사

이재상은 서로 상반된 다른 세계로 들어가 현실의 악질 변호사와 또 다른 평행 세계의 강직한 검사

현실에서 전 여자 친구 라시온과 남보다 못한 앙숙 관계로 자기 이득을 위한 율객 로펌 에이스 변호사로

세경 경찰서 형사 임지연이 수사하는 홍우 식품과 공조하면서 라시온 형사팀과 대립하게 된다.

평행세계에선 아내 라시온과 딸 이수아를 둔 행복한 검사 가장으로  반대되는 인물이다.

 

정지훈은 벌써 데뷔 19년 차 연기 경력으로 mbc 방송에서는 처음 드라마에 캐스팅되었다고 합니다.

정지훈은 임지연과 평소 친분이 있었던 터라 꼭 언제 가는 같은 작품에서 연기하기를 바랐다고 말했습니다.

웰컴2라이프는 기존 소재의 틀을 깬 어드밴처 드라마로 상반된 두 세계를 연기하면서 극과 극을 보여줍니다.

 

현실세계 이재상은 돈과 명예욕으로 가득 찬 악질 변호사지만 또 다른 평행 세계에서는 정의를 위해 싸우는 정의롭고 용감한 검사로 그려진다고 합니다. 이재상의 세상 기준은 자신에게 이득이 되느냐 아니냐일 뿐 무슨 짓이든 하는 악질 변호사의 모습입니다. 사법연수원에서 경찰대 시온과 연인이었으나 현실세계에서는 전 여자 친구일 뿐 서로 못 잡아먹어서 안달인 최고의 앙숙 사이가 됩니다.

정재훈은 이재상의 극명한 서로 다른 연기 패턴을 보여주기 위해 넥타이 하나 단추 하나까지 꼼꼼히 스타일링하는 디테일까지 신경 썼다고 합니다.

 

정지훈은 2011년 광고 촬영 현장에서 김태희와 처음 인연이 시작되어 2017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2017년 첫딸을 출산하고 올 9월 둘째를 낳을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아직 결혼한 지 2년 차 밖에 되지 않았지만 미모의 아내와 두 아이의 아빠가 된다니 너무 부러운 모습입니다.

정지훈과 김태희 부부는 부동산 재벌로도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비와 김태희의 재산만 대략 계산해도 500억 원대가 된다고 하니 걸어 다니는 기업이라는 말까지 있습니다. 청담동과 한남동 일대의 빌라와 상가 등 약 500억 원의 부동산 주택을 보유하고 있어 부동산 보유 1위라는 연예인 부부라는 타이틀까지 얻은 바 있습니다.

정지훈 김태희 부부의 첫째 딸 사진은 극비리에 공개되지 않고 있어 많은 팬들이 궁금증을 유발하기도 했었는데요. 세상이 너무 위험하다 보니 충분히 이해되기도 하네요. 이에 정지훈과 비 얼굴을 합성한 2세 사진이 한때 유행하기도 했습니다.

 

라시온 역/ 캐스팅 임지연  

현실세계/ 세경 경찰서 강력반 형사 능동적 캐릭터

평행세계/ 워킹맘 - 엄마, 아내로서 완벽한 여자

강력반에서 유일한 홍일점 형사이지만, 입술에는 핏자국을 눈에는 멍탱이를 달고 사는 걸 크러쉬

우악스럽고 강해 보이는 내면에는 따뜻하고 순수한 천성이 숨겨있다. 

그녀가 수사하는 사건마다 방해를 놓는 재상과 철천지 원수

웰컴2라이프는 기존에 없던 참신한 소재로 라시온 역에 매력을 크게 느껴서 이 작품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정지훈 선배님은 촬영 전부터 알고 지내던 사이로 호흡과 케미를 맞추는데 어렵지 않았다고 합니다.

임지연은 1990년생으로 현재 30살이며 송승헌과 2014년 큰 화제를 불러일으킨 '인간중독'에 캐스팅되어 파격적인 노출신을 보여준 바 있습니다. 

이번 드라마를 통해 청순하고 단아했던 이미지를 벗고자 짧은 숏 커트를 한 모습이 벌써부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드라마가 한창 인기를 얻으면 올여름 임지연 숏컷 머리도 함께 화제가 될 것 같은 예감입니다.

임지연은 이번 웰컴2라이프에서 이미지 변신만큼 더 신경 쓴 것은 형사라는 캐릭터에 맞는 몸을 만들기 위해 부단한 노력을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액션스쿨을 다니면서 최대한 형사 캐릭터에 맞게 몸을 다졌고 많은 연습을 통해 형사 이미지에 근접하도록 노력하였다고 합니다.

 

임지연이 말하는 웰컴2라이프의 관전 포인트는 지루할 틈 없이 진행되는 스토리 라인으로 다양한 감정선 들이 펼쳐져 볼거리가 많다고 하네요. 판타지 드라마인만큼 악질 이재상의 전 여친과 반대의 달달한 부인으로 180도 바뀌는 감정선을 정재훈과 어떤식으로 소화해 낼수 있을지 많은 관심이 기대됩니다.

 

임지연은 웰컴2라이프 드라마 내용처럼 다른 평행세계를 살 수 있다면 일반 직장인처럼 출퇴근하는 평범한 직장인의 삶을 꿈꾼 적이 있다고 한 인터뷰에서 이야기하기도 했습니다.

특히 드라마 촬영 내내 드라마를 궁금해하는 사람들 모두를 초대할 만큼 촬영장 분위기는 화기애애하고 유쾌하였다고 웃음을 지었습니다. 서로 체력적, 정신적으로 힘이 들 때 다들 으샤으샤 하는 분위기로 많은 의지가 되었고 촬영하는 내내 씩씩하고 유쾌한 분위기가 너무 좋았다고 인터뷰하였습니다.

 

구동택 역/ 캐스팅 곽시양     

세경 경찰서 강력계 팀장, 라시온의 사수

시온이 존경하는 선배이자 파트너.

정이 많은 츤데레 스타일로 시온에게 마음이 있지만 고백하지 못하고 오누이 사이처럼 되어 버렸다.

불같은 성격의 소유자로, 말끝마다 욕 욕 욕! 욕쟁이인 선 굵고 남자다운 성격과 과묵함이 지녔다.

 

곽시양은 1987년생으로 현재 나이 33세의 배우로 2018년 영화 '목격자'에서 살인자 역할로 나온 인물입니다. 

연쇄 살인범으로 출연했던 곽시양은 섬뜩할 정도로 잔인한 살인 신을 보여주었고 실제 살인자 역할에 맞게 하루에 5000칼로리를 먹으면서 13kg을 감량할 정도로 체력관리를 하였다고 알려진 바 있습니다.

 

구동택 역의 곽시양은 이번 드라마에서 기존 조연급 연기에서 주연급으로 캐스킹 되어 기대가 많은 배우인데요.

구동택 역은 시온이에게 키다리 아저씨 같은 역할로 라시온을 옆에서 묵묵히 도워주는 동료 형사이자 선배로 시온이를 짝사랑하지만 고백 한번 못해본 과묵한 남자입니다.

특히 이번 구동택 역할에서 수사하는 예리함, 시온을 바라보는 따뜻한 눈빛으로 연기에 중점을 두고 촬영에 임하였다고 합니다. 이에 웰컴2라이프는 배우들의 좋은 시너지로 큰 에너지를 받아가면서 저에게 준 큰 행운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번 웰컴2라이프 연기를 통해 권시양이라는 인물을 통해 이재상과 라시온 역에 어떤 다리 역할을 해 줄 수 있을지 큰 기대감을 올려주고 있습니다.

 

그 외 인물 관계도

검법남녀 시즌2 후속작으로 새롭게 시작하는 MBC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

8월 5일 저녁 8시 99분 첫방송될 예정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