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고은 나이 중국어 연기력

김고은은 1991년생으로 올해 나이 29살이고, 167cm 키에 48kg이라고 합니다.

김고은은 본명으로 어릴 때 아버지가 막 태어 났을 때 너무 못생겨서 곱게 자라라는 뜻으로 한글이름을 지어주셨다고 해요. 4살때부터 약 10년간 중국에서 살았기 때문에 중국어 실력 또한 유창하며 연기를 하는데 어린 시절 생활이 큰 도움이 된다고 밝힌 바도 있습니다.

 

영화 김혜수와 함께 출연한 '차이나타운'에서 독보적인 캐릭터로 '신인 괴물'이라는 말까지 나왔을 정도로 뛰어난 연기를 보여준것도 중국의 문화와 생활을 어려서부터 익혀왔고 잘 알고 있었기 때문에 많은 도움이 되었던 작품이라고 하네요.

2012년 영화 '은교'로 대중적으로 김고은이라는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으며, 박소담과 비슷한 외모로 구별이 쉽지 않다는 사람들도 꽤 된다고 합니다. 이에 대중들은 박소담 김고은 구별법이 화제가 되기도 했으며 실제 '박소담은 귓불이 있지만 김고은은 귓불이 없다'로 구별해야 한다는 말까지 나왔습니다.

두 배우를 눈, 코, 입만 놓고 보면 정말 구분이 힘들만큼 비슷한데요. 박소담은 중성적인 이미지 소녀 스타일 같고, 김고은은 나이에 맞는 여성스런 성숙미가 더 있는 것 같기도 합니다.

김고은은 어릴때부터 영화광이었던 아버지의 영향으로 '은교'의 영화 파격적인 노출신에도 허락을 받아 무난히 촬영할 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실제 김고은은 제 2의 전도연이라고 할 만큼 화려하게 꾸미지는 않지만 단순하고 자연미를 가진 매력으로 연기파 배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어떤 역이든 강렬한 포스의 분위기로 상대주역과 시청자들에게 압도적인 매력을 주고 있는 배우가 아닐 수 없는데요.

2016년작 김고은 배우를 주목하게 된 드라마는 바로 '도깨비' 여주인공 캐스팅이었습니다. 처음 캐스팅 당시 캐릭터 이미지와 맞지 않는다는 여론도 많았지만 '도깨비'가 뜨거운 시청률을 올리면서 김고은에게 딱 맞는 배역이었다는 찬사가 끊이지 않았습니다.

큰 사랑과 주목을 받은 '도깨비' 드라마는 공유, 김고은, 유인나, 이동욱, 육성재 등 모든 출연진들이 호평을 받았으며 인생 드라마로 만들어주었습니다.

 

2016년 배우 신하균과 공식 열애를 시작한 김고은은 약 8개월간의 열애 기간을 갖고 2017년 2월 결별 사실을 알렸습니다. 신하균과 김고은은 당시 17살의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연인으로 발전해 큰 화제를 몰고 오기도 했는데요.

같은 취미 활동인 스킨 스쿠버 동호회를 통해 친해졌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짧은 8개월간의 결별 소식에 많은 이들이 안타까운 마음을 전하기도 했는데요. 바쁜 스케줄로 자연스레 소원해졌고 결국 이별하게 되었다고 소속사 측 입장을 내놓았습니다.

영화 '변산'에 함께 출연한 박정민과 김고은은 한예종 대학 동기로 김고은에 대해 여러방면으로 재능이 많은 '엔터테인먼트 같은 친구'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실제 김고은의 성격은 낯을 가리고 애교가 없는 편이라고 합니다. 김고은은 청아한 목소리로 의외의 노래실력과 수준급의 랩 실력도 보유해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8월 23일 jtbc '비긴어게인3'에 정해인 김고은이 in 서울 편에 출연하여 버스킹을 통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김고은의 담백하고 호소력 있는 노래실력으로 정해인과의 멋진 캐미를 선서해 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