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승연 몸매 집안 꽃파당

9월 16일 첫 방송되는 새 월화드라마 '조선 혼담 공작소 꽃파당'이 조선 혼사를 책임집니다.

꽃파당은 조선최고의 중매쟁이 "꽃파당"을 만나 조선의 가정 천한 여인 개똥(공승연)을 가장 귀한 여인으로 만드는 퓨전사극입니다.

 

왕과 꽃파당의 목숨을 건 조선 혼담 대사기극! 조선 중매의 중심에는 꽃파당이 있었다는데?!

조선 최고의 실력을 자랑하는 '꽃파당'이 조선 혼사 대사기극이 시작됩니다.

화려한 출연진 공승연, 김민재, 서지훈, 박지훈, 고원희 등 차세대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여 눈 정화를 시켜줄 예정인데요. 

'혼인 우리가 답을 주오' 최고의 남자 매파 마훈, 이미지 컨설턴트 영수, 정보꾼 도준, 갓 대신 비녀를 꽂은 견승생 개똥까지 조선의 중매를 책임지게 됩니다.

공승연은 본명 유승연(개명전 이름은 유수연)으로 올해 나이 27세입니다.

프로필 정보는 키 165cm, 44kg 성신여자대학교 영상미디어 연기학과 졸업하였습니다. 2012년 cf 유한킴벌리 '화이트'로 데뷔하였고, 현재 BH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공승연은  2018년 '너도 인간이니' 드라마로 서강준과 베스트 커플상에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유승연에서 공승연 가명을 쓰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다고 하는데요. 데뷔초 브라질 월드컵 당시 축구를 보다가 "축구공? 공승연 어때?" 하다가 어떨결에 공승연이 된 웃픈 사연이 있다고 합니다.

공승연은 동생 트와이스 정연으로 잘 알려져 있죠. 정연은 1996년생으로 올해 23살이고 언니보다 조금 키가 더 큰 167cm입니다.

 

예전 한 프로그램에서 공승연과 닮은 듯 다른 트와이스 정연이 함께 출연하여 다정한 자매애를 보여주기도 했었는데요. 처음에는 왜 둘이 같이 나와서 친하지? 했었는데 알고 보니 공승연의 막내 동생으로 소개되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딸만 셋인 공승연은 제일 언니이고, 둘째는 일반인, 막내 동생은 트와이스 정연입니다.

동생 정연보다 3년 먼저 데뷔한 공승연은 드라마로 이름을 먼저 알리게 되었는데요. 동생이 연습생 시절부터 항상 응원하고 트와이스 데뷔하여 유명세를 떨치자 누구보다 기뻐하고 너무 좋아했다고 합니다.

일어나자마자 트와이스 뮤직비디오를 보고, 트와이스 팬 사이에서도 부갤 수준으로 트와이스 사랑이 남다르다고 하네요.  현재도 공승연은 동생을 앞에서 뒤에서 지지하고 응원 잘하는 남다른 언니라고 합니다.

공승연 인스타에는 동생 정연과 함께 찍은 사진을 종종 올려주어 든든한 자매애를 보여주기도 합니다. 

외향적이고 털털한 동생 정연에 비해 공승연은 여성스럽고 청아한 신비로운 이미지인데요. 실제 공승연 성격은 무뚝뚝하고 애교가 없는 편이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공승연 아버지는 20년이 넘게 한식계 세프 유창준 씨로 알려져 있으며, 과거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하여 요리 대결을 펼치기도 했습니다. 아버지 외모가 상당히 동안이고 든든한 두 딸 덕분에 너무 좋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반면 공승연은 요리에 소질에 없다고 하는데요.  혼자 산지 1년이 넘었지만 집에 밥솥조차 없다고 하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공승연은 초등학교 6학년 때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 눈에 띄어 캐스팅 제의를 받았을 만큼 눈에 띄는 외모를 가졌었다고 합니다.

아이돌 걸그룹으로 데뷔하려고 약 7년 동안 연습생 시절을 거치고 갈고닦은 춤 실력과 노래 연습을 했지만 연기의 길로 방향을 바꿔 SM를 나왔다고 하는데요. 

SM 연습생 시절 외모 1순위에 들만큼 뛰어난 외모를 갖고 있어 당시 주위 사람들로부터 실물 깡패라고 불렸다고 합니다.

2015년작 풍문으로 들었소, 육룡이 나르샤, 2017년 서클과 2018년 너도 인간이니? 등으로 인지도를  쌓은 공승연은 연예계에서 실물 갑 외모를 가진 배우로도 유명하다고 합니다.

가수 유노윤호가 공승연의 외모를 보고 '인생의 진리'고 할 만큼 칭찬했다고 하는데요. 기자들 사이에서도 실물을 본 공승연에게 반하지 않을 사람이 없을 정도라도 합니다.

저도 '써클 : 이어진 세계'에서 한정연 역을 연기한 공승연을 보고 정말 매혹적이고 치명적인 외모로 정말 외계인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기도 했었는데요. '너는 인간이니?'에서 서강준과 함께 출연하여 신비로운 외모가 더 빛을 발해 멋진 캐미를 선사해 주기도 했습니다.

 

공승연은 특히 신비로운 갈색 눈동자와 고양이상 얼굴이 매혹적인 배우라는 생각이 듭니다. 가지런하고 예쁜 치아를 가져 웃을 때 더 예뻐 보이는 얼굴에 빛이 나는 것 같습니다.

공승연이 닮고 싶은 배우 롤모델은 손예진이라고 하는데, 손예진 외모만큼 신비로운 매력을 가진 여배우로 성장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예전 인터뷰에서 공승연 이상형은 남자답고 리드해주는 든든한 사람으로 언제든지 모든 걸 맡기고 기댈 수 있는 사람이라고 밝혔고, 함께 출연하고 싶은 남자 배우로는 송중기와 주원이라고 합니다. 두 배우 모두 비주얼 좋은 배우로 공승연과 잘 어울릴 것 같은 배우들이네요.

공승연은 이번 '꽃파당'에서 기존에 연기하지 않은 첫 퓨전사극에 도전합니다. 화장기 없는 외모도 너무 아름다워 꽃미남 사이에서도 절대 뒤처지지 않는 얼굴로 좋은 캐미를 선사해 줄 것 같습니다.

꽃파당 3인방 비주얼과 함께 제가 좋아하는 배우 공승연까지 볼 수 있는 최고의 드라마 기대해 보겠습니다.

2019/08/21 - [방송 연예] - 노정의 나이 아역시절 위대한쇼

2019/08/07 - [방송 연예] - 아이유 건물 재산 얼마길래?

2019/08/03 - [방송 연예] - 권나라 몸매 가족 이태원클라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