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주혁 삼시세끼 이상형

남주혁 여자친구 이상형 학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삼시세끼 산촌편 세 번째 게스트로 꽃미남 남주혁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최근 SNS를 통해 시원한 바다 풍경을 배경으로 훈훈한 외모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벌써부터 삼시세끼 게스트로 나오게 될 남주혁에 대한 관심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남주혁은 1994년생 부산 출신으로 올해 나이 26세이며 키 187cm로 훤칠한 키와 외모를 소유하고 있어요.

수일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서울호서예술 전문학교 모델과 출신이라고 합니다. 

남주혁은 중학생시절 부산에서 서울로 올라왔다고 하는데요. 모델과 배우 생활을 하기 전까지 농구선수가 꿈이었다고 합니다.

중학교 시절 부터 농구부에 들어가 활동할 만큼 능숙한 실력을 갖고 있었지만 정강이뼈에 혹이 나 대수술을 2번이나 받고 선수생활을 접을 수밖에 없었다고 하네요.

187cm의 큰 키를 소유한 남주혁은 20살때부터 모델일을 해왔다고 합니다. 고 1 때부터 모델일에 관심을 갖기 시작한 남주혁은 장기용을 보고 한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고 하는데요.

남주혁은 악동 뮤지션의 뮤직비디오에 악뮤 이수현과 주연으로 호흡하면서 연예계에 첫 발을 들여놓았습니다. 

 

남다른 예능감과 '후아유 학교 2015년' 주연을 맡게 되면서 본격적인 연예 활동과 남주혁 이름을 알리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연기와 예능을 오가면서 드디어 2016년 삼시세끼 고창편에 합류하게 되면서 남주혁의 전성기를 맞이하게 되는데요. 2016년 '달의 연인 보보경심려'에서 13 황자 백아 역을 맡게 되면서 연기 실력 또한 입증하면서 승승장구하게 됩니다.

저도 '보보경심려'가 나오는 날만 무척 기다리면서 왕자들 보는 재미와 아이유 이준기의 가슴 아픈 사랑에 흠뻑 빠졌었는데, 이때 왕자로 출연한 모든 배우들의 완벽 캐스팅으로 보는 재미가 배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이어 2017년 하백의 신부에서 남주인공 하백 역과, 2018년 영화 '안시성'에서 사물역을 완벽 소화해 내면서 모델과 삼시세끼 남주혁이 아닌 배우 남주혁으로 거듭나게 됩니다.

2019년 드라마 '눈이 부시게' 남주역 이준하 역을 맡으면서 한지민과 호흡을 맡으면서 5년이라는 짧은 연기 경력으로 여러 명품 배우들과 함께 하면서 연기 실력도 쌓아 올리게 된 것 같습니다.

 

최근 한지민은 자신의 sns에 남주혁과 남다른 일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HJ♥JH" 라는 글과 함께 훈훈한 선남선녀가 나이 차이는 좀 나지만 정말 잘 어울리는 모습이 아닐 수 없습니다. 한지민은 역시 동안 중의 동안외 모네요!

남주혁에 관해 연관 검색어로 여자친구가 많이 등장하는데요. 공식 발표된 열애설은 총 2번이 있었습니다.

처음 열애설은 단순 헤프닝이었고, 두 번째 열애설은 사실인 것으로 확인되었는데요.

2016년 당시 여성 쇼핑몰로 유명한 '스타일난다'의 모델일을 하고 있는 변정하와 남주혁에 관한 열애설 증거들이 네티즌 사이에서 퍼졌기 때문인데요. 모델 변정하는 1993년생으로 올해 나이 25살이이라고 합니다.

과거 남주혁은 같은 동료이자 친구인 모델 변정하와 열애설 추측 기사가 나오기도 했습니다.

남주혁 변정하 모두 모델 출신이고 둘의 인스타에 여러 열애 증거들이 나왔다는 것인데요. 강아지를 좋아하는 두 사람의 인스타 사진과 농구를 좋아하는 점 등 취미가 비슷하다고 합니다.

 

남주혁은 변정하와의 열애설에 대해 "가깝게 지내는 모델 동료와 우연히 만나게 되었고, 이후 친구로 지내고 있다. 친구사이인데 딱히 해명할 것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불필요한 오해들은 삼가해 달라"라고 열애설에 강력 부인하는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요즘 연예인들 간에 열애설은 인기와 큰 연관이 없을 만큼 열애에 대해 호의적이고 응원하는 모습도 많습니다.

변정하 남주혁 두사람 모두 친한  친구일 뿐이라고 하니 열애설은 사실이 아닌 것으로!

하지만 두 번째 열애설이 난 남주혁은 2017년 드라마 '역도요정'에서 남녀 주인공으로 호흡을 맞추게 된 역도 요정 이성경과 열애설이 불거졌습니다.

같은 모델 출신인 이성경은 1990년생으로 올해 나이 30살입니다. 남주혁보다 연상으로 4살이나 많습니다.

두 사람은 모델 시절부터 절친이며,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로 같은 소속사에 있습니다.

최근 드라마로 좋은 호감을 작고 2017년 4월 공식 열애를 인정한 바 있습니다. 하지만! 4개월 후 두 사람은 바쁜 스케줄로 소원해졌고 빠른 결별 사실을 알려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 주었는데요.

바쁜 스케줄에 자연스럽게 멀어지게 되었고, 각자 위치에서 동료와 선후배 사이로 남기로 했다고 결별을 알리기도 했습니다.

남주혁은 과거 한 방송에서 자신의 이상형으로 배용준의 아내가 된 박수진 스타일이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말이 잘 통하는 상대였으면 좋겠고, 외모는 동글동글한 스타일이 좋다고 말했는데요. 과거 연인이었던 이성경 씨도 동글동글한 편인 것 같은데 어느 정도 이미지가 비슷한 것도 같습니다.

 

윤세아 나이 결혼 삼시세끼 산촌편

윤세아가 tvn 삼시세끼 산촌편(여자편)에서 염정아 박소담 캐미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윤세아 본명은 김보영으로 1978년생으로 올해 나이 42살, 키 164cm 프로필을 갖고 있습니다. 2005년 '혈의 누'로 데뷔한..

sorrento1979.tistory.com

 

염정아 남편 허일 병원 자녀

TVN 나영석 PD의 새 예능 삼시세끼 산촌 편에서 염정아가 출연한다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삼시세끼 산촌편은 8월 9일(금 저녁 9시 10분)에 첫방송되며, 시골 산촌에서 삼시 세끼를 스스로 해결하는 자급자족 라..

sorrento1979.tistory.com

 

오나라 남자친구 김도훈 결혼 안한 이유

올해 초 종영된 '스카이 캐슬'에서 '진진희'역으로 일명 스타덤에 오른 오나라! 염정아, 윤세아가 출연하는'삼시세끼 산촌 편' 게스트로 출연 예정인 오나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나라는 1974년생 올해 나이..

sorrento1979.tistory.com

 

'방송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성록 아내 딸  (0) 2019.09.12
이승기 수지 배가본드  (1) 2019.09.12
윤종신 라스 하차!  (0) 2019.09.10
문정희 남편 배가본드  (0) 2019.09.10
박찬숙 딸 서효명 아들 서수원  (0) 2019.09.1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