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수지 배가본드

오는 9월 20일부터 의사 요한 후속작으로 새 드라마 '배가본드'가 방영을 앞두고 있습니다.

모로코, 포르투칼 로케 촬영으로 압도적인 큰 스케일!

첩보와 영화, 정치 멜로 서사까지 담은 거대한 스토리 라인!

 

헐리웃 블록버스터 영화급의 큰 스케일과 화려한 출연진으로 방영 전부터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배가본드 드라마!

이승기와 배수지는 과거 '구가의 서' 작품에 함께 출연한 이후 5년 만에 재회로 다시 만났습니다.

유인식 감독은 먼저 특전사로 전역한 이승기를 남 주인공역으로 캐스팅 한 이유를 설명하였고, 화룡점정으로 수지를 캐스팅하게 된 것은 큰 행운이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수지는 고난이도 액션신이 많았지만 예쁘게만 보일 수 없다는 남다른 열의로 직접 노동강도가 쌘 액션 신 등을 직접 모두 소화해 내는 열의를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이승기는 1987년생으로 키 182cm 올해나이 33세가 되었습니다. 이승기는 훅 엔터테인먼트 소속사에 속해 있으며 동국대학교, 대학원에서 문화 콘텐츠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각종 예능에서 국민허당 역으로 많은 인기를 누리는 배우이자 예능인이지만, 중고등학교 시절 엄친아로 불릴 만큼 전교 학생 회장을 연달아 맞은 수재라고 합니다.

 

1박 2일 예능을 통해 허당끼 있는 모습을 전 국민에게 잔잔한 재미를 주면서 '국민 허당'이라는 별명을 갖게 되었는데요. 어딘가 부족해 보이는 친근함과 귀엽고 잘생긴 외모는 많은 여심을 사로잡았습니다.

그리고 매우 예의 바른 청년으로 알려져 '국민 사위'라는 애칭도 생기게 된 행운을 얻게 되었는데요. 딸을 가진 부모님이라면 이승기 같은 사위를 얻고 싶다는 아줌마 팬이 많을 만큼 호감도가 높은 국민 예능인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2016년 특공사로 입대해 전역하자마자 집사부일체 방송프로그램으로 연예대상을 수상하기도 한 이승기!

 

고정예능과 드라마 영화 광고계뿐 아니라 군대 입대 전보다 더 많은 인기를 누릴 것으로 기대주 만능 엔터테인먼트가 아닐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수지(본명 배수지) 올해 나이 26살로 1994년생입니다. 키 168cm, 전남여자고등학교 서울공연예술 고등학교 졸업하였습니다. 수지는 지난 2018년 이동욱과 공개 열애 사실을 인정한 지 4개월 만에 결별했다는 소식이 알려져 충격을 주기도 했었습니다.

13살의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선남선녀 커플로 화제를 모았었는데요. 두사람은 좋은 감정으로 알아가려던 중 서로의 바쁜 스케줄로 관계가 소원해져 결별한 것으로 알려져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주기도 했습니다.

이승기는 수지의 첫인상을 국정원 요원치 곤 너무 예쁘다고 해 리얼리티가 떨어지는 것이 아닌지 걱정이 되었다고 농담을 삼았는데요. '고해리'라는 역을 수지를 통해 완성이 너무 잘됐고 완벽 캐스팅이 아니었나는 감탄을 했다고 합니다.

드라마 '배가본드'는 민항 여객기 추락 사고에 관계된 한 남자(이승기)가 은폐된 진실을 찾기 위해 거대 국가의 비리를 파헤친다는 내용입니다.

제작 기간만 무려 1년 여의 시간이 걸린 배가본드는 모로코와 포르투칼을 오가며 촬영한 해외 로케 촬영으로 진행한 초대형 프로젝트 드라마라고 하네요.

드라마 극에서도 시간 차이가 2018년과 2019년을 왔다갔다해 주인공 이승기와 수지 또한 이 시간 간격을 잘 조절하는 연기 씬이 가장 어려웠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국정원 블랙 요원 역을 맞은 수지는 티저 영상만 봐도 매력적인 여성이 아닐수 없는데요. 국정원이라는 신분을 속이고 모로코 한국 대사관 계약직 직원으로 근무하게 되는 블랙요원 고해리 역을 맡았습니다.

국정원 감찰팀장 기태웅(신성록) 무기 로비스트 제시카 리 (문정희) 에드워드 박(이경영) 등 화려한 출연진으로 첩보영화를 연상케 하는 거대 스케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승기는 남주인공 차달건 역으로 스턴트맨으로 일하다 택시 운전수 일을 하면서 국가 비리의 은폐된 진실에 빠져드는 인물입니다. 극중 차달건은 성룡을 롤 모델로 삼을 만큼 액션 영화계를 주름잡겠다는 포부로 열혈 스턴트맨이라고 합니다.

화려한 액션신과 첩보 영화를 방불케 하는 영상으로 여주인공 수지와 함께 기대감을 모으고 있습니다.

처음 촬영지는 '쿠바'로 선택했지만, 기존에 익숙한 촬영지보다는 지금까지 촬영지로 잘 삼지 않았던 모로코로 급하게 노선지를 바꿨다고 하는데요.

모로코에서 약 2달이라는 시간 동안 모든 배우들과 스태프들이 동거 동락하면서 촬영한 곳이라고 합니다. 제작진은 '배가본드'드라마는 기존 첩보 액션물에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정치 스릴러와 서사 멜로까지 넣은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해 줄 것이라고 하는데요.

화려한 출연진에 아름다운 모로코 배경까지 너무 기대가 되는 드라마가 아닐수 없는 것 같습니다.

2019년 9월 20일 SBS 금토 저녁 10시 '배가본드'가 첫방송됩니다!

 

김지원 아스달연대기 몸매

오늘 9월 7일 아스달 연대기 파트 3가 전편에 이어 새롭게 시작됩니다. 아스달이 방송을 앞두고 전편에 이은 아쉬운 스토리와 시청률로 혹평을 이겨낼 수 있을지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너무 사랑스럽고 러블리한..

sorrento1979.tistory.com

 

박지훈 꽃파당 나이 키

워너원의 멤버이자 꽃파당의 남주인공 역을 맡은 박지훈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꽃파당 포스팅을 하면서 사실 처음 알게 된 이름 박지훈인데요. 정말 꽃파당 미모를 자랑하고 있는 박지훈입니다. 꽃파당 제작진은..

sorrento1979.tistory.com

 

공승연 몸매 집안 꽃파당

9월 16일 첫 방송되는 새 월화드라마 '조선 혼담 공작소 꽃파당'이 조선 혼사를 책임집니다. 꽃파당은 조선최고의 중매쟁이 "꽃파당"을 만나 조선의 가정 천한 여인 개똥(공승연)을 가장 귀한 여인으로 만드는 퓨..

sorrento1979.tistory.com

 

'방송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민시 시크릿부티크 나이 몸매  (0) 2019.09.14
신성록 아내 딸  (0) 2019.09.12
남주혁 삼시세끼 이상형  (2) 2019.09.11
윤종신 라스 하차!  (0) 2019.09.10
문정희 남편 배가본드  (0) 2019.09.1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