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 나이 이상형

이상윤 장나라 주연의 드라마 'vip' 10월 7일 방영을 앞두고 있습니다.

sbs 월화 드라마 'vip'는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 사람들의 오피스 라이프를 그린 오피스 멜로드라마라고 하는데요.

vip에서 이상윤은 장나라와 결혼을 하였지만 예기치 못한 일로 삶이 무너지고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모습을 그리게 된다고 합니다.

상대 여배우 장나라는 나정선 캐릭터로 명문대를 나오고 커리어우먼으로 살아오지만 남편 박성준(이상윤)의 배신(불륜)으로 상처 받는 인물로 나온다고 합니다.

 

장나라는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카리스마 있는 모습과 반전 매력을 선보여줄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최근 집사부일체로 많은 인지도를 쌓은 이상윤과의 캐미가 벌써부터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잘 어울릴 것 같지 않은 두 사람이지만 실제로 옆에 같이 있으면 상당히 잘 어울리는 캐미를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장나라는 1981년 생으로 키 163cm 아담한 키에 올해 나이 39세 동안 미모를 갖고 있습니다.

이상윤은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 39세로 장나라와 동갑 내기 배우입니다.

185cm 훨칠한 키에 귀공자 스타일로 조각미남에 속하는 이상윤은 2007년 '색즉시공 2'로 데뷔하였습니다.

2012년 주말 드라마 '내딸 서영이'에서 남 주인공 역으로 강우재 역을 맡게 되면서 이름을 알리게 되었는데요.

남상미와 2013년 연인사이였으나 결별하였고, 2016년 유이와 열애설을 있고 약 1년간 열애하다 성격차이로 결별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최근 이상윤은 집사부일체에서 잘생긴 외모와 달리 허당끼 많은 반전 매력으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장나라 아버지는 배우 출신 주호성으로 잘 알려져 있죠. 부녀지간인데 성이 달라 의아하신 분들도 계실 텐데요.

장나라는 본명이고 아버지 주호성이 예명을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빠 주호성의 본명은 장연교 씨라고 합니다.

장나라의 오빠도 조연급 배우로 장성원 씨라고 합니다. 현재 장나라는 '라원 문화' 소속사에 들어가 있는데, 장나라 오빠가 대표를 맡고 있다고 합니다.

연예인 데뷔가 아버지의 영향이 99.9%로 크다고 합니다. 데뷔 초 아버지 말을 너무 잘 들어 아버지 그늘 밑에 가려진 장나라고 할 만큼 아버지 파워가 대단했다고 하는데요.

 

장나라는 연극배우셨던 아버지를 어릴 때부터 무척 존경하고 자신도 연극배우가 꿈일만큼 아버지 모습이 참 멋져 보였다고 합니다.

어릴때부터 아버지가 나온 중앙 대학교를 다니고 싶어 실제 중앙대를 나오기도 한 장나라입니다.

장나라는 어쩔 수 없이 아버지의 뜻대로 연예계에 발을 들여놓았지만 나중에 결혼을 해서 딸을 낳는다면 연예인은 시키고 싶지 않다고 발언하기도 했는데요.

그만큼 마음이 강하지 않으면 견디기 어려운 직업이 배우라는 일인 것 같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장나라를 지금의 자리에 있게 한 드라마는 2000년 초반 열연한 '뉴 논스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뉴 논스톱에서 깜찍하고 귀여운 얼굴을 어필하면서 양동근과 최고 캐미를 선보여주면서 시트콤 최고 시청률 40%대를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장혁과 함께 출연한 '명랑소녀 성공기'에서 당대 최고 시청률 44.6%를 기록하면서 신데렐라 이미지와 함께 만화 속에서 튀어나온 것 같은 깜찍한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당시 중국 활동이 많지 않았던 2004년부터 2011년까지 중국 진출의 꿈을 품고 종횡무진하면서 중국 내에서도 인기가 상당히 많았지만 해외 활동에 대해 당시 국내적으로 부정적이었기 때문에 마음의 고통을 많이 받기도 했다고 합니다.

지금 연예인이 국내 활동뿐 아니라 해외 활동에 대해 더 적극적이고 국위선양 차원에서 자랑스럽게 여겼지만, 당시 2000년대 초반까지 해외에서 활동하는 국내 연예인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도 많았었습니다.

중국 활동 초반에 인지도를 쌓기가 너무 힘들어 포기할까 생각을 수도 없이 했었다고 하는데요. 중국을 대표하는 미인형 얼굴도 아니었기 때문에 가장 자신 있고 밀고 있는 '친근감'을 무기로 중국 내에서 성공적인 인기를 누릴 수 있었다고 합니다.

장나라는 콤플렉스가 얼굴이 너무 동그랗고 입이 너무 작아서 방송 화면으로 볼 때 얼굴이 너무 커 보인다는 망언을 하기도 했습니다. 연예인중 얼굴 작기로 유명한 여배우 중 하나인데 이런 망언을 하다니 정말 얼굴 큰 연예인은 어찌하라고!

장나라는 중국 내 자선활동 등으로 기부를 많이 하는 선행인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지금까지 한 기부금만 약 130억 정도 된다고 하는데요.

장나라는 기부 활동도 나한테 남는 게 없으면 힘들다고 남는게 있으니 기부도 하겠죠?라고 솔직한 발언을 하기도 했습니다. 장나라는 실제 돈을 정말로 정말로 좋아한다는 말을 한 인터뷰에서 강조하기도 했습니다.

장나라는 연예 데뷔한 지 근 20년이 되어가는 동안 스캔들과 열애설 없기로 깨끗한 이미지의 배우중 하나입니다. 장나라 이름을 검색해 보면 지금까지 열애설이라곤 찾아볼 수 없을 만큼 종이장처럼 깨끗하다는 것에 놀랍지 않을 수 없습니다.

 

하지만 지난 8월 장나라 김남길 결혼 선전지가 뜬금없이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 큰 곤혹을 치를 수밖에 없었습니다.

'두 사람이 7년 연애 끝에 11월 결혼한다'는 다소 구체적인 결혼 날짜까지 기재돼 큰 이슈를 낳기도 했죠.

장나라는 당시  "이유도 근거도 없이 조롱당하는 기분이다"라며 참담한 심정을 토로하기도 했습니다.

악성 소문의 정체는 바로 악플러가 기사를 짜깁기 한 가짜 뉴스였다고 합니다. 열애도 아니고 결혼이라니! 김남길 장나라는 당시 악성 루머에 대해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하겠다는 입장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장나라는 그동안 데뷔 초 모습과 20년이나 지난 현재의 모습이 그대로 변치 않는 동안 미모로도 유명한데요.

고백 부부 촬영할 당시, 설정 나이 38살처럼 보여야 하는데 도저히 30대 후반으로 안 보여서 늙어 보이게 하는 보정까지 따로 해야 할 정도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맡은 배역이 귀엽고 상큼한 이미지라는 한계를 갖고 있기도 했지만, 최근 다양한 배역을 훌륭히 소화해 내어 반전 매력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장나라는 과거 한 인터뷰에서 공개 열애에 대한 긍정적인 것보다 부정적인 면이 더 많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연애는 사실 하기 너무 쉽지만, 몰래 만나는 게 더 좋다.

본인에게도 상대방에게도 나중에 각인된 이미지로 남을 수가 있다고 비밀연애에 대한 소신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장나라가 스캔들이 잘 없는 이유가 바로 연애를 해도 아무도 모르게 비밀 연애를 너무 잘하기 때문인 걸까요? 지금껏 연애를 안 했을 리는 없고 참 신기합니다.

장나라는 이상형에 대해 무조건 착한 남자가 좋다고 했는데요. 안에 있는 내공이 큰 사람, 발전 가능성이 큰 남자, 앞으로가 기대되는 사람이 좋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20대 때부터 결혼을 빨리 하고 싶다는 작은 의지를 보여주기도 한 장나라지만, 현재까지 결혼은 아직 하지 않았는데요. 앞으로 방영하는 드라마와 좋은 열애 소식으로 진짜 결혼 소식을 전해 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화 강남 동상이몽2

이번 동상이몽2 에서 오는 30일부터 이상화 강남 커플이 결혼 준비 과정과 결혼 비하인드 소개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강남은 지난 7일 자신의 sns에 예비신부 이상화와 애정 넘치는 투샷을 공개해 물오른 미모를..

sorrento1979.tistory.com

 

신성록 아내 딸

신성록이 '리턴'에 이어 블랙버스터급 '배가본드' 새 드라마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별에서 온 그대' 와 '리턴' 등에서 카리스마 있지만 멋있는 악연 연기가 일품인 배우인 신성록! 최근 종영한 '퍼퓸'에서 기..

sorrento1979.tistory.com

 

이승기 수지 배가본드

오는 9월 20일부터 의사 요한 후속작으로 새 드라마 '배가본드'가 방영을 앞두고 있습니다. 모로코, 포르투칼 로케 촬영으로 압도적인 큰 스케일! 첩보와 영화, 정치 멜로 서사까지 담은 거대한 스토리 라인! 헐..

sorrento1979.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