쌉니다 천리마마트 등장인물 줄거리

TVN 9월 20일부터 저녁 11시부터 첫 방송되는 <쌉니다 천리마마트>가 방영됩니다.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11억 뷰라는 놀라운 기록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작품이라고 합니다.

대마 그룹 공식 유배지나 다름없는 저품격 무사태평 천리마 마트를 일으키려는 엘리트 점장 이동휘와 공식 유배당한 김병철이 마트를 말아먹으려는 코믹 판타지 시트콤입니다.

 

첫 티저 영상부터 웃긴 김병철 와 이동희의 코믹 불금 시리즈 <쌉니다 천리마 마트>

"나는야 좌천된 천재 사장! 천리마 마트에 빅똥을 쌀 거야!"

DM그룹 공식 유배지인 천리마 마트는 전직 깡패부터 가수 지망생 , 명퇴당한 은행원까지

인생 실패자로 불리는 이들이 경기도 봉황 시 '쌉니다 천리마 마트'에 모였습니다.

대기업 횡령 창구나 다름없는 이상한 이 마트에 인생 2막을 시작하려는 이들이 모여 뭉쳤는데요.

정복동(김병철)은 권고사직과 다름없는 천재 이사에서 마트 발령을 받게 되면서 회장에게 복수할 거대한 꿈을 꾸면서 천리마 마트에 입성합니다.

 

쌉니다 천리마마트 인물관계도

정복동 /김병철

복수와 집념의 아이콘 마트 사장

DM그룹 개국공신! DM 그룹 신화의 주역

한때는 DM그룹 최고 심복 오른팔이었지만 촌구석 천리마마트에 좌천된다.

DM그룹 회장에 대한 복수를 하기 위해 핵폭탄급 작전과 경영을 시작하는데...

과연 자신을 망가뜨린 회장에게 복수할 수 있을까?

 

지난해 '스카이 캐슬'과 닥터 프리즈너 등의 작품에서 열혈 독보적인 연기자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1974년생으로 올해 나이 46세가 되는 김병철은 초반 데뷔 시절 배우 조우진과 너무 닮아 사람들이 많은 착각을 하기도 했는데요.

지금은 딱 얼굴만 봐도 확실히 잘 구분할 수 있을 정도로 높은 인지도로 김병철이라는 이름을 알리게 되었죠.

스카이 캐슬에서 함께 부부 역할을 맡은 윤세아와 함께 같은 미혼이기 때문에 핑크빛 열애설이 돌기도 했지만 현재 좋은 동료 사이로 절친으로 잘 지내는 사이라고 합니다.

스카이캐슬에서 너무 많은 인기를 누린 김병철이 차기작으로 닥터 프리즈너를 선택하였고 남궁민과의 상대 배역으로 환상의 호흡을 보여주었습니다.

너무 큰 관심과 기대에 이번 작품에 부담이 가는 것은 사실이라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배우 이동휘와는 이번 작품으로 처음 호흡을 맞게 되었습니다.

서로 낯을 많이 가리는 편이라 처음에는 어색하고 호흡을 맞추는데 시간이 걸리긴 했지만 애드리브도 서로 많이 늘어 너무 재미있는 촬영이 되었다고 합니다.

 

문석구 29세/ 이동희

천리마 마트의 점장

연애도 취미도 다 버리고 성공만을 위해 천리마마트를 점장 자리까지 올랐다

타고난 운빨로 DM그룹 단 하나뿐인 유통계열 천리마마트에 석 달만에 초고속 승진

어느 날 사장으로 발령받은 정복동이 나타나고 최대 목표인 DM그룹 본사 입성의 꿈을 이룰 수 있을까?

 

이동휘는 1985년생으로 키 179cm에 올해 나이 35세로 동안 얼굴에 속합니다.

서울예술대학과 연극과를 나온 이동휘는 '응답하라 1988' 류동룡 역으로 미친 존재감을 보여주면서 주목을 받기 시작했는데요. 2013년 영화 '남쪽으로 튀어'로 데뷔 7년 차 배우입니다.

그동안 굶지 굶직한 영화나 드라마에서 개성 있는 조연 연기로 얼굴을 점차 알렸고 이번 '쌉니다 천리마마트' 주인공 문석구 역을 맡았습니다.

29세 배우로서는 좀 늦은 나이에 데뷔했지만 응팔이로 단번에 차세대 주목받는 배우로 성장하게 되었는데요.

앞으로 이번 작품에서 열혈 연기를 보여준다면 독보적인 배우 인생이 시작될 것 같습니다.

이동휘는 지난 2016년부터 모델 출신 정호연과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정호연은 1994년생으로 26살입니다. 무려 둘의 나이 차이가 9살이나 나네요.

슈퍼모델 코리아 4에서 얼굴을 알렸고 늘씬한 몸매와 넘치는 끼로 현재 모델일을 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이동휘 정호연 커플은 좋은 연인 사이를 유지하고 있다고 하네요.

조미란 28세/ 정혜성

혼자 잘 먹고 잘 살고 싶은 만능 대리

DM그룹 경영 사원으로 일하고 싶었지만 천리마 마트에 파견된다.

정복동 이사를 감시하라는 지시까지 떨어지고 무사히 파견을 마치고 본사 입성을 다시 꿈꾼다.

 

조미란 역을 맡은 정혜성은 "다혈질과 맑고 밝은 개방정 떠는 조미란 성격과 실제 싱크로율이 높은 것 같다"라고 대본을 받자마자 너무 재미있게 할 수 있겠다는 자신감이 들었다는 말을 전하기도 했는데요.

정혜성은 본명은 정은주, 1991년생으로 키 168cm 현재 나이 29살입니다. 모델급 비주얼로 2016년 공명과 가상 부부로 출연한 '우결'에 출연하면서 주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톡톡 튀는 외모와 솔직한 입담과 성격으로 뭇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기도 했는데요.

2017년 '김 과장' 신입 수사관 역, '리멤버-아들의 전쟁' 남궁민 동생으로 출연하면서 연기 스펙을 꾸준히 잘 쌓고 있는 여배우 중 하나입니다.

배우 윤균상이 정혜성의 털털한 성격을 보여 '털털 귀요미'라는 별명을 붙여주었고 요리실력도 아주 뛰어나 우결에서 센스 있는 요리실력으로 공명에게 '꽃게탕' 도 척척 해주는 실력을 자랑했다고 하네요.

 

최일남 52세/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동네 아저씨

50대 아저씨 최일남은 남들이 좋다고 말하는 은행 과장까지 했지만 구조조정으로 퇴직하고

택시 기사에 대리기사까지 했지만 욱하는 성격에 적성에 맞지 않는다.

어느 날 천리마 채용공고를 보게 되고 가볍게 입사하는데 정복동의 충신으로 마트를 다시 일으켜 세우려는 동참을 한다

 

오인배

무섭게 보이는 외모와 달리 마음은 따뜻한 츤데레, 과거 건달 가장이었다.

한때 주먹 좀 날렸지만 현실은 생선 통조림을 파는 가장

마트 컴플레인 걸러왔다 운 좋게? 정직원으로 채용당한다.

정복동에게 충성을 맹세하지만 욱하는 성격 탓에 직원들과 투닥거리지만 마음만은 츤데레 스타일

김 대마 79세 / 이순재

DM그룹 창업자, 고령 나이에도 노련한 카리스마로 새로운 DM그룹 미래를 준비한다.

본인 대신 그룹을 이끌 정복동, 권영구, 김갑 세 사람 중 선택을 해야 하는데...

자꾸만 제일 아픈 손가락 김 갑(손자)에게 마음이 기운다.

2019/09/15 - [방송 연예] - 동백꽃 필 무렵 공효진 강하늘

 

동백꽃 필 무렵 공효진 강하늘

KBS2 9월 18일 첫 방송되는 공효진 강하늘의 '동백꽃 필 무렵' '동백꽃 필 무렵' 공효진과 강하늘이 만나 촌므파탈 러브 스토리를 보여줄 예정입니다. 편견에 갇힌 동백(공효진)을 무조건적으로 응원하고 푹 빠져..

sorrento1979.tistory.com

2019/09/15 - [방송 연예] - 시크릿 부티크 김선아 장미희 박희본

 

시크릿 부티크 김선아 장미희 박희본

9월 18일 첫 방송되는 '시크릿 부티크' 김선아, 장미희, 박희본, 김재영 김재영 등 화려한 출연진으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총 16부작으로 수목 드라마 밤 10시부터 방영될 예정입니다. 시크릿 부티크 티..

sorrento1979.tistory.com

2019/09/12 - [방송 연예] - 이승기 수지 배가본드

 

이승기 수지 배가본드

오는 9월 20일부터 의사 요한 후속작으로 새 드라마 '배가본드'가 방영을 앞두고 있습니다. 모로코, 포르투칼 로케 촬영으로 압도적인 큰 스케일! 첩보와 영화, 정치 멜로 서사까지 담은 거대한 스토리 라인! 헐..

sorrento1979.tistory.com

 

'방송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나라 나이 이상형  (1) 2019.09.19
공효진 결별 연애사 정리  (0) 2019.09.18
달리는 조사관 등장인물 캐스팅  (0) 2019.09.17
이상화 강남 동상이몽2  (0) 2019.09.17
이요원 남편 자녀 달리는 조사관  (0) 2019.09.16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