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소율 김지철!!

신소율♥김지철 결혼 러브스토리!!

지난 12월 20일 신소율 김지철이 12월 중으로 스몰 웨딩으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지난해 3월 신소율 김지철은 공개 열애를 인정하였고, 양가 부모님과 가까운 지인들이 함께 하는 간소한 가족식으로 결혼을 대신하겠다고 밝혀왔는데요. 일반적인 결혼식은 하지 않고 가족들과 간소하게 식사하는 자리로 식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앞서 신소율은 한 매체를 통해 "일과 사랑은 함께 가야한다고 생각한다. 남자 친구를 만나고서 일을 더 소중하게 생각하게 됐다. 공개연애를 하니까 더 좋은 시너지를 받고 있다"고 있다고 김지철과의 달달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신소율의 남자 김지철 누구?

신소율은 1985년생으로 35세, 본명 김정민입니다.

 

통통튀는 매력과 동안 미모로 상큼한 이미지가 강한 배우입니다. 신소율은 사실 고등학교를 자퇴하고 연기를 위해 검정고시를 준비하면서 연기 경력을 쌓았다고 합니다.

 

김지철은 1988년생으로 32세, 신소율보다 3살 연하입니다. 본명은 김영철입니다.

 

2012년 뮤지컬 '영웅'으로 데뷔한 베테랑 연극배우인데요. 뮤지컬 <영웅>, <은밀하게 위대하게>, <위대한 캣츠비> 등을 통해 뮤지컬계 떠오르는 라이징 스타라고 합니다.

 

 

두 사람은 지난해 2018년 3월부터 공식적인 열애를 인정하였습니다.

 

두 사람은 열애하는 동안 과거 마스크나 모자도 없이 주위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데이트를 즐겼으며, 서로에게 좋은 영향력으로 힘이 되어 주는 사이라고 전하기도 하였습니다.

 

신소율은 연극배우 김지철을 첫눈에 보고 반했다고 합니다. 김지철 번호를 알아내기 위해 물밑 작업을 했고, 좋아하는 마음을 고백했지만 수차례 거절 의사를 밝혔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김지철이 신소율 SNS를 몰래 구경하던 중에 손가락을 삐끗해 '좋아요'버튼을 실수로 누르게 되면서 신소율과의 인연이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신소율은 2007년 '궁녀'를 통해 데뷔, "나의 ps 파트너', '응답하라 1997', '빅이슈'등에서 열연하면서 다채로운 역할을 소화해 내고 있습니다.

 

신소율은 이보다 앞서 2년전 게임넷 mc경험도 있다고 합니다. 우연히 스타크래프트 게임 방송을 보러 갔다가 길거리 캐스팅되었지만, 기획사를 잘못 들어가서 말 못 할 고생만 한 사연도 있다고 하는데요.

 

이로 인해 소속사와 분쟁이 생겼고 아버지와도 5년 동안이나 인연을 끊게 된 사연도 있다고 합니다.

 

 

당시 부모님이 힘들게 마련한 집이 전세가 되었고 엄마까지 일을 하게 되었고 아버지는 신소율에게 크게 실망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네가 뭔데 내 아내를 힘들게 하느냐"면서 아버지와 사이가 틀어지면서 약 5년간 연락을 하지 못한 남다른 가족사가 있기도 했습니다.

 

'나의 ps 파트너'는 섹시하고 깜찍한 외모, 고등학생 역할로 인생작이 된 작품이기도 합니다.

 

평소 섹시한 이미지와는 멀었다고 생각했던 신소율은 노출신이 많은 캐스팅에 오디션을 보게 되었고 운 좋게 행운을 얻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기존 이미지를 벗고 섹시한 이미지를 보여줄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하고 출연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노출에 대한 부담감보다 섹시 이미지가 없을까봐 걱정이었지만 베드신도 예쁘게 나오고 호평을 받게 된 인생작으로 뽑기도 했는데요.

 

"노출을 담당하고 있는 여자가 저 하난데 식상하거나 재미가 없거나 야하지 않으면 망한거죠"라고 할 만큼 농염한 베드신을 연출하였고 실시간 검색어 1위로 화제를 받기도 했습니다.

 

 

학창 시절 몸무게가 70kg 이상 나갔다고 합니다. 통통한 편인 데다 연기를 하고 싶었기 때문에 독하게 다이어트를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특히 당시 남자친구가 자신을 보고 여자로 보이기보다 동생으로 보인다는 말을 듣고 큰 충격을 받기도 했다고 합니다.

 

과거 강심장에서 출연하여 과거 다이어트에 대한 에피소드를 이야기했는데 중간 부분은 다 생략하고 "굶어서 체중 감량했다" 이 부분만 편집되어 방송되었다고 하네요.

 

사실은 굶어서 살을 뺐지만, 요요 현상이 와서 다시 운동을 하게 되었고 체중 조절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정말 전달해 주고 싶은 말은 "굶어서 빼지 말아라"라는 메시지 였다고 합니다.

 

현재는 살을 빼는것보다는 현재의 체중을 유지하는데 노력하고 있고 식이조절과 운동을 병행하면서 몸매 관리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몸매 중에서 자신있는 부분은 허리라고 하는데요. 유전적으로 하체와 허리가 얇은 편이라고 합니다.

 

 

과거 "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으로 신소율은 출연하였지만, 자진 하차하게 된 일도 있었습니다.

 

출연 당시 하지 정맥류 수술을 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 제대로 뛸 수 없는 상황이었다고 하는데요.

 

꼭 출연해 보고 싶었던 예능이었기에 출연을 결심하게 되었는데 생각대로 몸이 따라주지 않아 자진하차를 하게 되었습니다.

 

신소율은 나중에 한 인터뷰에서 의욕만 너무 앞섰고 제대로 준비가 되지 않은 상태에서 (하차할 수밖에 없어) 많은 후회가 들었다"라고 털어놓기도 했는데요.

 

많이 힘들어하면서도 악바리처럼 포기하지 않는 모습에서 시청자들은 그동안 열심히 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다. 자진포기도 장한 결정이다라고 위로의 응원을 보내주었습니다.

 

오는 24일 '아내의 맛'에서는 두사람의 1년 9개월간의 러브 스토리가 공개될 예정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아내의 맛 예비부부로 새롭게 합류하게 되면서 달달한 신혼생활과 프러포즈 현장이 공개될 예정입니다.

 

2019/11/04 - [방송 연예] - 최명길 김한길 나이 아들

2019/12/07 - [방송 연예] - 연정훈♥한가인

2019/12/05 - [방송 연예] - 남궁민 진아름 집안 결혼?

2019/11/30 - [방송 연예] - 한채영 남편 최동준

2019/12/02 - [방송 연예] - 이윤지 남편 딸

'방송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준일 부인 나이 리베카  (2) 2019.12.27
박나래 나이 키 학력  (0) 2019.12.24
라미란 나이 남편  (0) 2019.12.23
이동국 부인 이수진 자녀  (0) 2019.12.21
김정태 전여진 아들  (0) 2019.12.2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