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정훈♥한가인

국민 도둑X 연정훈과 한가인 러브스토리, 둘째 득남까지!

 

 

 

연정훈이 1박 2일 시즌4에서 새로운 멤버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올 5월에 첫째 딸 재희에 이어 둘째 아들 득남을 한 연정훈과 한가인 커플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연정훈은 1978년생으로 올해 나이 42세입니다.

 

중견 배우인 아버지 연규진씨와 미모의 아내 한가인으로 연예인 스타 커플이죠. 한가인씨는 본명 김현주이고 1982년생으로 연정훈과 4살 차이가 납니다.

 

한가인은 경희대학교 관광경영학을 나온 수재로 학창시절 전교에서 1등~2등을 할 정도로 뛰어난 머리를 갖고 있었다고 해요. 머리도 좋고 천상의 얼굴에 재력까지 갖춘 남편까지 너무 부럽지 않을수 없네요.

 

 

<대한민국 3대 도둑 연정훈>

 

 

2005년 연정훈 한가인 커플은 열애 2년만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당시 한가인은 뭇남성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었는데요. 도둑처럼 연정훈이 뺏어갔다고 해 '도둑놈' 소리를 참 많이 들었었죠.  당시 한가인 나이 만23살, 연정훈 만27세로 상당히 일찍 결혼한 편에 속합니다. 

 

웃으개소리로 대한민국 3대 도둑 소리를 듣는 연정훈이기도 합니다.

 

비(김태희를 뺏어난 남자), 연정훈(한가인을 뺏어간), 너무 맛있는 김수미표 간장게장이 속합니다. 최근에는 비, 연정훈, 송혜교로 바꼈다고 하는데 송중기와 이혼하면서 자동 탈락 되는것인가요!?

 

 

한가인은 과거 고등학교 3학년때 '도전 골든벨'에 출연하여 3위의 기록을 내기도 한 똑똑하고 예쁜 여학생으로 알려지게 되었고, 연예기획사에서 스타성을 알아보고 연예인 제안을 받게 되면서 연예계에 입문하였다고 합니다.

 

연정훈과 남녀 주인공을 맡은 '노란손수건'에서 한가인은 첫 신인급 여배우로 스타 유망주로 거론될만큼 인기를 얻기 시작했는데요.

 

연정훈과 열애설에 휩싸이면서 "설마~ 금방 헤어지겠지?"하는 반응으로 뭇남성들에게 도둑 연정훈으로 불리게 되었는데요. 결국 2년후 한가인과 결혼식을 올리게 되면서 현재까지 대한민국 3대 도둑으로 지대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항간에는 나이도 어린 20대 초반에 갑작스러운 결혼 소식에 연정훈의 재산을 보고 결혼한 것이 아니냐는 소문도 무성했는데요. 물론 연정훈의 재산이 상당한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한가인 또한 배우 활동을 계속했다면 그만큼의 부를 축척할수 있었기 때문에 인기보다는 사랑을 택한것이 아닌가 하는 의견이 대다수였죠.

 

결혼후 한가인 본인 또한 "결혼을 미루고 제가 얻을수 있는 인기나 돈도 중요하지만 멀리 보았을때 소중한 사람을 만나는게 더 중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라고 밝히며 연정훈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한가인이 연정훈에게 반한 이유는 연정훈에게 반전 매력을 보았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바로 유창한 영어실력으로 전화 통화를 하는 모습에 처음 반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영어에 광장히 욕심이 많은 편이었던 한가인이었는데 잘생긴 외모에 영어까지 잘하는 연정훈이 그렇게 멋있게 보였다는 일화가 있다고 하네요.    

 

<연정훈 한가인 불화설 내막>

 

연정훈 한가인 커플은 방송 노란손수건을 통해 2년 열애를 한후 2005년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당시 연정훈의 로맨틱한 프로포즈가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습니다. 한강변 레스토랑을 통째로 빌려 오랜시간 정성과 시간을 들여 준비한 프로포즈 사진이 공개되기도 했었습니다.

 

 

하지만 이들 부부에게는 매년 좋지 않은 기사가 넘쳐 났습니다. 연정훈 한가인 불화설, 이혼설, 한가인 불임 등등 너무 많았는데요.

이들 부부는 매년 2세 계획에 대한 기사로 도배를 할만큼 첫째를 갖기 전까지 2세소식이 없어 각종 루머와 불화설로 곤혹을 치뤄야만 했었죠.

 

드디어 결혼 9년차인 2014년에 임신7주차라는 기사가 나왔지만, 이마저도 유산하게 되면서 안타까운 마음을 더했습니다.

 

결혼 11년만에 드디어 2016년 두사람에게 힘들게 얻게 된 첫딸 재희양이 태어나게 됩니다. 올 2019년에 5월에는 둘째 아들 득남 소식까지 전해주면서 달달한 행복을 만끽하고 있다고 하네요.

 

연정훈 검색어로 딸과 아들에 대한 모습에 실제 궁금해 하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아이들에 대한 초상관을 존중해 비공개로 하고 있으며, 뒷모습이나 발사진 정도만 공개해 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둘의 모습을 합성한 아이들의 합성사진도 떠 돌기도 한다고 해요.

 

첫째 딸은 너무 애교가 많은 딸로 아빠 연정훈 모습을 빼닮았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최근 연정훈은 자신의  SNS를 통해 둘째 아들을 무릎에 앉혀놓고 똑같이 다리를 꼬고 있는 사진을 공개해 흐뭇한 미소를 짓게 만들었는데요. 통통한 아기발이 너무 귀엽지 않을수 없는것 같습니다. 

 

<연정훈 한가인 집안 재산>

 

연정훈은 연예계 로얄 패밀리 가족으로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어린시절부터 연기자이자 아버지이신 연규진 밑에서 부유하게 자란것으로 익히 알려져 있는데요.

 

배우 연규진씨는 연예계 준재벌설이 돌만큼 상당히 많은 재력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그의 아버지 어머니 또한 약사 집안으로 부유한 편이었고 부모님의 재산으로 배우 일을 하는동안 부동산 재테크와 남다른 사업 수완으로 상당한 부를 이룬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연규진씨는 서울예술문화원 연기학원 운영, 연흥 극장 등을 운영하면서 일찍부터 남다른 사업 수완을 타고났다고 하는데요.

 

판교가 유명해지기 전부터 판교에 소유한 땅만 어머어마하다고 하니 대략적으로 약 2천만원의 재산을 소유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연규진이 현재 살고 있는 집은 판교 컬리넌 타운하우스로 우리나라에서 대표적을 알아주는 타운하우스로 송강호, 유동근씨도 이곳에 살고 있을만큼 유명한 곳이라고 합니다. 신혼초 판교의 타운하우스에서 연정훈 한가인 부부가 몇년 살기도 한 집이라고 해요.

 

연정훈은 데뷔 시절부터 슈퍼카 수집이 취미일만큼 차 덕후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람보르기니, 벤틀리, 페라리등 그의 손을 거쳐간 수많은 종류의 차를 소유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과거 도민저축은행 회장의 창고를 수색하던중 도난당한 연정훈의 차량 포르쉐가 발견되기도 했다고 하네요.

 

실제 슈퍼 레이스 레이싱 대회에 출전하기도 하고, 과거 방송 '탑기어 코리아'를 진행하면서 놀라운 자동차 에 대한 놀라운 지식과 애정을 발휘하면서 놀라움을 주기도 했습니다.

 

연정훈이 출연예정인 1박 2일 시즌4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맏형이라는 무거운 책임감이 들것도 같은데요. 촬영중 손에 골절상을 입어 수술까지 했지만 본인의 의지로 현장에 복귀에 무사히 촬영을 마쳤다고 하네요. 배우로써 첫 예능에 출연하는 연정훈의 새로운 이미지로 너무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1박 2일 시즌 4는 오는 8일 저녁 6시 30분 첫방송된다고 하니 꼭 본방사수 하겠습니다.

 

2019/12/04 - [방송 연예] - 공유 열애설 절친

2019/12/06 - [방송 연예] - 손예진 현빈 사랑의 불시착

2019/12/02 - [방송 연예] - 조여정 결혼 안한이유

2019/12/03 - [방송 연예] -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방송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광렬 아들 부인  (0) 2019.12.09
1박2일 김선호  (0) 2019.12.08
한고은 남편 신영수  (0) 2019.12.07
박종진 자녀 딸  (0) 2019.12.06
이장우 집안 열애설  (0) 2019.12.06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