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나이 키 학력

박나래 2019년 <mbc 연예대상 후보>

 

얼굴분장의 대가 박나래 작은거인!

 

mbc 연예대상 후보에 유재석, 박나래가 올랐습니다. 두사람 모두 올 한해동안 많은 인기를 누리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주었는데요.

 

어느 누가 되더라도 이상하지 않을만큼 열심히 보낸 한해인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공동수상의 영광을 안을수 있다면 참 좋을것 같은데 말이죠!

 

 

 

<박나래 프로필>

 

1985년생인 박나래는 올해 나이 35세입니다.

 

박나래는 보이는 바와 같이 유달리 작은 키로 유명한데요. 공식적인 프로필에는 149.1cm 라고 나와있습니다.

(과거 '컬투쇼'에서 출연해 자신의 키가 148cm이라고 고백한 적이 있습니다)

 

실제 150이 안되지만 방송에서 의외로 커?보이는 비율이네요. 개그맨중에 최단신이기도 합니다.

 

학력은 안양예술 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상명대학교 천안캠퍼스 연극학과 중퇴입니다.

 

고등학교 1학년때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어머니와 남동생이 있습니다.

 

남동생이 먼저 결혼을 했는데 이때 사회를 양세형이 봐주었다고 합니다. 양세형, 양세찬 형제와 많이 친하다고 합니다. 1억까지 서슴없이 빌려주는 사이라고 하네요.

 

양세형과 양세찬이 전세를 알아보러 다닐때 집값이 너무 비싸 돈이 모잘랐는데 박나래가 1억을 빌려주면서 갖지 않아도 되니 대신 결혼해 줘야한다고 방송에서 밝힌적도 있습니다.

 

박나래가 첫 출연을 하게 된 방송은 고등학교 2학년때라고 합니다. 데뷔초부터 작은키와 웃긴 얼굴?로 방청객에게 많은 웃음을 선사해주었는데요.

 

박나래 개그 코드는 상대방을 질타하거나 깎아내리는 개그가 아니라 자신의 몸을 웃음으로 선사해준다거나, 유쾌하고 편안한 개그 코드로 웃음을 주고 있고 있는 여타의 개그맨들과 다른 점이 많습니다.

 

박나래가 개그로 웃기는 것은 <얼굴 분장>이 가장 대표적인데요. 이 얼굴 분장도 실로 놀라운 재능이지만, 여자로써 감히 하기 어려운 분장등을 과감하고 서슴없이 보여준다는 사실이 더 놀라운 점이기도 한 것 같습니다.

 

물론 초반 인기를 위해 어느정도 감수해야 할 부분도 있었겠지만 말이죠. 결과론적으로 이 얼굴 분장으로 성공을 한 계기가 되긴 했지만, 당시 인기가 없었던 시절에 우수꽝스럽고 기괴한 분장을 할까말까 고민도 참 많았을것 같기도 합니다.

 

특히, 박나래의 인기는 얼굴 분장으로 끝난것이 아닙니다. 남자 유재석이라고 불릴만큼 생활 밀착형 입담과 유쾌한 개그로 대중적인 사랑을 받게 되었다고 볼수있습니다.

 

박나래는 실제 개그쪽만 놓고보자면 큰 인기를 누리지는 못했습니다. 개그보다는 <예능 프로>에서 솔직하고 털털한 성격, 빵빵 터지는 노련미로 인기를 얻게 되면서 박나래 전성기를 누렸다고 볼수 있을텐데요.

 

박나래 웃음 코드는 대중들이 봤을때 남을 비하하지 않는 개그, 불편하지 않은 생활형 개그를 특징으로 하고 있습니다.

 

보통 지금까지 개그라고 하면 상대방을 깎아내리는 비하적인 발언이나 너무 오버스러운 설정으로 비호감이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상대방은 비하하지 않되 오히려 박나래 본인을 깎아내리는 방법으로 웃음을 주는 개그로 그 명성을 차곡차곡 잘 쌓아올린 케이스라고 볼수 있겠습니다.

 

 

이제 2019년 연예대상 후보에까지 오르게 되었고, 전국민이 사랑하는 작은 거인 박나래의 입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2017년에는 가장 뛰어난 활약을 보여준 개그맨 3위를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당시 1위 유재석, 2위 강호동이었습니다.

 

<박나래 성형수술>

 

박나래는 얼굴 변장술사, 특히 200% 싱크로율로 완벽 소화해내는 작은 거인이 아닐수 없습니다.

 

"얼굴 장인 박나래", "얼굴 복사기"라는 대명사가 아깝지 않은 박나래인데요. 변장하는 얼굴뿐 아니라 포즈, 스타일링까지 완벽히 소화해 내는 국내 유일 인간 복사기가 아닐수 없는것 같습니다.

 

인기가 없던 무명시절 성형 사실을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성형전 얼굴은 정말 박나래 동일 인물 맞나 하는 사진도 몇몇 보이는데요. 쌍커플 수술과 앞트임을 했다고 당당히 밝혔습니다.

 

성형을 한 이유에 대해서는 개그맨으로 삶도 중요하지만, 여자로써 예뻐지고 싶었다고 솔직 발언을 하기도 했었습니다.

 

실제 박나래는 성형수술 만족도가 90프로 정도 만족한다고 이야기했고, 성형하고 나서 처음으로 남자친구를 사귀게 되었다고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당시 남자친구가 어떤 분이었는지 궁금해지기도 하네요.

 

한때 자신의 얼굴을 보고 방송 관계자가 "너무 비호감이라서 방송에 나올수 없다"는 말을 듣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특히 박나래는 성형수술 뿐 아니라 다이어트로 10kg 정도 감량하는 모습이 <나혼자 산다>에서 방영되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10여년 동안 안해본 다이어트가 없을정도로 노력을 해왔고, 어깨라인은 누구보다 자신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키는 대신 조금만 더 컸으면 좋다고 이야기하기도 했네요.

 

얼굴 분장을 너무 못나고 기괴하게 해서 그렇지 화장하고 꾸민 박나래 얼굴은 실제로 못생기거나 못난 얼굴은 아닙니다.

실제 개그맨이라고 생각해서 그렇지, 화장한 얼굴만 본다면 평범한 얼굴축에 속하는것 같네요.

 

인기가 높아질수록 점점 예뻐지는 것이 연예인이라는데.. 박나래 또한 점점 예뻐져서 시청자들에게 특히 여성들에게 질투를 유발할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박나래 인기비결>

 

박나래 하면 <나래바>가 생각날정도로 알려진 나래바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연예인들이 나래바에 한번 가보고 싶다고 많이 이야기할정도 연예인 사이에서도 인기가 높다고 하는데요.

 

나래바를 처음 만들게 된 계기는 바로 개그맨 선배 김준호 덕이라고 하네요.

 

"내가 한달에 20~30만원 벌때 무명시절, 김준호 선배가 5년후에도 힘들면 술집을 차려주겠다고 하더라. 그래서 나래바를 짓게 된것"이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웰컴 나래 바> 책을 발간할만큼 바래바는 연예인들과 시청자에게 큰 호응을 얻었고, 개그 소재거리로 나래바에서 있었던 일을 에피소드로 들려주기도 합니다.

 

특히 요리를 기가 막히게 잘해서 <나혼자 산다> 출연진들을 매번 감동하는 장면이 포착되기도 했었습니다. 리틀 포레스트에서 닭장 근처에도 안가는 박나래는 조류 공포증이 있다고 하는데요. 이때문인지 닭에 관한 요리는 전혀 못한다고 합니다. 

 

박나래가 인기있는 비결은 시청자들에게 솔직한 박나래 모습 그대로를 보여주는 유쾌함에 있는것 같습니다.

 

 

 

박나래가 나오는 프로를 보고 있으면 절로 웃음을 참을수가 없는데요. 웃기려고 하는 개그 코드가 아니라 삶 자체를 재밌고 즐겁게 사려는 박나래의 실제 모습이 많이 담겨있는것 같습니다.

 

화면에 담긴 박나래의 모습은 매순간 최선을 다하고 솔직하고 털털한 매력이 가득합니다.

 

방송에 나오는 모든 순간에 최선을 다하고 솔직한 꾸밈없는 박나래를 시청자들은 사랑할수 밖에 없는 인기 비결이 아닌가 싶습니다.

 

다양한 개그 코드로 웃음을 주려는 독보적인 매력을 가진 천의 얼굴 박나래!

 

박나래는 자신이 언제가는 성공하게 될것이라는 믿음을 버리지 않았다고 합니다.

 

누구보다 본인을 가장 믿고, 가장 사랑한 박나래 자신이 아닐까 싶은데요. 자신의 성공을 믿고 그 길을 묵묵히 걸어온 박나래의 밝은 앞길을 기대 해 보겠습니다.

 

2019년 가장 빛나는 박나래, 이미 연예대상을 받지 못하고 한들 크게 슬퍼하지 않아도 될것 같습니다. 특히 연예대상 후보로 유재석과 나란이 이름을 올렸다는 사실 자체로 이미 성공한게 아닐까 싶은데요.

 

시청자들에게 대상보다 더한 인기와 명예를 얻고 있는 박나래의 무궁무진한 앞길을 응원해 보겠습니다.

 

2019/12/13 - [방송 연예] - 박정민 고려대

2019/12/06 - [방송 연예] - 이장우 집안 열애설

2019/12/05 - [방송 연예] - 남궁민 진아름 집안 결혼?

2019/12/06 - [방송 연예] - 이장우 집안 열애설

'방송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보미 ♡ 이완 결혼  (0) 2019.12.28
양준일 부인 나이 리베카  (2) 2019.12.27
신소율 김지철!!  (0) 2019.12.23
라미란 나이 남편  (0) 2019.12.23
이동국 부인 이수진 자녀  (0) 2019.12.21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