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 부인 김혜연

<레전드 조각미남 배우 고수>

최근 드라마 '머니게임'으로 복귀소식을 전한 배우 고수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데뷔 20년차가 넘는 43살 나이가 무색할만큼 훈훈한 비주얼을 갖고 있는 배우 고수입니다.

 

 

 

배우 고수는 본명 고수로 1978년생으로 올해 나이 43세인데요.

 

데뷔 초나 지금 모습이나 여전히 조각같은 레전드 외모는 변함이 없는것 같습니다. 키 176cm 상명대학교 영화학을 전공했습니다.

 

데뷔 초 CF 광고 '박카스'로 얼굴을 처음 알리게 되었는데요. 유독 신인이나 무명 배우를 내세워 스타로 부상시키는 '박카스' 광고 덕에 스타덤에 오른 배우로도 꼽히고 있습니다.

 

처음 박카스 광고를 봤을때 내용이 참 신선하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젊음, 지킬것은 지킨다"는 주제로 밤 10시까지 여자친구를 위해 귀가시켜주는 고수가 여자친구 손을 잡고 뛰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고수 이외 한가인, 주진모, 류수영 류승범 등이 이 광고를 찍었고 바른 생활 이미지를 얻는데 성공한 배우들입니다.

 

고수는 처음 배우의 꿈을 갖고 있었지만, 부모님이 심하게 반대를 해 서울로 무작정 상경해 한때 서울역 주변에서 노숙자 생활까지 했다고 하는데요.

 

고수의 조각같은 외모에 '고비드'라는 별명도 갖고 있습니다. 바로 고수와 다비드라는 단어를 합성해 조각상 같은 잘생긴 얼굴을 뜻하는 별명 '고비드'로도 유명하죠.

 

고수는 고비드라는 별명에 대해 "뭔가 가로 막히는 느낌이 든다. 사람 냄새나는 정감 있는 별명을 갖고 싶다. 또 사실 부끄럽고 부담스럽기도 한다.

 

웃을때 주름이 보일까봐 제대로 못 웃겠다"라고 별명에 대한 소감을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배우 고수는 잘생김과 남자다움이 강한 배우중 하나로 꼽힐만큼 대한민국 대표 미남형 얼굴에 속합니다.

 

고수한 결혼하기전 한 인터뷰에서 이상형으로 배우 하지원을 꼽기도 했습니다.

 

 

두사람은 동갑내기 스타로 뮤직비디오 '내 사랑'에 함께 출연한 인연이 있는데요. 이때문에 하지원과 열애중이라는 기사가 나기도 했습니다.

 

하지원과의 열애설에 대해서는 "하지원과는 친구사이다. 하지만 사석에서 술자리를 갖는 그런 사이는 아니다"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고수 부인 김혜연씨 (전지현 외모급?)

 

고수 아내로 알려진 김혜연씨는 얼핏 전지현을 닮은 상당한 미모의 얼굴입니다.

 

1989년생으로 고수씨와는 11살 나이차이가 난다고 하는데요. 2008년 처음 만난 두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알게 되었고 약 4년간의 열애를 끝으로 2012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 김혜연씨는 선화예고 '얼짱' 출신으로 K대학교 조소과에 재학중인 미모의 여성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고등학교때부터 여신으로 불리며 남학생들에게 인기도 상당했고, 성형도 하지 않은 자연 미인으로 알려져 화제가 됐었다고 합니다. 결혼식을 올렸던 당시 나이도 25살밖에 되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당시 대한민국 조각미남 스타 고수씨와 결혼 하는데 어린 나이는 문제가 되지 않았을것 같습니다.

 

고수는 한 인터뷰에서 아내 김혜연씨에 대해 "처음 만났을때부터 결혼을 생각했다. 한동안은 서로 조심스러웠다"고 밝혔는데요.

 

결혼에 대한 확신을 갖고 만남을 지속했고 11살이라는 나이 차이가 났지만 대화도 잘 통하고 잘살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전했습니다.

 

고수의 결혼 발표가 난이후 미모의 아내 김혜연에 대한 관심도 매우 높았는데요. 김혜연씨 외모가 워낙 출중한데다 재벌설까지 돌면서 연일 화제를 모았습니다.

 

대학교 재학당시 미대 출신인데다 고가의 차까지 몰고 다녔다고 알려져 재벌설이라는 소문이 돌기도 했는데요.

 

재벌까지는 아니더라도 어느정도 부유한 집안의 자녀로 알려지면서 세간의 부러움을 샀습니다.

 

 

고수는 결혼 당시 여자친구인 김혜연씨와 혼전 임신을 어쩔수 없이 결혼하게 됐다는 루머가 돌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결혼 8개월만에 임신 소식을 알려주며 이에 대한 소문을 일축시켰고, 이듬해 2013년 첫째 아들을 출산했습니다. 2015년에는 둘째 딸, 2017년 셋째 아들까지 다둥이 아빠라고 하네요.

 

외모에서 풍기는 분위기만큼 배우 고수는 아내를 향한 애처가로 알려져 금술 좋은 연예계 부부입니다.

평소 가정적인 남편이자 다정한 아빠로 정평이 나 있는 고수씨는 바쁜 스케줄에도 아내 사랑꾼으로 유명합니다.

 

실제 바쁜 영화 촬영때에도 아내의 건강검진을 위해 함께 따라나서는 자상한 남편이라고 하네요.

 

조각같은 훈훈한 외모에 삼둥이 아빠라니 실로 믿겨지지 않는데요. 거기다 자상함까지 갖춘 사랑꾼이 아닐수 없는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배우 고수와 그의 아내 김혜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2020/01/15 - [방송 연예] - 심은경 아역시절

2020/01/13 - [방송 연예] - 머니게임 고수 이성민

2019/11/22 - [방송 연예] - 하지원 동생 전태수 별이지다

2019/11/28 - [방송 연예] - 초콜릿 드라마 인물관계도

2019/11/24 - [방송 연예] - 윤계상 이하늬 결별? 결혼?

'방송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민우 부인 딸  (0) 2020.01.17
장현성 부인 아들  (0) 2020.01.16
심은경 아역시절  (2) 2020.01.15
허경환 허닭 수입  (0) 2020.01.14
김서형 비혼이유  (0) 2020.01.14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