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광 여자친구 이솔이

박성광 예비신부 이솔이 5월에서 8월 15일 결혼 연기!

이솔이 박성광 어떻게 만나게 되었나, 연애 에피소드 공개!

 

개그맨 박성광과 배우 출신으로 알려진 예비신부 이솔이 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당초 5월 2일 예정되어 있었던 결혼식이 코로나 19 여파로 인해 8월 15일 연기되었다는 소식인데요.

 

일반인으로 알려진 예비신부 이솔이씨가 과거 배우 활동을 했던 것으로 알려지면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더욱이 박성광의 깜짝 결혼 발표도 놀라웠지만, 청순한 미모의 여자 친구 사진이 공개되면서 많은 관심을 받게 되었습니다.

 

<박성광 예비신부, 배우출신 이솔이 누구?>

박성광은 1981년 8월 15일에 태어났습니다. 올해 나이 40세인데요.

 

연기된 결혼식 날짜가 본인 생일과 같아 절대로 까먹을 일은 없을 것 같다고 밝히기도 했죠.

 

동아방송예술 대학교를 나와 2007년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하였습니다.

 

각종 예능 방송에서 재치있는 입담을 발휘하며 성공적인 개그맨으로 입지를 다져왔습니다.

 

과거 '전참시'에도 출연해 매니저 '임송'과 좋은 캐미를 선보이며 CF 광고까지 찍는 최대 전성기를 구가했는데요.

 

'개그 콘서트' 출신으로 2008년 KBS 코미디부부 남자 신인상을 수상하였고, 2018년 MBC 방송연예대상 남자 우수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최근에는 개그맨 허경환, 박영진, 김원효 등과 '마흔 파이브'를 결성해 활동 중에 있습니다.

 

예비 신부 이솔이는 박성광과 7살의 나이차이가 납니다. 88년생으로 33세입니다.

 

박성광은 여자친구에 대해 회사를 다니고 있는 일반인 여성이라고 소개한 바 있는데요.

 

비연예인으로 알려졌던것과는 다르게 출중한 외모와 배우 출신으로 소문이 나면서 핫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솔이는 지난 2017년 웹드라마 '이웃의 수정씨'에서 여자 주인공으로 활약했습니다.

 

'이웃의 수정씨'는 총 6부작으로 제작, 누적 조회수만 120만 뷰를 기록한 인기 웹드라마입니다.

 

이솔이는 출연전부터 개인 SNS에서 팔로우 1만 명에 달하는 화제 인물이 되기도 했는데요.

 

이후 모델로도 활동했지만 이후 연예 활동을 중단했기 때문에 비연예인에 가깝다고 하네요.

 

박성광은 배우 출신 여자친구 보도에 대해 "웹드라마 딱 한번 찍고 그 이후 활동은 하지 않았다"는 해명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박성광 소속사에서도 " 예비 신부가 이솔이가 맞다. 숨긴다고 숨겨질 일은 아닌 것 같다"는 입장을 내놓았습니다.

 

특히 여자친구도 본인의 기사를 보고 "아 내가 배우구나"라고 말했을 정도라고 하네요.

 

배우이든 일반인이든 떠나서 청초한 외모와 연예인급 비주얼에 사람들의 뜨거운 관심사로 떠오른 것은 사실인 것 같습니다. 현재 평범한 회사원인 이솔이 씨는 코로나로 인해 재택근무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박성광 이솔이 연애 에피소드>

 

박성광은 '77억의 사랑'에 출연해 이솔이와의 연애 에피소드도 들려주었습니다.

 

지난해 한 지인이 소개팅을 제안했는데 바로 '이솔이' 사진이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친하진 않고 무리 지어서 알고 지내는 사이였는데 "이게 운명인가 싶었다"는 생각이 들면서 소개팅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특히 소개팅 자리에서 본인 이야기와 좋은점을 많이 어필했다고 하는데요.

 

그런 만남을 이어오던 중 한강 드라이브를 하는 차 안에서 고백하려고 분위기를 잡았더니 "오빠 무슨 말하려는지 알 것 같은데 그거 하지 마"라고 말해 그만두었다고 하는데요.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여자친구가 먼저 자신에게 뽀뽀를 했다"라고 고백도 하지 못한 채 연인 사이로 발전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현재까지 정식 프러포즈를 못해 프러포즈를 계획하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연인을 부를때 '애칭'에 대한 질문에 "자기야~ 였는데 얼마 전부터 '여보야'라고 부르더라. 느낌이 이상했는데 나 진짜 가는구나 싶었다"라고 행복해했습니다.

 

11일 방영된 '전참시'에 오랜만에 출연한 박성광은 이솔이와의 못다 한 이야기도 들려주었습니다.

 

여자 친구가 박성광에게 가장 마음에 든것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여자 친구가 외모가 매력적이라고 하더라"고 전해 큰 웃음을 주었습니다. 특히 눈이 배우 이동욱씨를 닮았다고 해 큰 웃음을 주기도 했습니다.

 

박성광은 평소 절친팸으로 알려진 동료 개그우먼 박지선, 오나미에게도 축하 인사를 받았다고 합니다.

 

"오나미는 여자친구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고, 지선이한테는 축하한다는 연락이 왔다. 본인이 화동을 하겠겠다고 하더라"고 전했는데요.

 

여사친의 존재에 대해 "여자친구가 그런 거 신경 안 쓴다고 하더니 아니더라. 오나미에게도 질투한다"라고 털어놓았습니다.

 

이어 박성광은 한 인터뷰에서 "날 구원해 줄 여자라고 느꼈다. 나를 너무 좋아해 준다. 어떻게 이런 친구가 날 만나주는 거지?"라는 생각이 들었다면 너무 감사하고 과분한 여자 친구라고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동상이몽 2'에 예비신부 예비신랑 모습으로 출연 계획도 잡혀 있습니다.

 

결혼 준비하는 과정이 담길 예정으로 현재 촬영 전 조율 중에 있다고 하는데요.

 

남자와 여자의 결혼 준비 과정뿐 아니라 화제가 되고 있는 예비 신부 이솔이 씨의 근황도 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 같네요.

 

이상으로 행복한 결혼을 앞두고 있는 박성광과 이솔이 예비부부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 더보기

2020/04/06 - [방송 연예] - 김민정 아나운서 조충현 집안

2020/03/01 - [방송 연예] - 헤이지니 남편 연봉

2020/02/03 - [방송 연예] - 강형욱 아내 수잔엘더

2020/02/20 - [방송 연예] - 김혜수 나이 재산

2020/03/30 - [방송 연예] - 한소희 나이 학력

2020/03/13 - [방송 연예] - 주지훈 학력 집안

'방송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세진 진혜지 누구?  (0) 2020.04.14
박현빈 아내 집안  (0) 2020.04.13
이정은 남편 결혼은?  (0) 2020.04.11
주희정 부인 가족  (0) 2020.04.10
영탁 성형전 결혼  (0) 2020.04.09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