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 나이 학력

◈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여다경'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한소희 ◈

 

 

부부의 세계 2회부터 본격적인 이태오의 내연녀의 정체가 드러나면서 세기의 불륜녀라는 타이틀을 얻게 되었습니다.

 

특히 한소희의 빼어난 미모와 강렬한 첫등장부터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습니다.

 

 

한소희는 세기의 불륜녀로 등극하며 김희애, 박해준, 한소희의 복잡 미묘한 신경전을 펼칠 예정입니다.

 

김희애 못지않은 소름끼치는 눈빛 연기와 강력한 존재감을 발하고 있는 배우 한소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 한소희 나이와 데뷔 ◈

 

한소희는 1994년생으로 올해 27세입니다. 본명 이소희입니다.

 

울산 출신으로 울산 여자 고등학교 졸업, 2016년 샤이니 뮤직비디오로 데뷔했습니다.

 

'다시 만난 세계', '백일의 낭군님',지난해 '어비스'에 출연하였습니다.

 

'백일의 낭군님'에서 세자빈 김소혜 역을 맡았고, 드라마 '돈꽃'에서 윤서원 역으로 첫 주연을 맡아 신예 배우로 주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한소희는 이국적인 외모와 청초한 매력이 독보이는 배우중 한명인데요. 특히 섹시하고 청초한 매력으로 송혜교와 한효주를 반반 섞어 놓았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이국적인 이목구비와 청순한 분위기로 신예 배우로 등극하며 시선을 모았습니다. 키는 165cm인데요. 마른 체형에 팔 다리 비율이 좋아 상당히 커보이는 몸매입니다.

 

몇 편의 드라마 경력에도 불구하고 CF 광고 리츠 크래커 및 S3기어 등 다수의 광고를 찍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한소희 인스타 여신과 타투◈

 

한소희는 배우 김태희가 다녔던 울산여고 출신입니다. 당시 남학생에게 인기는 별로 없었지만 오히려 여학생 사이에서 인기가 상당한 있는 편이었다고 합니다.

 

데뷔 초 완벽한 비주얼에 성형의혹이 제기되기도 했었는데요. 엄마와 똑 닮은 자연 미인이라고 합니다.

 

비대칭 얼굴에 가끔 얼굴 교정을 하고 싶을때도 있었지만, 배우 얼굴에는 비대칭 얼굴도 또 하나의 매력이 될수 있다는 생각에 성형은 하지 않았다고 고백했습니다.

 

배우 한소희는 섹시하고 청초한 매력으로 송혜교와 한효주를 반반 섞어 놓았다는 평을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국적인 이목구비와 청순한 분위기로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신예 배우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한소희는 고3때 울산에서 서울로 올라와 안해 본 일이 없을정도로 각종 아르바이트로 생계를 유지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어릴때부터 맞벌이 하는 부모님 때문에 할머니가 주로 봐주었을만큼 넉넉한 형편은 아니였다고 하는데요.

 

비주얼적인 모습만 봤을때는 상당히 부잣집에 고생없이 자란 얼굴을 갖고 있는것 같습니다.

 

도회적이고 청초한 분위기 때문인지 그간 세자빈 역이나 부잣집 딸 역할을 주로 맡고 있는 편입니다.

 

데뷔 전부터 인스타 여신으로 등극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고 하는데요.

 

배우로 활동하기 이전부터 각종 광고 모델에 출연하며 빼어난 비주얼을 먼저 알려왔습니다. 여러편의 광고로 주목을 받게 되면서 연기자로 데뷔할수 있었다고 합니다.

 

인스타 여신으로 등극한 시절 한쪽 팔에 과감한 타투 문신을 세겨 화제가 되었습니다. 현재는 지운 자국이 얼핏 남아 있기도 한데요.

 

과거 뇌섹적이고 도발적인 이미지가 강했다면 현재는 섹시하고 청초한 이미지로 이국적인 외모로 대중을 사로 잡고 있는것 같습니다.

 

◈ 여다경 캐릭터 숨긴 보람이 있었다 ◈

 

드라마 '부부의 세계'는 김희애 배우의 압도적인 포스와 불륜이라는 자극적인 소재로 첫회부터 많은 이목을 끌었는데요.

 

2회부터는 한소희의 불륜과 임신한 사실까지 밝혀지면서 반전 캐릭터로 한 부부의 평화를 깨는 중요한 키를 갖게 되었습니다.

 

한소희는 "방송 전부터 여다경이라는 인물을 숨긴 보람이 있었다" 면서 시청자들에게 반전 인물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지선우(김희애)와 여다경(한소희)는 한 남자(박해준)를 놓고 위태롭고 날카로운 신경전을 펼쳤습니다.

 

이태오에게 아내를 정리하라고 했지만 선뜻 행동으로 보여주지 않자 급기에 지선우 진료실까지 찾아가는 당당함을 보이고 있는데요.

 

여다경의 존재를 알고 있는 지선우는 "가면같은 존재래요"라고 당당하게 답하는 여다경과 날카로운 신경전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폭풍의 중심에 선 여다경은 당당하고 진취적인 인물이다. 극중에서 이태오를 사랑하게 된것이 부끄럽지 않아야 했기에 그 점을 표현 하려고 노력했다고 밝혔는데요.

 

이태오와 여다경의 관계도 중요하지만, 지선우(김희애)와 여다경의 관계가 어떻게 전개될지도 지켜봐달라고 전했습니다.

 

완벽한 부부의 세계를 보여주고 있지만, 실상을 거짓과 기만 위에 세워진 모래성 같은 부부의 모습입니다.

 

사랑에 빠진 여다경과, 사랑에 배신당한 지선우의 본격적인 신경전을 예고하며 큰 균열을 암시하고 있는데요.

 

애증과 배신이 섞인 김희애의 열연도 최고의 몰입감을 주고 있지만, 사랑을 쟁취하기 위해 본격적인 신경전을 암시하는 도발적인 한소희까지 부부의 세계를 보는 또다른 재미가 될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부부의 세계에서 열연중인 배우 한소희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2020/03/26 - [방송 연예] - 부부의 세계 인물관계도

2020/03/26 - [방송 연예] - 김희애 남편 재산

2020/01/05 - [방송 연예] - 안효섭 국적 집안

2020/03/23 - [방송 연예] - 채수빈 알아보기

2020/03/17 - [방송 연예] - 문가영 학력 집안

'방송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엄현경 나이 과거  (0) 2020.04.02
팝핀현준 박애리 집 재산  (0) 2020.04.01
한번 다녀왔습니다 등장인물 관계도  (0) 2020.03.29
루갈 뜻 인물관계도  (0) 2020.03.28
최진혁 나이 과거  (0) 2020.03.27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