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지니 남편 연봉

헤이지니 캐통령 남편, 연봉은 얼마?

 

3월 1일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tv유치원에서 꼬꼬마 아이들의 우상 초통령 헤이지니가 첫 출연을 알렸습니다.

 

헤이지니는 제 딸아이가 너무 좋아하는 지니 언니로 'TV 유치원'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1세대 키즈 크리에이터입니다. 일명 캐통령(캐리 대통령)으로 불리면서 유아 및 초등학생 아이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크리에이터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헤이지니 본명은 강혜진으로 1989년생으로 올해 31세입니다.

 

2015년 설립한 캐리소프트의 공동대표로 키즈 크리에이터로 직접 활약하면서 일명 <캐리 언니>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해당 채널로 2016년 당시 유튜브 누적 조회수, 광고 수익 1위를 기록하였고 미국 경제지 포브스가 선정한 30세 이하 아시아 영향력 있는 30인에 꼽히기도 했습니다.

 

아이들을 상대로 한 키즈 채널이었기 때문에 초반에는 시행착오도 많이 겪었지만 "영상속에서 행복해 하는 모습을 좋아해 주시는것 같다. 현실 웃음이 빵 터질때가 있는데 같이 공감해 주는것 같다"고 인기비결을 밝혔습니다.

 

또다른 인기 비결로는 꾸밈없는 모습으로 대본없는 촬영을 한다는 점을 뽑았습니다. 가장 자연스러운 영상을 만들기 위한 그녀만의 특별한 노하우라고 하네요.

 

간혹 아이가 좋아하는 TV유치원 프로를 볼때 저도 모르게 같이 빠져들어 넋을 놓고 보는 경우도 많은데요. 특히 지니는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유쾌하고 상큼 발랄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오버스럽긴 하지만 너무도 사랑스럽고 재치있는 표정이 그녀만의 큰 장점으로 해피 바이러스를 선사해 주는 아이들의 진정한 우상이 아닐수 없습니다.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를 나온 헤이지니(캐리)는 캐리소프트의 창업자 권원숙의 제의로 해당 소속 유튜버로 활동하게 되면서 임원까지 오르게 되었습니다.

 

대학을 갓 졸업한 처음에는 리포터로 활약하며 쇼호스트를 준비했다고 해요. 콘텐츠 회사에 우연히 MC로 들어가게 되면서 유튜브를 접하게 되었고, 이곳에서 크리에이터 일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2015년부터 2017년동안 캐리 언니로 아이들 세상에서는 그녀를 모르는 아동이 없을정도로 키즈 유튜브계의 큰 획을 그은 인물입니다.

 

그외 지상파 광고 방송에도 여러번 출연하면서 더욱 입지를 다지게 되었고, 현재까지 <TV유치원> 진행 MC 및 개인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2017년 캐리소프트에서 활동을 중단하면서 <캐리>라는 닉네임을 버리고 <헤이지니>로 새롭게 태어났습니다.

 

유일하게 캐리소프트 크리에이터로 활약하면서 임원까지 역임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캐리로 활동할 당시 해당 소속사에 속한 크리에이터인줄만 알고 있었는데 임원까지 지냈다니 수입 또한 상당했을것 같은데요.

 

 

현재 개인 유튜버 채널 '헤이지니'는 구독자 225만명 이상으로 연간 수익이 20억에 달한다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해피투게더>에 헤이지니가 출연한 방송분에서 그녀의 팬미팅 경쟁률은 1000대 1 정도의 치열한 경쟁속에서 팬미팅에 참가할수 있을 정도라고 밝혔는데요.

 

이영애의 쌍둥이 남매가 헤이지니를 너무 좋아해서 보러 왔었다고도 전했습니다.

 

이영애는 당시 함께 사진 찍어주셔서 감사하다는 말과 팬미팅 경쟁률이 너무 쌔서 힘들었다고 밝히기도 했다고 해요.

 

럭키강이/헤이지니

같은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는 지니의 친오빠 강민석 또한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으며, '럭키강이'라는 닉네임으로 2017년 <키즈윅스> 채널을 설립한 대표이기도 합니다.

 

친오빠와 함께 뮤지컬 주인공으로 발탁되기도 하였고, '헤이지니' 장난감을 론칭한바 있습니다.

 

2018년 헤이지니가 몰고 다니는 차 '마세라티'로 추정되는 차가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자신의 인스타를 통해 이탈리아 명품차 '마세라티'에 앉아 있는 것으로 보이는 사진을 올려 눈길을 끌었습니다.

 

 

헤이지니는 2018년 11월 3년간 교제중인 일반인 남자친구와 결혼을 올렸습니다. 상당히 앳된 모습과 항상 바쁘게 촬영하는것 같아 미혼인줄만 알고 있었습니다.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더는 결혼식을 늦추다 보면 계속 못할수도 있다는 생각에 초스피드로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결혼식 하루 전까지 촬영을 하는 바쁜 몸이 아닐수 없었는데요.

 

결혼식이 있는다음날 유튜브로 "지니가 결혼했어요"라는 제목의 남자친구에게 프로포즈를 받은 순간과 결혼 준비과정 등을 담은 영상을 올렸습니다.

 

지니의 남편에 대한 나이나 구체적인 얼굴 신상 등은 대신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몇몇 아이들은 지니가 결혼했다는 소식에 이제 더이상 못 본다고 생각해 오열했고, 계속 유튜브를 한다고 말하자 울음을 뚝 그쳤다는 심상찮은 댓글들이 올라오는 헤프닝까지 있었다고 하네요.

 

오는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새로운 보스로 활약하게 될 헤이지니의 키즈 크리에이터로써의 남다른 활약상을 기대해 보겠습니다.

 

2020/02/07 - [방송 연예] - 박술녀 가족사

2019/12/29 - [방송 연예] - 김동은 원장 나이 필라테스

2020/02/23 - [방송 연예] - 오민석 학력 집안

2020/02/04 - [방송 연예] - 정유미♥강타

2020/02/03 - [방송 연예] - 강형욱 아내 수잔엘더

'방송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프엑스 루나 우울증  (0) 2020.03.03
아무도 모른다 드라마  (0) 2020.03.02
정수라 결혼과 이혼  (0) 2020.02.29
민우혁 아내 이세미  (0) 2020.02.29
윤일상 아내 박지현  (0) 2020.02.28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