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용 전여자친구 이상형

장기용 전여자친구 이예나, 이상형은 하지원?!

 

배우 장기용은 장나라와 함께 출연한 '고백 부부'에서 남사친 매력을 어필하며 라이징 스타로 떠올랐습니다.

 

훤칠한 키 187센티에 심쿵하게 만드는 미소까지 장착한 모델 출신 장기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드라마 '본 어게인'에서 1980년대 살인마의 아들과 2020년 상위 1% 의대생으로 환생 부활 공지철 역을 맡았습니다.

 

'본 어게인'은 80년대에 죽은 세 주인공이 다시 현세로 환생해 얽힌 운명에 관한 미스터리 드라마입니다.

 

장기용은 데뷔 6년 차 모델 출신 배우이죠. 모델에서 연기자로 전향해 단시간 내 일약 스타덤으로 큰 주목을 받게 된 케이스입니다.

 

특히 92년생 동갑내기 배우 양세종, 우도환 등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라이징 스타로 급부상하였습니다.

 

이번 방영을 앞둔 '본 어게인' 주인공으로 진세연과 함께 활약을 펼칠 예정인데요.

 

상대 남자 배우로 같은 모델 출신 이수혁과 열연하게 되었습니다.

 

장기용은 고등학교 2학년 때 모델 이수혁을 롤모델로 삼아 모델의 꿈을 키워왔습니다. 이수혁 키는 184 센티로 장기용이 3센티 더 큽니다.

 

평소 롤모델이었던 남자 주인공으로 발탁된 이수혁과의 호흡에 남다른 감회가 있었을 것 같네요.

 

참고로 모델 출신 남주혁은 고3 때 모델 장기용의 모습을 보고 롤모델로 삼았습니다.

 

 

장기용 모델 출신 프로필

1992년생으로 올해 나이 28세입니다. 군대는 아직 안갔다왔기 때문에 곧 입대도 할것 같네요.

 

187센티미터의 훤칠한 키에 외가 쪽이 유전을 많이 받았습니다. 장기용 어머니 키도 170cm이라고 하십니다.

 

울산에서 태어나 용인대학교 뮤지컬 연극학과, 서경대학교 모델 연기과를 전공했습니다.

 

21세 나이에 코오롱, 카루스, 옴브루노 등의 무대에서 유망 신인 모델로 선정되었고, 정상급 모델들과 함께 유명 디자이너들의 컬렉션에도 다수 참여하였습니다.

 

아시아 모델상, 패션 모델상, 베스트 드레서 등의 수상 내력도 갖고 있습니다.

 

2014년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를 통해 데뷔하였습니다. 이성경의 남자 친구로 잠깐 출연 분량이었지만 여심을 흔드는 잘생김으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대중적인 인지도를 쌓은 '고백 부부'에 이어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 연기력까지 인정받으며 라이징 스타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장기용은 잘생긴 데다 심쿵한 미소까지 장착한 배우입니다.

 

거기에 남다른 패션감각까지 겸비해 수트발도 정말 잘 어울리는 배우이죠. 특히 제복 핏이 정말 잘어울리는 배우 중 한명입니다.

 

장기용 배구 출신 아버지와 형

 

데뷔 초반 김우빈 닮은꼴 배우로 이름을 알렸습니다. 실제 연기 공부를 할 때 김우빈 연기를 많이 본 편이었고 제스처나 분위기 등을 많이 익혔다고 해요.

 

배구 선수 출신이었던 아버지 덕분에 어릴 때부터 축구 경기나 배구 경기를 자주 보러 다녔고 스포츠 경기도 즐겨 보는 편입니다.

 

비보잉을 좋아하는 친형의 영향도 많이 받아 음악에 관심이 많습니다.

 

배우로 활동하면서 공연까지는 아니더라도 사람들 앞에서 버스킹을 하고 싶다는 열정도 갖고 있습니다.

과거 '노래 싸움 승부', '힙합의 민족 2'에도 출연해 폭풍 래핑도 선보이는 수준급의 실력을 갖고 있다고 해요.

 

실제 성격은 낯을 많이 가리는 편에 내성적인 면이 강하지만 무대 위에서는 자신도 모르는 힘이 나오는 것 같다고, 적극적으로 변하는 자신의 다른 모습이 있는 것 같다고 합니다.

 

장기용은 인터뷰에서 종종 친형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고 할 만큼 칭찬을 자주 하는 편입니다. 현재 패션 디자이너 관련 일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친형과 항상 이야기하는 게, 아빠처럼만 살자고 이야기를 자주 한다고 해요.

장기용 아버지는 깡촌에서 태어나 혼자 힘으로 공부를 해 새벽 4시 반에 일어나 출근하는 모범적인 아빠라고 말했습니다.

 

엄격했던 할아버지였기 때문에 아버지는 항상 자식들에게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들어주려고 했다고 합니다.

 

특히 주말이면 가족끼리 등산과 온천 등을 자주 다녔다고 부모님에 대한 애정을 밝혔습니다.

 

실제 가족 모임을 자주 하고 대화하는 시간이 많은 편으로 화목한 가정에서 자란 것 같네요.

 

앞으로 결혼을 하게 되면 누구보다 가정적이고 아내 사랑이 넘치는 남자가 될 것 같습니다.

 

장기용 전여자친구 이예나, 이상형

 

2018년 장기용은 배우 이예나와 1년째 열애 중이라는 기사가 최초 보도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소속사 측에서는 이미 두 사람은 결별한 사이라고 해명한 바 있는데요.

 

과거 두 사람은 열애 중일 때 태국 동반 여행을 다녀온 오는 등 각자의 SNS에 데이트 사진을 올려 애정을 과시했습니다.

 

해당 열애 기사는 2시간 만에 결별설로 막을 내렸습니다.

 

이예나는 2004년 '단팥빵'으로 데뷔한 연기자로 '서클: 이어진 두 세계'에 특별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최근에는 '썸바디 2'에서 발레리나 이예나로 출연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과거 장기용은 "잘 먹는 여자가 좋다. 통통하지만 복스럽게 먹는 여자"라고 이상형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자신과는 반대되는 스타일로 내가 못하는 것을 잘하는 여자가 좋다고 이야기했는데요.

 

"부지런하고 자기 관리 잘하는 사람이 매력적이다. 잘 웃고 애교 많고 나를 좀 귀찮게 하는 사람이 좋다"라고 배우 하지원을 자신의 이상형에 가까운 여자로 언급하기도 하였습니다.

드라마 '본 어게인'도 장기용과 이수혁 사이에서 사랑하는 여자 극 중 진세연을 놓고 이어진 환생 이야기입니다.

 

장기용(공지철)과 이수혁(차형빈) 사이에서 미묘한 갈등과 사랑, 애증으로 엮인 세 사람의 운명이 어떻게 전개될지 벌써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고백 부부'와 '검색어를 입력하세요'에서 안정적인 연기력과 스윗한 매력을 어필한 장기용의 또 다른 인생 캐릭터가 될 수 있을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모델과 배우 기대되는 라이징 스타 장기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방송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세정 기막힌 유산  (0) 2020.04.20
하재숙 남편직업 나이  (0) 2020.04.20
드라마 본어게인 인물관계도  (0) 2020.04.19
최강희 나이 결혼은?  (0) 2020.04.18
홍승범 아내 권영경  (0) 2020.04.17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