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놈이 그놈이다 등장인물 관계도

황정음 윤현민 서지훈 '그놈이 그놈이다' 등장인물 관계도

최근 결혼 연령대가 늦어지면서 독신을 선택하거나 비혼까지 선언, 혹은 결혼은 아닌 동거주의자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죠. 이런 드라마 소재도 많이 나오고 있고요.

 

곧 방영예정인 <그놈이 그놈이다>는 비혼을 선택한 한 여성(황정음)에게 한꺼번에 찾아온 두 남자와 겪게 되는 로맨틱 드라마입니다. 생전 처음 본 남자와 평생 봐온 남자 사이에서 고군분투하는 비혼 사수기!

그럼, 그놈이 그놈이다 등장인물, 인물관계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판타지 전생 로코 '그놈이 그놈이다' 등장인물 관계도

모든 남자는 '그놈이 그놈'이기에 비혼을 선택한 한 여자 서현주

어느날 두남자에게 적극적인 대시를 받으면서 벌어지는 싱글 사수 판타지 로맨스

 

2020년 7월 6일 첫방송~ 8월 25일

 

총 16부작 , 매주 월화 저녁 9시 30분~10시 40분

 

연출 최윤석 / 극본 이은영

출연진 : 황정음, 윤현민, 서지훈, 조우리, 최명길 등

 

 

그놈이 그놈이다 비혼주의 서현주 역 / 황정음

웹툰 기획 팀장에 비혼주의 마음먹은 당돌한 여자 서현주

 

그녀 나이 29살 시절 약혼식까지 치른 전력이 있는데요. 티저 그놈이 그놈이다에서 약혼식 당일에 하필 파혼을 선언하고 비혼까지 선서하는 서현주입니다.

"평생 사랑할 남자 대신 내가 하고 싶은일이랑 동거동락하면서 살아보려고요"

 

평생 사랑할 남자 대신 내가 하고 싶은일 하면서 살겠다고 다짐하며 비혼주의 인생을 살게 되죠.

 

현재는 별별 웹툰 작가들 뒤치닥꺼리로 수발을 드는 처지지만, 언젠가 웹툰의 세계에서 최고의 작가가 되고 싶은 꿈도 갖고 있습니다.

비혼 인생길 서현주에게 어느날 생전 처음 보는 남자 제약회사 대표 황지우(윤현민)의 적극적인 대시에 당황하게 됩니다.

 

거기에 오랫동안 봐온 연하 직진남 스타 웹툰 작가 박도겸(서지훈)까지 달콤한 현실 로맨스까지.

그놈이 그놈이다 캐스팅된 황정음은 "지금이 아니면 로맨틱 코미디를 더이상 못할것 같았다. 밝은 캐릭터도 오랜만에 해보고 싶었다"고 유쾌한 시작을 알렸습니다.

 

황정음은 데뷔 이후부터 코믹 로맨스부터 아줌마등의 여러 캐릭터를 종횡무진하는 열의를 보여왔죠. 특히 드라마를 선택하는 안목까지 좋아 모두 흥행작이 주류를 이루고 있는데요.

 

로맨스 퀸으로 불린 황정음답게 '그놈이 그놈이다' 서현주 여주인공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집니다. 매번 인생 캐릭터를 능가하는 황정음의 로맨스를 보는 것만으로도 즐거운 웃음을 선사해 줄것 같네요.

 

이번 그놈이 그놈이다 드라마 선택 이유에 대해 "현주가 비혼을 결심하게 되는 과정이 누구나 공감할수 있는 부분이 많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현대 여성이라면 직장과 결혼을 동시에 잡기 어려운 부분이 참많은데요. 배우 황정음도 결혼은 했지만 여전히 변함없이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워킹맘이기도 하죠.

 

현실에서 비혼을 택할수 밖에 없는 여성을 대변해 주는 캐릭터 서현주를 통해 현실 공감200% 살아있는 캐릭터 열연이 기대되고 있습니다.

 

티저 영상을 보면 서현주가 비혼을 선택한 이유가 "세번의 전생의 그놈" 때문이라는 대목도 나오는데..

 

현실의 주인공 세사람이 모두 전생과도 연결된 끈으로 이어져 있는것 같습니다. 그놈이 그놈이다 '전생의 그놈'이 누구를 가리키는 것인지 예측해 보는 재미도 남다를것 같습니다.

 

그놈이 그놈이다 황지우 역 / 윤현민

선우제약 대표이사 황지우, 젊은 나이에 성공한 사업가입니다.

 

비상하고 영리한 머리까지 냉철하고 마성의 매력까지 소유한 황지우에게 어느날 좋지 않은 소문이 나기 시작합니다.

'황지우 게이썰'부터 여자보기를 돌같이 하는 그에게 부풀어진 소문까지.

 

수많은 여성들의 관심에도 무관심이지만 유독 비혼을 주장하는 서현주에게만큼은 남다른 관심을 보이는 황지우이지요.

 

"첫눈에 강하게 끌리는건 좋은 인연이 아니래요. 두사람을 묶고 있던 인연의 실이 다 풀려버렸으니깐요" 말하는 서현주에게 "끊어진 인연을 다시 이으면 되는거 아닐까요" 라고 심상치 않은 말까지 합니다.

 

그놈이 그놈이다에서 완벽 스펙남으로 변신한 윤현민은 " 겉으론 차갑고 알수 없는 인물이지만 한 여자만을 바라보는 순정파 남자"라고 밝혔는데요.

서현주를 이전부터 알고 있었던것 같은 분위기까지 연출되죠. 황지우만이 알고 있는 말못할 과거 전생이 무엇인지 궁금증을 갖게 합니다.

 

윤현민은 그놈이 그놈이다 황지우 캐릭터에 최대한 베일에 쌓인 느낌을 주고 싶어 감정을 드러내지 않기 위해 신경을 썻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더욱 극중 서현주를 향한 눈길과 마음이 애처롭기까지 하는것 같죠. 모든 여자들에게 관심없는 황지우가 순애보적인 사랑을 서현주에게 어떻게 어필할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스타 웹툰 작가 박도겸 역 / 서지훈

아찔한 직진 연하남, 연재 1위를 놓친 적이 없는 인기 웹툰 작가입니다.

 

거기에 잘생긴 훈남 얼굴까지 재력까지 갖춘 완벽 스펙남 박도겸. 데뷔 이후 주간 연재 1위를 한번도 놓친적 없고 훈훈한 비주얼까지 아이돌 스타급의 인기를 누리고 있죠. 하지만 박도겸에게 없는 단 한가지는 바로 "가족"입니다.

일찍 부모님을 여윈 박도겸은 서현주 부모님과 현주에게 많은 의지를 하는 편입니다.

 

거기에 남자로 보지 않는 서현주에게 상큼하고 싱그러운 매력으로 다가가려고 노력하고 있죠. "나 너무 믿는거 아냐? 나도 남자다" 설렘유발까지.

 

서지훈은 내 여자다 싶으면 직진하는 남자 박도겸의 꿀떨어지는 미소와 눈빛까지 철벽 방어하는 서현주의 마음을 움직일수 있을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그놈이 그놈이다 극중 서지훈은 서현주(황정음)과 어릴때부터 친남매처럼 자란 사이라고 하는데요.

 

오랫동안 마음에 둔 여자에게 뜬금없이 나나난 한 남자(황지우)를 경계하기 시작하죠. 서로 다른 매력으로 한 여자를 두고 싸우게 될 묘한 신경전을 보는 재미도 남다를것 같습니다.

 

그놈이 그놈이다 재단 이사장 김선희 역 / 최명길

국내 최고 의료기관에서도 세종의료 재단 이사장을 맡고 있는 김선희.

 

남편과 일찍 사별 이후 재단을 홀로 지켜온 최고의 경영인입니다. 실천력과 실행력 하나만큼은 누구도 따라올수 없죠. 그러니 남자 형제들 다 치고 병원 후계자로 일찍부터 낙점되었습니다.

 

완벽한 김선희에게도 한번도 갖지 못한 것이 있다면.. 부르는것조차 벅찰만큼 사랑했지만 끝내 가지지 못한 그 남자는 바로 황지우입니다.

 

그놈이 그놈이다 극중 김선희는 젊고 유망한 성공한 황지우를 꿈에서도 잊어본 적 없는 얼굴이라고 합니다. 본인이 이루지 못한 사랑을 딸 서윤을 대신해 결혼시켜서라도 완성하고 싶은 불타는 욕망까지 서서히 자라나게 되는 무서운 김선희이죠.

 

그놈이 그놈이다에서 우아하면서 기품있는 캐릭터인 재단 이사장의 두얼굴을 한 김선희 캐릭터에 딱 맞는 배우 최명길입니다.

소유하고 싶은게 있으면 무엇이든지 갖고 마는, 본인의 소유욕을 위해서라면 딸을 이용해서까지 이루고 마는 강렬한 카리스마까지 갖고 있는 김선희입니다.

 

과거 어떤 인연, 혹은 악연으로 선우제약 대표 황지우(윤현민)과 연결되어 있는것 같은데... 드라마를 보다보면 과거 엮여 있는 상황을 알수가 있을것 같네요.

그놈이 그놈이다 티저 영상을 보면 전생 이야기가 스토리 중간 중간 나오고 있죠. 극중 김선희 캐릭터는 스토리 전개에서 가장 핵심 키를 쥔 인물이기도 하다고 해요.

 

숨은 과거와 주인공 사이에서 김선희는 어떤 인연과 악연이 있는지 호기심을 유발합니다. '그놈이 그놈이다'를 보는 또다른 관전 포인트가 될것 같습니다.

 

엄마의 꼭두각시 딸 한서윤 역 / 조우리

그놈이 그놈이다 극중 세종의료 재단 이사장 김선희 딸 한서윤입니다.

 

태어날때부터 꽃길만 걸어온 그녀는 정확하게 말하면 '엄마가 골라준' 것들만 해온것입니다. 오늘 입을 옷, 내일 먹을 음식, 만날 사람까지 모든 것을 엄마 선희에 의해 정해져 있습니다.

 

당연히 결혼도 엄마가 정해준 남자와 해야겠죠. 하지만 한서윤 눈에는 쏙 드는 남자가 아니였습니다. 새처럼 자유롭고 싶은 그녀였기에 그녀 눈에 들어온 남자는 바로 박도겸이었죠.

자유로운 영혼의 박도겸을 한번이라도 더 보고 싶은 욕심에 웹툰 개발팀 부서까지 옮기는데...

 

도겸은 일편단심 현주만을 바라보고 있다는 사실까지 알게 됩니다. 엄마의 반대와 딴여자를 향한 그의 마음에 자꾸 이루어질수 없다는 것을 잘 알지만 자꾸만 설레이게 하는 이남자 어떻하면 좋을까요?

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에선 엄마 김선희와 한서윤의 관계가 보통의 여느 모녀 관계와는 많이 다른것 같은데요.

 

자신의 목표를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엄마로 인해 딸 한서윤은 사랑하지도 않은 남자와 결혼까지 해야할 상황이죠.

 

황지우를 대하는 엄마의 숨겨진 이야기를 딸 한서윤이 나중에 알게 된다면 앞으로 스토리가 어떻게 진행될수 있을지 흥미진진한 관전포인트가 될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그놈은 그놈이다' 등장인물 관계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2020/06/30 - [방송 연예] - 출사표 등장인물 나나 박성훈

2020/06/29 - [방송 연예] - 찬란한 내인생 등장인물 관계도

2020/06/17 - [방송 연예] - 사이코지만 괜찮아 인물관계도

2020/06/16 - [방송 연예] - 편의점 샛별이 드라마

2019/11/04 - [방송 연예] - 최명길 김한길 나이 아들

'방송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리 사랑했을까 인물관계도  (0) 2020.07.07
모범형사 손현주 장승조  (0) 2020.07.06
송종호 나이 키 프로필  (0) 2020.07.04
강동원 아버지 집안 금수저?  (0) 2020.07.03
한지혜 검사 남편 집안  (0) 2020.07.03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