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가면 등장인물 줄거리
- 방송 연예
- 2022. 5. 24.
KBS 새 일일드라마 '황금가면' 에서는 차예련, 나영희, 이휘향 등의 막강 배우들이 열연을 펼칠 예정입니다.
드라마 황금가면 등장인물 줄거리
KBS 2022. 5.23 첫방송
월~금 오후 7시:50~
몇부작 : 100부작 예정
출연 : 차예련, 이현진, 나영희, 이휘향 등
"현실판 신데렐라 수연(차예련)이 스스로 운명을 쟁취하고 꿈을 이뤄가는 스토리"
드라마 '황금가면'의 기획의도는 사람들이 갖고 있는 욕망과 이중성을 하나씩 벗겨내 마침내 드러나는 인간의 숨겨진 본모습은 무엇일지 생각하게 만드는 작품입니다.
물질적인 것인 '황금' 같은 성공을 향한 갈망과 열망 등 인간의 모든 욕망을 담고 있습니다. '가면'은 여기에 사람이 갖는 이중성을 의미한다고 해요.
드라마 '황금가면'은 평범한 한 여자 유수연(차예련)이 재벌가에 입성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인데요. 온갖 고초를 겪으며 결국내쳐지게 되고, 추악한 재벌가의 가면을 볏겨내기 위한 고군분투가 시작됩니다.
차예련은 비극의 여주인공 유수연 역을 맡았습니다. 재벌가에 시집갔지만 며느리로 인정도 받지 못하고 나중에는 믿었던 남편에게까지 버림받는 눈물의 여왕을 예고하고 있지요.
여기에 온갖 가면과 위선적인 재벌가 주인이자 시어머니 역의 차화영 역에 배우 나영희입니다. SA그룹 회장으로 품위있는 척하지만 평범한 집안의 며느리 수연이 마음에 들지 않아 갖은 방법으로 괴롭히게 됩니다.
배우 이휘양은 호탕한 여장부 '고미숙'역에 출연했습니다. 푼수 졸부 사모님처럼 보이지만 정 재계에서도 알아주는 큰손 사채업자로 통합니다.
일일 드라마 '황금가면'은 이들 세 여자들을 중심으로 시월드, 야망, 복수, 그리고 불륜까지 환상의 복수극의 끝판을 보여줄 것 같습니다.
드라마 '황금가면' 1회 줄거리
1회 첫 씬부터 강렬한 장면. 유수연(차예련)은 많은 사람들이 모인 패션쇼에서 한 남자와 불륜 합성 사진들이 공개되며 발칵 뒤집어지죠. 이에 시어머니 차화영(나영희)는 그대로 수연을 집밖으로 쫓아내게 되고...
'황금가면' 이야기는 한달전으로 돌아가... 수연과 시어머니 차화영의 대립이 시작됩니다.
미국 패션쇼에서 차화영와 안면을 터 한국으로 함께 귀국한 서유라는 차화영에게 견제 아닌 견제를 시작하는데 유수연이 시엄마 생일날 화영의 치마를 밟아 옷을 망가트려 버립니다.
그리고 저녁 만드는것을 돕는다고 했다가 접시를 깨뜨리게 되고 차와영이 알레르기 때문에 먹으면 안되는 땅콩을 먹어 쓰러집니다.(이것도 분명 서유라가 일부터 수연에게 뒤집어 씌우기 위한 작전이었을것으로 생각됩니다)
드라마 황금가면 주요 등장인물
유수연 cast. 차예련
현실판 신데렐라, SA그룹 재벌가 며느리
여행지에서 우연히 만난 남편 진우(이중문)와 사랑에 빠져 재벌가에 입성한 현실판 신데렐라.
사랑 하나만으로 철옹성 같은 시댁의 반대에도 결혼까지 성공했지만 모두가 부러워하는 상류층과는 달리 하루도 편한 날 없는 불운한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여리여리한 이미지와 달리 굳센 성격으로 버티고 있는 수연이지만 SA그룹을 향해 복수의 칼날을 갈게 되지요.
어떤일이 닥쳐도 꿋꿋하게 헤쳐나간 수연이 어떤 이유와 상황으로 복수를 결심하게 되는것인지 궁금증을 갖게 합니다.
'황금가면'에서 차예련은 "지금 20부까지 촬영했는데 매회 울고 있다"고 말해 눈물의 여왕이라는 칭호가 아깝지 않은데요.
차예련은 유수연 캐릭터에 대해 시댁과의 다양한 갈등을 겸허히 받아들이고 살아왔던 유수연이 복수에 불타기 시작하면서 점점 변해가는 모습이 매력적이라고 전했습니다.
유수연 캐릭터는 겉으론 여려보이나 속은 누구보다 강단있고 단단한 여성으로 겉과 속이 달라 보이는 지점이 특히 매력 포인트라고 하네요.
앞으로 어떤 행동을 할지 예층할수 없는 스토리에 궁금증을 높이고 있는것 같습니다.
강동하 cast. 이현진
글로벌 투자회사 파트너스 본부장, 고미숙 아들
명문대 유학파 출신에 명석한 두뇌를 가진 명문대 유학파 출신에 차가운 외면과 달리 사려깊고 타인을 배려할줄 아는 따뜻한 남자입니다.
'황금가면'에서 강동하는 고생도 모르고 자란 도련님처럼 보이지만, 엄마 고미숙의 옆에서 온갖 설움을 같이 견딘 고난의 산 증인입니다.
<황금가면 배우 이현진>
아버지가 SA그룹에 특허 상품을 뺏긴후 심장마비로 세상을 떠나게 되었고, SA그룹을 상대로 복수를 결심하였습니다.
이와중에 수연(차예련)과도 얽히게 되면서 여러가지 감정을 느끼게 되고, 그녀의 행복이 또하나의 목표가 됩니다.
고미숙 cast. 이희향
동하의 어머니, 요식업 대표에 명동의 큰손 사채업자
'황금가면' 극중 고미숙은 사치스럽고 졸부 사모님처럼 보이지만 뒤로운 정재계에서도 찾아와 머리를 조아리는 사채업자 큰손입니다. 여기에 호탕한 성격, 의리와 정까지 있는 여장부 스타일입니다.
지금의 미숙이 있기까지 험난한 세월을 보낸 그녀는 남편이 죽은뒤 억척스럽게 돈을 모아 요식업 대표와 큰손이 될수 있었습니다.
배우 이휘향과 고미숙 캐릭터가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은데요. 카멜레온처럼 화려한 푼수같은 겉모습과 달리 처절한 복수를 숨기고 있는 이휘향의 캐릭터도 참 매력적인것 같습니다.
나중에 어려움에 빠진 수연에게 큰 힘이 되어줄것 같은 인물이기도 합니다.
차화영 cast. 나영희
SA그룹 회장
"내가 살아 숨쉬는 한 넌 절대 이 집안 며느리가 될수 없어. 며느니로 살고 싶으면 차라리 날 죽여라"라며 시월드를 암시하는 차화영.
'황금가면'에서 나영희 SA그룹 회장 '철의 여왕' 차화영 역을 맡았습니다. 법접할수 없는 카리스마와 우아함에 수려한 미모, 지성까지 겸비한 냉철한 사업가입니다.
<황금가면> 극중 차화영은 사람들에게 워너비로 통하는 '퀸 오브 퀸'으로 불리지만, 마음에 내키지 않은 며느리 수연을 갖은 방법으로 괴롭힙니다. 심상치 않은 고부 갈등을 암시하고 있네요.
또한, 같은 레벨의 사람이 아니면 보이지 않은 선을 긋고 사람을 평가하는 이중성을 지닌 인물입니다.
홍진우 cast. 이중문
수연의 남편, SA그룹 사장
'황금가면'에서 홍진우는 겉으로 봤을때 사랑꾼으로 보이지만 실상은 재벌가에 대한 선민의식과 우월감, 오만함이 하늘을 찌릅니다. 어머니 화영의 말이라면 일단 믿고 보는 우유부단한 성격입니다.
유일하게 원하는 수연에 대한 사랑은 진심이었지만, 시집살이에 힘들어 하는것을 잘 알면서도 외면하고 방관하게 됩니다.
그리고 수연과의 사이도 흔들리기 시작할때 서유라(연민지)도 눈에 들어오기 시작합니다.
서유라 cast. 연민지
거짓말과 위장에 능수능란한 미스 리플리.
'황금가면' 극중 화려한 외모와 빼어난 언변으로 사람을 홀리는, 잘나가는 교포 디자이너입니다.
성공한 교포 사업가 아버지 밑에서 자란 외동딸로 미국에서 열린 SA그룹 자선 패션쇼에서 화영을 알게 되면서 디자이너로 스카우트 됩니다. 화영의 집에 머물면서 아들 진우를 마음에 담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새롭게 시작되는 일일 드라마 <황금가면>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1회부터 수위높은 전개와 중견배우 나영희, 이휘향 등의 열연이 기대되는 작품인것 같습니다.
[방송 연예] - 드라마 우리는 오늘부터 등장인물 원작 결말
[방송 연예] - 우리들의 블루스 출연진 등장인물(역대급 캐스팅)
'방송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손석구 반전 프로필 (학력 집안 회사 열애설) (0) | 2022.06.07 |
---|---|
왜 오수재인가 원작 등장인물 출연진 (0) | 2022.06.04 |
곽도원 나이 과거 프로필 결혼(장소연 결별) (0) | 2022.05.20 |
김준호 전부인 이혼사유, 김지민과 러브스토리 (0) | 2022.05.13 |
드라마 우리는 오늘부터 등장인물 원작 결말 (0) | 2022.05.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