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란 남편 신승환

⊙이태란 남편 신승환 사진 공개, 남편과 3개월 만에 초고속 결혼한 비하인드 공개⊙

 

이태란이 동상이몽2 최수종 하희라 부부를 찾아 반가운 근황을 전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드라마를 통해 인연을 맺게 된 하희라의 절친이라고 하는데요. 이날 방송에서는 남편 신승환과의 연애 3개월 만에 초고속 결혼식을 올린 비하인드 사연이 공개된다고 합니다.

 

<이태란 나이 프로필>

 

이태란은 1975년생으로 올해나이 45세입니다.

 

키 170cm, 해성여자상업 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를 나왔습니다. 45세 나이에 비해 상당히 동안 얼굴에 데뷔 당시와 비교해도 변함없는 외모를 유지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1997년 데뷔한 이후 일명 '순풍 산부인과'에서 오지명과 선우용녀의 둘째 딸 오태란 역으로 쾌활하고

당당한 노처녀 역을 맡아 이름을 알리게 되었는데요.

 

데뷔 초창기 시절 이태란은 배우 심은하와 닮은꼴 미모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간간히 성형설이 돌기는 하지만 데뷔 사진만 봐도 수수하고 도도한 이미지가 상당히 미모의 얼굴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후 '사랑은 아무나 하나', '장밋빛 인생', '아내의 자격' '와가네 식구들' 등에 출연하면서 다재다능한 연기력을 선보여주었습니다. 매작품마다 수수하고 털털한 이미지로 감칠맛 나는 연기를 보여준 이태란은 연기대상에서 최우수상을 2번이나 수상한 바 있습니다.

 

최근 종영된 sky 캐슬 이수임역으로 김주영 선생의 악행에 당당히 맞서는 정의로운 엄마, 모성을 자극하는 연기력으로 빛수임이란 애칭을 얻을 만큼 온몸을 헌신하는 열연 연기로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태란 남편과의 결혼 비하인드>

 

이태란은 2014년 3월 남편 신승환씨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벌써 결혼 6년차 주부라고 합니다. 남편 신승환 씨는 1975년생으로 이태란보다 1살 연하의 44세입니다.

 

IT 회사의 벤처사업가로 알려진 남편과 3개월만에 초고속 결혼식을 올려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당시 결혼은 두사람의 종교인 기독교 예배 형식으로 진행되었고 예물이나 혼수 등은 생략하고 간소하게 치러졌다고 합니다.

 

앞서 '미우새'에서 남편과의 결혼 비하인드 사연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당시 결혼하기전 나이가 39살이었던 이태란은 40살을 넘겨 결혼하고 싶지 않았다고 털어놓았는데요.

 

 

남편 신승환씨는 한 살 연하로 일반인 벤처 사업가로 알려져 있습니다. 두 사람은 한 지인의 소개팅으로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남편과의 첫만남 이후 사실 남편에게 기다리는 연락이 오지 않자 먼저 문자를 보냈다고 하는데요. 남편에게 온 문자는 "이태란 씨는 결혼을 하고 싶어 하는 것 같은데 전 아직 결혼할 때가 아닌 것 같아요"라고 답장이 왔다는데요.

 

이 문자를 받고 이태란은 남편에 대한 듬직한 성격에 더 반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남편 신승환에 대해 촬영이 끝나면 매일 데리러 오고, 성실하고 책임감이 강한 사람이다"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그 후 남편과 결혼을 해야겠다고 결심한 이태란은 너무 뜨뜻 미지근한 남편의 연애 태도에 "결혼할 거면 만나고 아니면 헤어지자" 최후 통첩까지 날렸었다고 합니다.

 

결혼을 전제로 시작된 열애는 결국 이듬해 3개월 만에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고, 이태란의 소원대로 만 40살 이전에 결혼식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남편을 만나기전 이태란은 한 방송 인터뷰에서 "이제 곧 40살이 되는데, 연기활동을 열심히 즐기다 보면 언젠가 언젠가 어디선가 준비된 남자를 만나지 않을까요? 좋은 사람 있으면 소개해 주세요"라고 유쾌한 심정을 전하기도 했는데요.

 

그 후 얼마 지나지 않아 운명처럼 준비된 남편 신승환 씨를 만나게 되었군요.

 

확실히 이태란이 남편을 더 많이 좋아하긴 했나보네요. 신혼 초 남편에 대해 "이완 맥그리거 분위기가 난다"고 전하기도 했는데요. 

 

 

 

두 분이 닮았는지는 개인의 판단하에... 사람 보는 눈은 다 제각 기이니.... 참고로 이태란이 신혼초 남편을 부른 애칭은 "왕자님"이었다고 해요. 왕자님에서 자기야 여보, 현재는 그냥 이름을 부르기도 한다고 하네요.

 

이제는 결혼 5년 6년이 지나니 설레는 마음보다는 편안한 마음이 더 많다고 전하기도 했는데요.

 

남편의 가장 좋은 점으로 과묵하고 진지하고 무게감 있는 모습에 반했다고 합니다.

 

결혼하고 두달만에 해외에 갈 일이 있었는데, 남편에게 온 장문의 문자에 너무 감동을 받지 않을 수 없었다고 하는데요. 평소 애정표현에 많이 서툴고 소극적인 남편인데 "네가 없는 자리가 너무 허전하고 외로워서 눈물이 나"라는 장문의 편지를 읽고 큰 감동을 받았다고 하네요.

 

 

'미우새'에서 이태란은 결혼 후 달달한 남편과의 결혼 생활에 대해서도 언급해주었습니다.

 

"매일 3끼 밥을 챙겨주고 있다. 남편 회사가 집 근처에 있어 점심을 집으로 먹으러 온다"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현재까지 이들 부부에게는 자녀는 없는 것 같습니다.

 

결혼 후 약 3년간은 결혼으로 인해 방송활동을 하지 않았었습니다. 아마 결혼 생활에 더 충실하려고 했던 것으로 보이는데요. 이들 부부에게 좋은 2세 소식도 들을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이태란은 과거 전 매니저로부터 성추문 비디오에 관한 협박을 받기도 해 전매니저를 상대로 사기 및 협박죄로 구속하는 불미스러운 사건에 휘말리기도 했습니다.

 

 

이때가 90년대 중후반으로 한창 이런 연예인들에 대한 비디오로 사건 사고가 끊이지 않았던 시기이기도 했는데요.

당시 전매니저가 "비디오테이프를 갖고 있으니 나를 배신하면 공개하겠다"라고 협박을 하였고, 실체도 없는 소문에 그간 맘고생을 많이 해왔을 이태란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태란은 나이가 들수록 더욱 깊이 있는 미모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호탕한 성격과 수수하고 자연스러운 털털함이 매력적인 배우중 하나입니다.

 

수라 부부를 찾은 이태란의 모습은 동상이몽2는 오는 9일 저녁 11시 10분 <동상이몽 2>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19/12/07 - [방송 연예] - 한고은 남편 신영수

2019/12/02 - [방송 연예] - 이윤지 남편 딸

2019/11/05 - [방송 연예] - 이영애 남편 재산

2019/12/07 - [방송 연예] - 연정훈♥한가인

2019/12/06 - [방송 연예] - 손예진 현빈 사랑의 불시착

'방송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방은희 전남편  (0) 2019.12.11
김현숙 윤종 남편  (1) 2019.12.10
전광렬 아들 부인  (0) 2019.12.09
1박2일 김선호  (0) 2019.12.08
연정훈♥한가인  (2) 2019.12.07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