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나이 학력

집사부일체 새멤버로 합류한 얼굴 천재 차은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1일 현역 입대를 앞둔 육성재를 대신해 얼굴미남 차은우와 김동현이 새멤버로 활약할 예정인데요.

 

가만히 서있기만 해도 화보가 되는 차은우의 합류에 집사부일체 분위기가 한층 밝아지고 업그레이드 될것 같습니다.

 

얼굴천재라는 수식어를 만든 장본인이라고 할만큼 잘생김과 예쁜 외모의 소유자 차은우!

 

<차은우 프로필>

 

1997년생으로 올해 나이 24세입니다. 본명은 이동민입니다. 

 

학력은 성균관 대학교 연기예술학과 재학중이고, 고등학생때 '도전 골든벨'편에 출연해 '한림예고 훈남 얼짱'으로 이름을 알리기도 하였습니다.

아이돌 그룹 '아스트로'에서 비주얼 담담과 서브보컬을 맡고 있는데요.

 

보통 '아스트로'는 몰라도 차은우는 안다고 할만큼 높은 인기에 그룹을 알린 비주얼을 갖고 이있습니다.

 

2015년 웹드라마 '투비 컨티뉴드'에서 '차은우' 역을 맡은 이후 예명 '차은우'를 그대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차은우 가족관계는 부모님과 2살 어린 남동생이 있습니다. 현재 남동생은 중국 유학생으로 현재 군 입대를 한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차은우는 바쁜 연예계 활동으로 군입대는 하지 않았는데요. 형보다 먼저 군대에 가게 된 동생입니다.

 

한 프로그램에서 동생이 본인보다 끼도 더 많고 얼굴도 작다고 해 호기심을 자아냈습니다.

 

동생이 자꾸 여자 아이돌을 자꾸 데려오라고 하는데 알아서 잘 하길 바란다고 말해 웃음을 주었습니다. 언제 방송에도 동생분 얼굴도 볼수 있었으면 좋을것 같네요.

 

차은우는 어릴때부터 어머니가 본인을 엄하게 키웠다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특히 아들이 너무 잘생기고 잘나서 버릇없이 클까봐 걱정이 많았다고 해요. 그래서 더 칭찬에 인색했다고. 나중에 크면 엄마 마음을 이해해줄것이라고 아들 사랑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집사부일체'에서 취미로 엄마와 데이트하기를 꼽을만큼 둘도없는 모자관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어릴때부터 정말 예쁜 차은우 모습인데요. 거기다 공부까지 잘하는 수재였습니다.

 

지금까지 부모님 몰래 해본 최고의 일탈은 '심야영화 몰래 보러간것'이라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중학생 시절 밤 11시까지 학원가에서 공부만 하는 엄친아였다고 해요.

 

초등학교때부터 반장, 전교회장을 도맡았고 중학교 재학 시절에는 전교 3등까지 한 수재로 그 인기가 참 대단했을것 같은데요.

 

과거 '문제적 남자'에 출연해 중학교 성적표가 공개된적도 있는데요. '수'가 수두룩했죠.

 

학창시절 어학연수 경험도 있어 상당한 영어 실력도 보유하고 있는데요.

타일러와 유창한 영어 대화를 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고등학교 재학시절 '도전-골든벨'에서는 최후의 2인에까지 오르기도 했습니다.

 

중학생때 판타지오 연습생으로 발탁된 차은우는 캐스팅 제의를 거절했다고 해요.

 

그때까지 공부쪽에만 관심이 있었기 때문에 연예계 활동은 생각해 보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데뷔 이전 판사나 의사가 되는것이 꿈이었다고 합니다.

 

실제 공부도 잘했으니 그런 꿈을 갖고 있었겠죠. 소속사의 끈질긴 설득끝에 결국 연습생으로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판타지오 연습생으로 약 4년간 활동했으며 그 중간에 영화<두근두근 내 인생>에 출연을 시작으로 얼굴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현재 아스트로 활동도 열심히 하고 있지만, 배우 차은우의 앞으로의 활약이 더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최고의 한방', '내아이디는 강남미인', '신입사관 구해령' 의 작품에서 꾸준히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습니다.

 

저도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을 참 재밌게 봤는데요. 완벽 스펙을 갖고 있는 얼굴 미남 도경석 역이 상당히 잘 어울리는 캐스팅이 아닐수 없습니다.

 

이 작품을 통해 '더 서울 어워즈' 드라마부분 남자 인기상과 각종 배우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신입사관 구해령'에서는 MBC 연기대상 남자우수연기상을 수상하며 배우의 입지를 넓히고 있습니다.

1997년생인 동갑내기 남자 배우중에는 여진구씨도 있죠. 여진구와는 상당히 대비되는 매력을 갖고 있는데요.

 

여진구가 남성스러움, 짐승돌 같은 매력이 많은 배우라면 차은우는 여성스럽고 부드러움이 철철 넘치는데요.

 

분위기, 색깔 등은 다르지만 본인이 가진 매력을 잘 소화하고 매력을 어필하고 있는 배우들인것 같습니다.

 

차은우는 외모와 상반된 명품 복근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꽃미남 스탈에 복근까지 있다니 완벽한 비주얼이 아닐수 없는데요. 실제 차은우는 운동광이라고 할만큼 바쁜 스케줄에도 운동시간을 빼놓치 않는다고 해요.

초등학교때는 군포시 농구 대표로도 활약했다고 하는데요.

 

'진짜 농구, 핸섬 타이거즈' 방송에서는 3점슛을 성공시키는 놀라운 기량을 보여주었죠. 공부, 운동, 노래, 얼굴, 연기 못하는게 없는 만능재주꾼입니다.

 

잘생긴 배우들의 흔한 공통점은 외모에 가려진 배우들의 진가를 제대로 보지 못하는 것도 사실인데요.

 

차은우 또한 본인에 대한 편견을 없애기 위한 나름의 노력을 해왔습니다.

 

특히 학창시절부터 엄하게 키운 엄마의 교육 때문에 예의바르고 성실하다는 이미지를 갖고 있는데요.

 

'한끼 줍쇼'에 출연한 차은우 정말 매너도 좋고 순수한 모습이 많은것 같습니다.

 

엄마가 항상 하시는 말씀이 "너가 오히려 더 노력해야한다. 항상 너가 먼저 해야 한다"고 하셨다고 해요.

 

어릴때부터 집안 곳곳에 명언이 붙어져 있었는데 "감사할줄 알아야 한다. 너 자신을 알라" 등의 명언을 항상 보면서 자란 차은우였습니다.

 

실제 낯을 많이 가리는 편이지만 먼저 안부 인사를 건네고 먼저 말을 붙이면서 성격도 많이 바꾸려고 노력했다고 해요.

얼굴 이미지만 봤을때는 놀기 좋아하고 상당히 개구진 성격일것 같은데, 완전 모범생 스타일에 예의 바름이 뭍어나는 차은우입니다.

 

실제 예능에 출연할때 출연진에 대한 프로필이나 연구를 나름 하는 준비성도 철저하다고 합니다.

 

사실 얼굴 잘생긴 배우들에 대한 편견이 저에게도 있는것 같은데요. '집사부일체'에 출연 소식을 처음 알렸을때도 "그냥 얼굴 잘생겨서 예능에 나오다보다" 정도로 치부했던것 같습니다.

 

집사부일체 차은우를 보고 있으면 그냥 아무생각없이 얼굴만 자꾸 쳐다보게 되는 중독성이 있습니다.

 

이제는 차은우 얼굴 속에 담긴 열정과 노력도 같이 보도록 해야할것 같네요.

 

이상으로 얼굴보다 마음이 더 예쁜 차은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 더 보기

2019/07/22 - [방송 연예] - 차은우 집안 성형전 이상형

2020/02/06 - [방송 연예] - 임수향 프로필

2019/12/18 - [방송 연예] - 여진구 모태솔로?

2019/10/10 - [방송 연예] - 피오 금수저 집안!

2019/08/07 - [방송 연예] - 아이유 건물 재산 얼마길래?

2020/05/02 - [방송 연예] - 성시경 나이 학력

 

'방송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마이베이비 인물관계도  (0) 2020.05.12
요요미 나이 학력  (0) 2020.05.12
폴킴 국적 집안  (0) 2020.05.09
치타 남자친구 남연우  (0) 2020.05.08
조우종 아나운서 정다은 집안  (0) 2020.05.07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