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승범 타짜3 근황 여자친구

9월 11일 '타짜 3 : 원 아이드 잭" 개봉을 앞두고 류승범의 근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포커에 대한 규칙은 잘 모르지만 화려한 출연진부터 기존 타짜에 대한 흥행 기록과 기대감으로 벌써부터 영화 타짜 3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데요. 박정민 류승범 최유화 임지연 등의 타짜로 불리는 꾼들이 목숨을 건 한판 승부를 겨루게 된다는 내용입니다.

 

타짜 3은 기존 화투에서 화려한 포커로 종목을 바꿔 류승범은 이기는 판만 설계하는 애꾸로 등장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는 각자 다른 기술을 가진 타짜들을 모아 '원 아이드 잭'팀을 만들게 되고 박정민(짝귀 아들 도일출)과 환상의 호흡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더욱 현재 해외 거주 중이면서 하고 다니는 스타일 그대로의 야생마적인 포스로 등장해 예고편부터 남다른 비주얼로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1980년생인 류승범은 만 39세로 2000년 20세에 영화 '죽거나 혹은 나쁘거나'로 데뷔하였습니다.

키 175cm에 범상치 않은 외모를 가진 류승범은 영화감독인 형 류승완으로 유명세를 데뷔 초기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품행제로, 와이키키 브라더스, 아라한 장풍 대작전, '복수는 나의 것, 방자전 등 영화에서 주로 활약하였습니다.

파리 유학중이면서 지난 개봉작 '나의 절친 악당들, 그물 등에서 열연하였고, 오는 9월에 개봉하는 '타짜3'에 출연하여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타짜 3' 개봉을 앞두고 영화사와 출연진들의 연일 홍보에도 현재까지 류승범의 자취는 보이지 않아 그의 근황에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현재 해외 체류 중인것으로 알려진 류승범은 '타짜 3' 홍보 관련 행사에 참여가 불투명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더욱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류승범은 개봉전 진행되는 일체의 인터뷰에 참여하지 않겠다는 의사를 밝히기도 했다고 합니다. 개봉 홍보를 위한 제작보고회에 참석 여부가 불확실한 류승범은 영화 제작자 측에서 "계속해서 홍보관련에 류승범과 논의 중"이라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류승범은 2016년 전 소속사 숲 매니지먼트와 계약이 만료된 후 매니저 없이 혼자 활동 중이며 개인 휴대폰도 없어 이메일로 영화 제작사와 연락을 주고 받고 있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해외 체류중인 류승범은 지난 6월 패션 브랜드 디아프바인 인스타 그램을 통해 사진 한 장이 올라왔었는데요.

당시 헝클어진 장발머리와 덥수륵한 수염으로 당당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류승범의 파격적인 모습에 대해 '충격적이고 신선하다, 역시 류승범이야' 등의 엇갈리는 반응들이 쏟아지기도 했습니다.

2012년부터 2015년까지 류승범은 자유롭고 더 넓은 세상으로 가겠다고 홀연히 프랑스 유학을 떠났습니다. 프랑스 유학 당시 2014년까지 프랑스인 여자친구도 있었다고 깜짝 고백하기도 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후 스페인으로 다시 떠났고 영화 음악 패션 등을 공부하였다고 합니다. 프랑스 유학 시절 사진작가 홍장현 씨 sns에 올린 사진 한장으로 '류승범 예수설'이 떠돌아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남다른 헤어 스타일과 수염을 기른 모습이 마치 예수를 닮았다고 해 '예수가 나타났다'라고 해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류승범은 국내 활동 중 시대를 앞서가는 패션 스타일을 갖고 있기로 유명한 남자 배우중 하나였습니다.

2016년에는 배정남과 함께 깜짝 근황을 보여 눈길을 사로잡기도 했습니다. 더욱이 류승범 전 여자 친구 공효진이 댓글을 남겨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아이고 우리 멋쟁이 승범이 또 왔니?"라는 공효진의 댓글에 배정남은 센스 있게 "왔네 왔어!!"라고 답해 즐거움을 선사해 주었습니다.

 

류승범과 공효진은 지난 2002년 '화려한 시절' 드라마를 통해 연인 사이로 발전했으며 10년간 연예계 잉꼬 커플로 유명합니다. 그러나 공효진과 하정우의 열애설이 돌면서 류승범과 결별하였다는 각종 매체 기사가 쏟아져 나오기도 했었는데요.

당시 공효진은 하정우의 열애설을 부인하면서 류승범과의 결별설에 대해 " 딱 십 년 넘게 열애를 했다. 물론 결별이 쉬운 것이 아니었고 싸움을 해서 헤어진 것도 아니다. 서로 마음이 찢어지게 아프고 괴로워할 시기는 이미 지나갔고, 이제 좀 연애를 쉬자"라고 당당히 인터뷰하기도 했습니다.

하정우의 열애설에 대해서는 "이곳 연예계에도 상도덕이란 것이 있다. 정우 오빠는 정말 내게 있어 사촌오빠 같은 분"이라고 해 열애설에 대해 해명하기도 했습니다.

10년 넘게 열애한 두 사람의 이별에 대해 당시 많은 사람들이 안타까워하고 응원을 보내기도 했습니다. 동갑내기 커플로 오랜 연인에서 친구로 남게 됐지만 좋은 동료 사이로 현재까지 좋은 친분을 유지하고 있는 두 사람은 여타의 결별한 커플들과는 다른 모습이 아닐 수 없습니다.

2019/08/01 - [방송 연예] - 임지연 몸매 이상형 웰컴2라이프

2019/08/11 - [방송 연예] - 최유화 나이 몸매 타짜3

보통 연예인 커플에서 결별하게 되면 남보다 못한 사이가 되는 경우가 많다고 하는데요. 류승범 공효진 커플은 세월을 가르는 끈끈한 우정이 더 진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이번 타짜 개봉을 앞두고 오랜만에 스크린에 모습을 보이는 류승범의 근황도 다시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