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사자 김형준 박준석

오는 29일 '한끼줍쇼'에서는 90년대 원조 꽃미남으로 활동한 태사자 멤버 김형준과 박준석이 출연 소식을 알렸습니다.

 

막강한 경쟁 그룹이었던 NRG 천명훈과 노유민도 함께 출연해 예능돌 입담을 과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슈가맨에서 태사자가 오랜만에 근황을 공개하면서 90년대 인기 못지않은 화제를 낳기도 했습니다.

 

 

90년대 후반 한시대를 풍미했던 NRG와 태사자의 출연만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데요. 

 

1세대 아이돌이 아닌 각자의 개인 활동으로 열심히 살고 있는 태사자 박준석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김형준 어린시절, 엄친아 아들

김형준은 1977년생으로 올해 나이만 42세입니다.

 

태사자의 리더 보컬로 한국외국어대학교 불어학과, 단국대학원 연극영화과를 나왔습니다.

 

1세대 아이돌 태사자는 1997년에 데뷔해 '도', '타임', '회심가'등의 히트곡을 발표하였습니다.

 

그룹 태사자는 90년대 후반부터 2001년 해체되기 전까지 모던하고 댄디한 스타일로 귀공자 아이돌 1세대로 많은 인기를 누렸습니다.

 

당시 HOT나 젝스키스, NRG 등 막강한 경쟁 그룹이 있었지만, 태사자만이 가진 비주얼과 독보적인 차별화로 큰 화제를 불러왔었죠.

슈가맨 3에서 다시 얼굴을 드러내면서 이들 멤버들에 대한 근황도 많이 궁금해졌는데요.

 

1세대 아이돌 중에는 크고 작은 사건에 연루되어 이미지가 나빠진 경우가 많은 반면 태사자 멤버 전원은 평범한 일반인의 모습으로 열심히 살고 있습니다.

 

김형준은 한국인 아버지와 일본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습니다.

 

8살까지 영국에서 거주한 김형준은 어린 시절 유복한 환경에서 자랐다고 하는데요. 영국 넓은 집에 개도 4마리나 키우면서 남부럽지 않게 자란 환경입니다.

 

어렸을 때부터 천식이 심해서 학교도 자주 빠졌만큼 허약했다고 합니다. 이 때문인지 군대 현역이 아닌 방위 산업체에서 근무하였습니다.

 

 

 

8살에 한국으로 돌아온 김형준은 서울 강남중에서 최고의 아파트로 꼽히는 아파트에 거주했으며 공부 머리도 뛰어나 서울대학교에 진학한 형처럼 자신도 서울대에 갈 줄 알았다고 하네요.

 

하지만 생각만큼 수능을 보지 못한 탓에? 한국외국어대학교 불어과 수석 입학생이 되었습니다.

 

태사자 김형준은 대학생 때 포켓볼 클럽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던 중에 매니저 눈에 띄면서 그룹에 들어가게 됩니다.

 

당시 대학교 1학년에 재학 중이었고, 태사자 멤버 중에서도 제일 나이가 어렸지만 귀여운 외모와 중저음의 베이스로 보컬 리더를 맡게 되었습니다.

 

 

소속사의 사정으로 태사자는 해체하게 되면서 김형준은 한때 연기자의 꿈을 갖고 도전했었습니다.

 

하지만 2년 동안 딱 한 번의 드라마 미팅이 전부였을 만큼 연기자의 길이 순탄하지 못했는데요. 연예계 생활에 크게 환멸을 느끼게 되면서 폐인처럼 생활한 과거가 있기도 했다고 합니다.

 

 

▶인터넷 의류 쇼핑몰부터 쿠팡 아르바이트까지

 

이후 김형준은 인터넷 쇼핑몰을 창업해 대박을 터트리게 됩니다. 직접 상담부터 포장, 발송까지 100% 소화하면서 월 4000~5000만 원의 수익으로 연 6억대 매출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5년간 교제한 여자 친구와 공동 운영을 하고 있었는데요. 클레오 멤버 출신인 박예은 씨로 남다른 패션 안목으로 직접 판매 상품을 입고 찍은 사진을 올려 대박을 터트리면서 승승장구 한 과거도 있습니다.

 

최근 김형준은 인스타를 통해 쇼핑몰 쿠팡에서 이른바 '쿠팡 플렉서' 택배 일을 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과거 '슈가맨 3'에 출연했던 김형준은 쿠팡에서 로켓 배송 택배 업무를 하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었습니다.

 

쿠팡 플렉서는 고정적으로 일을 하는 쿠팡 맨과 달리 원하는 날짜에 자기 차량을 이용해 택배 아르바이트를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즉 시간의 구애를 받지 않고 하고 싶을때 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을 수 있겠네요.

 

이를 두고 네티즌들은 사업이 망해 생활고에 시달리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돌기도 했는데요.

 

"사업이 망해서 하는 것도 아니고 그냥 열심히 사는 것, 이 일의 장점은 내가 하고 싶을 때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취미가 여행이라 4개월 정도 일한 뒤 여행을 떠날 것이다"라고 유쾌한 답변을 해주었습니다.

 

슈가맨 출연 이후 태사자 김형준의 인기는 다시금 높아지면서 방송일을 다시 시작할 계획이 전혀 없었지만 현재는 멤버 중에서 가장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태사자의 인기를 뒤로하고 연예계 생활을 떠난 지 어느덧 10년이 넘었지만 대중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즐거운 방송 활동을 다시 시작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현재 김형준은 미혼으로 결혼은 하지 않았습니다.

 

같은 태사자 멤버였던 박준석의 아내가 대표로 있는 크리에이티브 꽃 소속사에 활동하고 있습니다.

 

 

 

▶태사자 박준석 꽃미남 외모

현재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박준석은 1978년생으로 올해 나이 만 41세입니다.

 

2001년 태사자 해체 이후 2003년에 배우로 전향하면서 예능 활동뿐 아니라 모델로도 바쁜 연예계 생활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드라마 '진주목걸이', '구미호 외전'등의 방송과 영화에 출연한 바 있습니다.

 

태사자로 데뷔하게 된 데에는 박준석의 꽃미남 얼굴 덕을 많이 봤었다고 털어놓기도 했는데요.

 

음치 박치 몸치였던 박준석은 꽃미소 하나로 길거리 캐스팅이 되었다고 해 남다른 비주얼을 과시하기도 했습니다.

 

 

훌륭한 비주얼에 비해 푼수 같은 입담으로 입을 열면 깨는 스타일이라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본인은 혼자 재밌다고 생각하지만 소위 아재 개그를 잘하는 것으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박준석은 기면증이라는 병으로 공익 근무 판정을 받았습니다. 한 번은 욕조에 물을 받아놓고 그대로 잠이 들어 약 8시간 동안 욕조에 있었던 위험한 해프닝도 있었다고 합니다.

 

태사자 활동 당시에는 기면증이라는 병명도 몰랐기 때문에 본인이나 주위에서 그저 잠이 많다는 소리를 들었다고 하네요.

 

▶연예 엔터테인먼트 대표 아내 박교이

2017년에는 4세 연하의 영화계 대표로 알려진 박교이 씨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두 사람은 영화제에서 만나 연인관계로 발전했다고 하는데요. 첫 만남 뒤풀이 장소에서 놓치고 싶지 않은 마음에 "저랑 사귀실래요"라고 고백했다고 합니다.

 

이런 미래의 남편이 처음에는 무척 당황스러웠고미친놈인 줄 알았다고 아내 박교이 씨는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과거 백년손님에도 함께 출연했던 이들 부부는 "박준석이 평상시에 연락이 없다 술만 마시면 새벽에 전화했다. 어디세요? 제가 갈게요 보고 싶어요"라고 했다면서 남편 과거를 폭로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계속된 박준석의 고백에도 거절했지만 7전 8기의 계속된 고백에 결국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아내 박교이 씨는 연예 엔터테인먼트인 크리에이티브 꽃의 소속사 대표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남편 박준석 씨와 김형준 씨도 크리에이티브 꽃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현재 태사자 김형준과 박준석은 태사자만큼의 인기는 못하지만 각자의 생활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다른 1세대 아이돌처럼 재결합은 못하더라도 기회가 된다면 팬들 앞에 언제든지 다시 설 수 있음을 알려주기도 했는데요.

 

가수 활동을 다시 하진 않더라도 방송 예능이나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근황을 종종 들려줄 수 있길 기대해 보겠습니다.

 

2020/01/26 - [방송 연예] - 음문석 나이 과거

2020/01/21 - [방송 연예] - 옥택연 이연희

2020/01/20 - [방송 연예] - 진태현♥박시은

2020/01/05 - [방송 연예] - 안효섭 국적 집안

2019/12/27 - [방송 연예] - 양준일 부인 나이 리베카

'방송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서준 김다미  (1) 2020.01.30
서우림 이혼 아들  (0) 2020.01.29
박해진 조보아 포레스트  (0) 2020.01.29
김찬우 나이 이혼?  (0) 2020.01.28
이훈 사업실패  (0) 2020.01.28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