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준 나이 절친

5월 1일 첫 방송되는 '삼시세끼 어촌 편 5'로 손호준이 돌아왔습니다.

 

귀여운 매력과 부드러움이 공존하는 배우 손호준!

 

'고백 부부'에서 최반도 역으로 주부들의 여심을 흔들어 놓은 손호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손호준 나이 프로필

손호준은 1984년생으로 올해 나이 37세입니다.

 

학력은 송원 대학교 엔터테인먼트학과, 키 178센티입니다. 귀여움과 부드러움이 공존하는 매력적인 배우 손호준입니다. 

 

그는 전라도 광주 출생으로 연극 극단으로 데뷔하였습니다.

 

고등학교 시절부터 '진달래피네' 극단에서 활동하면서 배우의 꿈을 키워왔다고 하는데요. 

 

같은 고향 출신에 지역 연극단 후배였던 유노유노가 당시 왕성한 활동을 먼저 하고 있었습니다.

 

데뷔 초반 유노유노의 도움을 많이 받은 것으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유노유노가 직접 매니저도 소개해 주면서 방송 활동에 적극적인 지지를 해준 것으로 보여요.

 

이 때문에 광주에서 올라와 서울 생활을 잘 모르고 있었던 '촌놈' 손호준에게 유노 유노는 은인과도 같은 존재입니다.

 

나중에 사촌 지간이라는 오해까지 받을 정도였다고 하는데요. 핸드폰 뒷자리까지 같고 급기야 군입대도 함께 하는 절친 우정을 과시하기도 하였습니다.

 

유노유노보다 4살 더 많았지만 가족보다 더 가까운 '베스트' 절친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고백 부부'에서는 유노유노가 카메로로 출연해 고마움을 전했는데요.

 

유노유노는 당시 군 전역을 하자마자 첫 출연이었습니다. 여전히 손호준에 대한 무한 지원으로 식지 않은 우정을 보여주었습니다. 

 

군입대 시절 연예계 병역 비리 사건에 휩싸이기도 하였습니다. 재검에서 공익근무 요원으로 판정을 받게 되면서 의혹이 제기된 것인데요.

 

무죄 판정을 받고 바로 군입대를 하게 되었지만 씻을 수 없는 병역 논란의 희생양이 되었습니다.

 

의외로 10년간의 긴 무명 시절을 겪었습니다. 긴 무명생활로 연예계가 아닌 아이돌로 잠시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타키온' 그룹으로 데뷔했지만 폭삭 망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나중에 이 아이돌 경험은 연기활동을 하는데 좋은 경험이 되었다고 해요. 이 때문에 '응4'에서 주제곡을 부르는 모습도 보여주었습니다.

 

손호준은 '응답하라 1994' 해태 역은 그의 인생 작품으로 남아있습니다.

 

전라도 출신이었던 손호준에게 '해태'역은 기가 막힌 배역이 아닐 수 없었는데요.

 

"아따~~ 나가 순천서 최초로 오렌지족 소리 들어본 놈이여" 해태 역으로 완벽한 인생 캐릭터를 탄생시켰습니다.

 

당시 서울에 입성한 지 10년 차 된 손호준은 어렵게 서울말을 익혔는데 전라도 사투리를 쓰라는 감독의 요청에 다시 전라도 사투리를 다시 익혀야 하는 웃픈 사연도 있습니다.

 

서울말을 익히느라 잊어버린 전라도 사투리를 다시 배우기 위해 광주로 내려가 친구들에게 다시 사투리를 공부해 탄생한 캐릭터가 '해태' 역이었습니다.

 

그리고 '고백 부부'에서 대학생과 30대 가장 역 최반도 역을 완벽히 소화해 인생작을 탄생시켰습니다.

 

저도 본방 시간을 매번 기다리면서 본 애청 드라마였는데요. 종방 이후 시즌2에 대한 시청자들의 요청이 많았던 드라마 중 하나로 꼽힙니다.

현실 100%의 '리얼 부부' 에피소드로 주부들 마음을 흔들어놓고, 대한민국 가장의 무게를 현실감 있고 리얼하게 그려 워너비 남편으로 등극한 손호준입니다.

 

상대 배역 장나라는 실제 대선배에 연상이었기 때문에 초반 촬영까지 부담도 많이 느꼈다고 하는데요.

 

워낙 마인드도 젊고 연기 베테랑으로 연기 지도도 많이 받을 수 있었다고 합니다. 하필 첫 촬영 장면이 뽀뽀를 하는 장면이어서 더 긴장하고 부끄러웠다고 해요.

 

배우 장기용 또한 '고백 부부'를 통해 '금토 남자 친구'이란 별명이 생겼을 만큼 워너비 작품으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장나라, 손호준, 장기용 최고의 캐스팅으로 고백 부부가 더 많은 인기를 얻을 수 있었던 것 같네요.

 

손호준 김소은 열애설

 

손호준은 과거 응4 촬영 중 일반인 여자 친구와 헤어졌다고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약 3개월 정도 교제했지만 성격차이로 헤어졌다고 알려졌습니다.

 

이후 '삼시세끼'로 대세로 떠오른 손호준은 2015년 배우 김소은과 한차례 핑크빛 열애설에 휩싸였는데요.

 

배우 김소은은 '슬픈 연가'에서 김희선의 아역으로 데뷔해 각종 드라마와 광고로 이름을 알린 배우입니다.

특히 열애설 당시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송재림과 가상 부부로 출연하고 있었던 김소은이었기에 더욱 시선이 집중되었는데요.

 

심야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현장이 공개되었지만, 두 사람은 열애설에 대해 부인하였고 친하게 지내고 있는 동료 사이라고 해명하였습니다.

 

평소 손호준, 유연석, 김소은 세 사람이 자주 만날만큼 친분이 있다고 하는데요.

 

손호준은 김소은 어머니가 통증 치료를 위해 입원한 병문안을 방문하는 등 다정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절친 유연석 바라기 손호준

'응4'에 남남 커플을 보여준 유연석과는 '꽃보다 청춘 라오스 편'에도 함께 출연해 '유연석 바라기'를 자청하고 있습니다.

 

유연석은 손호준과 같은 1984년생으로 동갑내기 배우이죠.

 

'응 4'를 통해 '꽃보다'에서 연인보다 더한 각별한 애정을 보여주었는데요. 애교가 많은 손호준을 있는 그대로 잘 받아주고 챙겨주는 유연석의 매력이 있습니다.

 

방송에서 유연석과 손호준은 같은 동네, 같은 건물에서 살 정도로 가깝게 지내고 있습니다.

 

매일 서로의 집을 왔다 갔다 할 정도로 절친 인증을 하고 있습니다.

 

유연석은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완벽한 남사친 매력을 어필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응 4' 인생작을 통해 배우 인지도도 쌓고, 절친 우정까지 얻게 되었습니다. 

 

손호준은 절친 유연석에게 애교가 참 많은 것 같아요. 그의 SNS나 개인 문자 등에 유연석에 무한 애정을 자주 표현해 왔습니다.

 

"보고 싶다. 사랑해" 이런 말을 특히 좋아하고 자주 한다고 해요.

 

여자 친구에게 못하는 애교를 절친들에게 대신하고 있는 건지.. 여자 친구가 생긴다면 닭살스런 멘트로 무한 애교를 과시할 것 같습니다.

 

이런 애교는 천성적으로 타고났거나 아버지의 영향을 많이 받은 것 같은데요.

손호준 아버지는 35년간 직업군인이셨습니다. 2015년 퇴직하자마자 아내(엄마)에게 보답하기 위해 한식 조리자격증, 제빵 자격증까지 따셨다고 해요.

 

나중에 결혼을 하면 아버지처럼 아내와 아이들을 위해 요리를 해주고 싶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꽃보다 청춘' 출연으로 나영석 피디의 새 프로그램 '삼시세끼'에도 출연 기회를 얻게 되었습니다.

 

이서진 편에 처음 나온 손호준은 한참 선배 이서진에게 눌려 묵묵히 시키는 일만 하는 캐릭터였죠.

 

이 기회로 '어촌 편' 고정 자리까지 얻을 수 있었습니다.

 

손호준은 나영석 피디가 언제라도 부르면 달려가겠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손호준은 '삼시세끼'에서 차승원 애제자로 차승원에게 인정받은 남자입니다.

 

기본적으로 요리를 좋아하는 차승원 못지않게 손호준도 촬영을 하기 위해서보다는 요리를 배우려는 자세가 된?! 남자 같은데요.

 

적극적인 손호준 모습에 차승원이 무척 아끼고 하나라도 더 챙겨주는 각별한 사랑을 받았죠.

 

이후 집밥 백 선생에도 출연해 백종원의 귀여운 애제자자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손호준은 연기 이외 최종 목표로 '행복한 가정'을 꾸리는 것이라고 말했는데요.

 

빨리 결혼하고 싶다고 밝히기도 했어요. 집에서 혼자 있으면 멍만 탄다니! 애교도 많고 귀여움까지 장착한 손호준이 아닐 수 없습니다.

 

곧 방영되는 '삼시세끼'에서도 차승원 유해진 서로 다른 매력을 갖고 있는 3인의 활약이 더 기대되는 이유인데요.

 

누구 하나 빼놓지 않고 매력적인 배우들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상으로 손호준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삼시세끼 응원합니다!

 포스팅 더 보기

2020/04/29 - [방송 연예] - 차승원 부인 딸

2020/04/28 - [방송 연예] - 유해진 알아보기

2020/04/23 - [방송 연예] - 유지태 김효진 집안 아들

2020/04/19 - [방송 연예] - 장기용 전여자친구 이상형

2020/04/18 - [방송 연예] - 최강희 나이 결혼은?

2019/09/18 - [방송 연예] - 공효진 결별 연애사 정리

2020/01/05 - [방송 연예] - 안효섭 국적 집안

'방송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교진 소이현 집안  (0) 2020.05.01
이은하 나이 결혼  (0) 2020.04.30
혜은이 남편 이혼  (0) 2020.04.29
차승원 나이 부인  (0) 2020.04.29
유해진 알아보기  (0) 2020.04.28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