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인 수영선수 나이 여자 마동석?

수영선수 정유인, 여자 마동석? 러블리 반전매력

4일 첫방송된 '노는 언니'에서 스포츠 여자 선수들이 부캐 컨셉으로 제대로 놀줄 아는 언니로 거듭나기 위해 뭉쳤습니다. 못 놀아본 언니들의 세컨드 라이프 '노는 언니'가 화제가 되고 있죠.

골프여제 박세리, 펜싱선수 곽현희, 이다영, 이재영 배구선수, 피겨선수 곽민정, 수영선수 정유인의 화려한 출연진을 자랑합니다.

 

박세리가 말한것처럼 남자 선수들이 출연할 기회는 많지만 여자 선수들이 뭉쳐서 즐길수 있는 프로는 많지 않았죠. 이번 방송을 통해 제대로 노는 언니들의 색다른 재미를 기대해봅니다.

 

수영선수 정유인 나이 프로필

수영선수 정유인은 귀여운 외모와 반전 몸매의 소유자로 첫방부터 시선을 끌었습니다. 1994년생으로 올해 나이 27세입니다. 연세대학교 스포츠 응용산업학과를 졸업해 현재 경북도청 소속 선수입니다.

 

정유인은 2017년 전국체육대회 수영 여자 일반부 계영 400m금메달을 수상하였습니다. 3분 42초 58초로 한국 신기록을 기록하였는데요. 내년으로 연기된 도쿄 올림픽에서 계영 800m 대회를 준비중에 있습니다.

그외 2016 전국체육대회 자유형 400m 금메달, 2013년 자유형 100m 금메달 등 화려한 경력의 소유자입니다.

 

정유인은 5살때부터 유아 스포츠단에 다니면서 수영을 시작했습니다. 벌써 수영경력 20년차입니다. 특히 큰 눈과 귀여운 얼굴에 근육질의 반전 몸매의 소유자이죠.

 

정유인은 배우 문근영 닮은꼴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배우 김향기 얼굴도 비슷한것 같고, 상당히 건강하고 밝은 성격까지 갖고 있는것 같죠?

 

정유인 손목에는 "달처럼 빛나리"라는 타투도 있습니다. 어릴때 태명이 '달님'이었다고 하는데요. 어둠속에서도 달빛처럼 빛나고 이겨내자는 뜻으로 세겼다고 하네요.

 

sns 스타, 여자 마동석으로 통하는 정유인

162센티 키에 다부진 어깨 근육으로 '여자 마동석' 별명을 갖고 있습니다. 정유인은 연습이 없는 날에는 서핑 즐기는 것이 취미입니다.

 

'노는 언니'에서도 능수능란한 서핑 실력을 과시하기도 했습니다. 특히 정유인은 개인 시간에는 거울샷이나 근육질의 어깨 팔뚝 사진을 올려 sns 스타로 유명세를 치뤘습니다.

sns 팔로워만 1만 7천명을 갖고 있습니다. 지난해에는 보디빌더를 능가하는 팔 근육을 자랑해 '여자 마동석' 별명까지 얻으며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정유인 취미 생활중 하나인 sns 활동은 그녀의 재충전을 위한 즐거움이라고 하는데요. '여자 마동석' 별명을 얻게 된것도 운동하는 거울샷이나, 연습하는 사진등 취미 활동 중에 하나인 sns를 통해 얻게 된것이죠.

 

평일 하루 2회씩 수영을 하기 때문에 수영이 아닌 다른 걸로 스트레스를 풀어야 좀 쉰것 같다는 느낌을 받는다고 합니다. 정유인 부모님도 한가지에 몰두하는 것보다 여러가지 취미 생활을 갖는것이 좋다고 말씀하셨다고 하죠.

 

"충분히 쉬고 놀거 다 놀고 즐기면서 오면 다시 운동을 하더라도 집중이 잘 되는것 같다"고 제대로 즐길줄 아는 정유인입니다.

정유인은 어릴때부터 남들보다 근육이 발달한 편이었다고 합니다. 친오빠도 그런것을 보니 유전적인 영향을 많이 받은것 같다고 하는데요. 초등학교때부터 수영을 하다보니 어깨가 더 벌어지고 근육이 발달하게 된것이겠죠?!

 

유달리 다른 수영선수보다 발달된 근육때문에 정유인은 처음에는 컴플렉스가 심했다고 합니다. 오히려 너무 근육질의 어깨가 마음에 들지 않아 숨기려고 했던 과거도 있습니다.

주위에서 같이 운동을 하는 남자들도 "나도 너 같은 몸을 갖고 싶다"고 부러워할 정도였습니다. 남들보다 운동을 더하거나 하지 않는편이지만 다른 선수들보다 근육 붙는 속도가 2~3배는 빠른편이라고 합니다.

 

정유인은 어릴때부터 유달리 발달된 어깨 근육은 상당한 컴플렉스였고, 포토샵으로 교정까지 해가며 사진을 올렸다고 해요. 어느날은 너무 잘 나온 사진이 있어서 그냥 올렸더니 하루아침에 '여자 마동석' 애칭까지 얻으며 화제를 몰고 오게 된것이죠.

 

정유인은 "베이글보다 베이근이란 말도 좋다. 여자 마동석으로 저를 알리는것도 좋은거 같다" 고 여자마동석에 상당히 만족한다고 이야기하였습니다.

 

반전 근육의 소유자인데다 얼굴과 성격은 반대로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편인것 같습니다. 특히 '노는 언니'에서 솔직하고 화끈한 성격이 잘 드러나는것 같은데요. 

 

정유인의 섹시한 몸과 귀여운 얼굴은 건강한 귀여움과 섹시함을 두루 갖춘 건강한 유쾌함이 시원시원하게 느껴집니다. 취미도 서핑이나 뜨개질을 너무 좋아하고 잘한다고 하네요.

정유인은 헐크 같은 어깨에 운동을 그만두고 보디빌딩을 하자는 제안을 받기도 했다고 해요. 극한의 다이어트를 통해 노력하는 모습에 멋있고 재밌을것 같다고 전하기도 했는데요.

 

수영선수를 은퇴하면 어쩌면 보디빌딩하는 정유인 모습을 볼지도 모르겠습니다. 타고난 근육에 상당히 잘 어울리는 직업이 아닐지.

 

앞으로 '노는 언니' 출연진들의 색다른 부캐 케미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2020/01/20 - [방송 연예] - 박세리 재산 결혼은?

2020/03/24 - [방송 연예] - 남현희 남편 공효석

2020/05/25 - [방송 연예] - 손흥민 연봉 몸값 아시아1위!

2020/07/24 - [방송 연예] - 류현진 사로잡은 아내 배지현 아나운서

2020/06/07 - [방송 연예] - 김연경 연봉 인성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