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 현빈 나이 재산 결혼스토리

1982년생 동갑내기 톱스타 커플 손예진, 현빈이 드디어 3월 결혼식을 발표했습니다.
 
수차례 열애설 끝에 지난해 새해 첫 공식 커플로 많은 사랑을 받은 톱스타 배우 현빈과 손예진 드디어 배우 부부로 거듭나게 되었습니다.
 
그럼, 5년간의 인연과 몇번의 열애설 끝에 드디어 부부가 되는 손예진, 현빈 커플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할게요.
손예진 현빈 결혼

손예진 현빈 프로필

 
손예진 본명 손언진
1982년 1월 11일, 대구 출생
165cm, 45kg
최종학력 서울예술대학 영화과 중퇴
 
현빈 본명 김태평
1982년생 9월 25일, 서울 출생
185cm, 74kg
최종학력 중앙대 예술대학원 공연영상학
손예진 리즈
 

손예진 현빈 커플 '사랑의 불시착'으로 결혼까지

 
2018년 영화 '협상'에 동반 출연하면서 인연을 맺게 된 손예진과 현빈 배우는 2019년 '사랑의 불시착'에서 다시한번 호흡을 맞추게 되면서 연인 사이로 발전하였습니다.
 
그동안 두사람은 끊임없는 열애설에도 끝내 부정하면서 '친한 사이'라고만 일관했었는데요.
 
아무래도 평생 따라다니는 배우 이미지에 큰 타격이 갈수 있는 민감한 부분이므로 조심스러웠던것이 아닌가 추측하고 있습니다.

손예진 현빈 데이트

두분의 결혼 소식이 알려지면서 손예진의 어릴적 사진도 눈길을 끌었는데요. 모태 미인답게 너무 귀여운 리틀 손예진과 훈남의 아버지 모습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 손예진 아버지 얼굴에서 지금의 현빈이 보인다고 할정도로 닮아있는 이목구비에 놀라움을 주었습니다.
 
과거 손예진은 이상형을 언급하면서 "남자 얼굴을 보지 않는다"고 했었다고 하는데, 아빠를 쏙 닮은 현빈의 모습에 반한거 아니냐는 반응도 많습니다. 양쪽 볼에 들어가는 보조개며, 분위기가 정말 많이 닮아 있는것 같네요.

손예진 아버지

 
3월 깜짝 결혼 소식을 전한 손예진은 "제 남은 인생을 함께 할 사람이 생겼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그 사람이 맞다"며 결혼 소식을 들려주었습니다.
 
현빈 또한 "항상 저를 웃게 해 주는 그녀와 약속했다. 앞으로의 날들을 함께 걸어가기로"라며 손예진에 대한 애정을 담았습니다.
포털사이트에서 두사람의 프로필은 이미 서로의 배우자로 등재되어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아직 혼인신고는 하지 않았지만 톱스타 커플의 결혼 소식에 축하의 물결이 넘쳐나고 있는것 같군요.
 
두사람은 1982년생 동갑내기 배우로 그동안 몇번의 열애설에도 꿋꿋히 열애설을 부인해온 커플로도 유명합니다.
 
현빈의 여자들... 과거 송혜교, 강소라 등과 당당하게 공개 열애 사실을 인정했던 것과는 대조적이었죠. 하지만 현빈은 진중한 성격의 손예진을 적극 배려한 탓인지 몇번의 스캔들에도 열애 사실을 줄곧 부인해왔었죠.

손예진 현빈 열애설

2018년 영화 '협상'을 통해 첫인연을 맺게 된 두사람은 2019년 미국 LA 한 마트에서 함께 장을 보는 모습이 포착되는가 하면,
 
손예진의 부모님과 함께 식사하는 모습을 보안다는 목격담이 나오기도 했고,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동반 출연 소식에도 두사람의 교제설은 해프닝으로 끝나고 말았던 것입니다.
 

손예진 프로필

몇번의 '열애설'에도 두번이나 같은 작품에 동반 출연한 점이 묘한 일이긴 했지만, 2021년 두사람은새해 첫날부터 공개 열애의 주인공이 되기도 하였습니다.
 
두사람이 결혼까지 빨리 이어질수 있었던 양가 부모님의 적극적인 권유 때문이었다고 전했는데요. 두사람 모두 나이가 있으니 더 미루지 말고 빨리 날을 잡으라고 재촉해 열애 2년만에 결혼 결실을 얻게 되었다고 하네요.
 

모태 미녀 손예진, 20년 동안 공개 연애 없었던 배우

손예진 본명
과거 손예진은 연예계 절친이 별로 없을만큼 내성적이고 소심한 전형적인 A형 성격이라고 밝혔는데요.
 
하지만 연예계 생활을 오래한 손예진에게도 변화가 찾아왔고, 성격도 많이 털털해져 갔다고 합니다.
 
손예진은 고등학교 재학시절 발굴되어 연예계 입문하였습니다. 당시 엠에스팀 소속사와 함께 한 이후 단 한번도 소속사를 옮기지 않은 의리파로도 잘 알려져 있지요.
 
한번 마음을 준 사람에게는 끝까지 가는 오픈 마인드이고, 아닌 사람은 끝까지 아닌것으로도 유명하다고 하지요.
 
보통 계약 기간을 채우면 더 좋은 대우를 해 주는 곳으로 이동하는 것을 흔히 볼수 있는데... 손예진은 미용실마저 데뷔한 이후 19년 동안 같은 곳을 이용하고 있다고 하네요.
현빈 결혼
 
과거 손예진은"연애를 하고 결혼을 해야 사랑이 완성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결혼에 대해 생각해 본적이 없었다고 밝히기도 했었습니다.
 
데뷔 20년차에 처음으로 공개 사실을 밝힌 손예빈에게 현빈은 이미 마음속에 결혼까지 생각한 첫사랑이자 마지막 사랑인지 모르겠습니다.
 

논란 스캔들에 휘말리지 않는 배우, 손예진

현빈 배우자

데뷔 20년차 배우치곤 그동안 연예계 논란이나 스캔들에 휩싸이지 않는 배우중 한명입니다. 현빈과 김남길 배우를 제외하면 말이죠.
 
현빈이야 지금의 배우자이니 말할것도 없겠지만, 영화 '해적'을 출연했을때 열애설에 휩싸이기도 했지만 공식적인 행사 이외는 개인적인 만남을 단 한번도 가진적 없는 '오보 기사'였습니다.

손예진은 촬영이 없는 개인적인 시간에는 일주일중 4일~5일은 운동을 즐기는 운동광이고, 그외 책을 보거나 영화 관람을 하며 시간을 보내는 편인데요.
 
과거 연예계 절친이 없었던 손예진이었지만 지금은 배우 공효진, 엄지원, 송윤아, 이민정 등 연예계 미녀 배우들과도 종종 모임을 갖습니다.
손예진 프로필

 

손예진과 현빈이 골프라는 공통의 취미로 골프장 데이트를 자주 즐길 정도로 연예계 소문난 골프광입니다.
 
현빈이 직접 가르쳐줄만큼 틈만 나면 두사람은 골프 라운딩을 즐겼다고 해요.
 

 

손예진 현빈 재산만 합쳐도 중소기업 수준

 
톱스타 손예진과 현빈이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당연 화제는 이들의 어마어마한 재력(재산)이 아닐까 싶은데요.
 
부동산 재태크에도 운이 상당히 좋았던 두사람은 서울 강남에 건물을 소유한 '100억대 건물주'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손예진 결혼

 
한 방송에서는 현빈 손예진이 결혼한다면 "중소기업에 버금가는 수준'이라고 분석하기도 했다고 하지요
 
 
특히 손예진은 과감한 건물 투자로 시세 차익을 얻는 등 부동산을 보는 안목이 뛰어난 편이라고 해요.
 
두사람은 각각 구리와 삼성동에 위치한 40억 원대 고급 빌라를 소유하고 있으며, 청담동, 신사동, 합정동 등의 상권에도 100억대의 건물주로도 유명합니다.

아천울 마을 워커힐포도빌 펜트하우스

"두사람이 가진 건물을 한채씩만 합쳐도 260억원"이라고 밝혀 놀라움을 주었습니다. 특히 부동산 재벌로 잘 알려진 김태희 비 부부 수준과 비슷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는데요.
 
최근 현빈이 경기도 구리시 아천울 마을에 있는 워커힐포도빌 펜트하우스를 매입하면서 신혼집을 마련한 것이 아닌가 하는 추측도 나왔습니다. 이 고급 빌라는 48억원에 매입한 것으로, 총 73평의 최고급 신축 펜트 하우스입니다.
특히 아치울 마을은 예술인이 많이 사는 곳으로도 유명한데요. 가수 박진영, 조성모를 비롯해 배우 박해미 등이 거주하는 곳으로 특히 배우 오연서가 현빈의 바로 아랫집에 살고 있다고 하죠.
 
현빈이 매입한 맨 꼭대기 탑층은 한 세대가 전체를 쓰는 펜트하우스로 오연서의 빌라보다 매매가액만 두배 정도 비싼편이라고 해요.
 
이상으로 그동안 알지 못했던 손예진과 현빈의 열애 내막과 결혼 스토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방송 연예] - 정지훈(비) 김태희 재산 둘째 미국집

 

정지훈(비) 김태희 재산 둘째 미국집

8월 5일 첫 방송되는'웰컴 2 라이프'에 정지훈이 오랜만에 스크린에 복귀할 예정입니다. 자신의 이득만 쫓는 악질 변호사 역을 맡은 정지훈이 다른 평행 세계로 빨려 들어가 개과천선 한다는 로

sorrento1979.tistory.com

[방송 연예] - 김남길 나 결혼해?

 

김남길 나 결혼해?

TVN 예능 프로그램 '시베리아 선발대'에서 활약하고 있는 이선균, 김남길, 이상엽, 고규필 등이 출연하여 인기리에 방영 중입니다. 시베리아 횡단 열차 안에서 벌어지는 스타들의 생생하고 리얼

sorrento1979.tistory.com

 

[방송 연예] - 연정훈♥한가인

 

연정훈♥한가인

국민 도둑X 연정훈과 한가인 러브스토리, 둘째 득남까지! 연정훈이 1박 2일 시즌4에서 새로운 멤버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올 5월에 첫째 딸 재희에 이어 둘째 아들 득남을 한 연정훈과 한가인

sorrento1979.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