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 나이 이상형

 

한류 스타 이민호, SBS 첫 방영을 앞두고 있는 드라마 ' 더 킹 : 영원한 군주'에서 이곤 역으로 화려한 복귀 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예고 출연 전부터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는 '도깨비' 작가 김은숙의 차기작인 '더 킹'에 대한 기대감이 높은데요.

 

거기에 한류 스타 이민호와 김고은, 우도환 등의 화려한 캐스팅으로 화제의 드라마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탑스타, 한류스타의 명성을 이어오고 있는 배우 이민호의 과거 무명시절과 탑스타 커플로 많은 화제를 주었던 배우 수지와의 열애와 결별, 이상형 발언까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민호, 과거 단역 무명 시절이?!

 

이민호는 1987년 6월 22일생 만 33세입니다.

 

키 : 188cm, 건국대학교 영화예술학과, 국민대학원 석사과정

 

데뷔 : 2006년 EBS <비밀의 교정> ~ 현재 방영 예정인 '더 킹 : 영원한 제국' 출연 예정

 

이민호는 유년시절부터 큰 키에 한때 축구선수가 꿈일 만큼 축구 사랑이 대단했습니다. 차범근의 '축구 교실'까지 등록해 함께 찍은 사진도 보이는데요.

뚜렷한 이목구비에 훤칠한 키까지 어릴 때부터 여학생들에게 인기가 상당히 많았을 것 같습니다.

 

2006년 '비밀의 교정'에서 단역 조연 등으로 출연해 '꽃보다 남자'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 케이스입니다.

 

현재는 탑스타로 자리를 지키고 있지만, 과거 함께 호흡을 맞췄던 유아인, 김우빈, 박보영, 문채원 등의 여러 스타들 뒤에서 단역과 조연 역할을 맡아왔습니다. 

 

'꽃보다 남자' 구준표 역할이 워낙 강하기 때문에 데뷔 이후부터 주인공을 맡았을 것 같지만 스타로 이름을 알리기까지 5년이라는 무명 시절도 갖고 있습니다.

 

'꽃보다 남자'는 2009년 방영된 드라마로 현재 11년이라는 시간이 지난 드라마이지만 언제 봐도 심쿵한 설렘주의보를 유발하게 만드는 드라마가 아닐 수 없습니다.

 

의외로 많은 드라마와 영화에서 단역과 조연 역할에 출연했는데요. 특히 잘생김이 도드라지는 외모에 학생 역할에 많은 출연을 하였습니다.

 

영화 '강철중 공공의 적"에서는 칼을 맞고 죽는 단역 건달 역에 출연한 사실도 알려지며 화제가 되기도 했었죠.

 

과거 이민호의 단역 출연작에는 '달려라 고등어', '사랑찬가', '논스톱', '반올림' 등이 있습니다.

 

논스톱 5에서는 성형으로 잘생겨진 MC몽의 대역으로도 출연한 바 있습니다.

드라마 '반올림'에서는 고아라 유아인을 주인공인데 반해 이민호는 당시 미술 학원생 중 한 한생으로 출연한 비중 없는 단역으로 나와 출연 사실 존재 자체도 모르고 지나가신 분들도 많다고 하네요.

 

이민호에게 5년간의 단역에서 일약 스타덤으로 만든 '꽃보다 남자'는 구준표 역은 그의 인생작입니다.

 

구준표 특유의 소라빵 헤어 스타일과 비주얼은 톱스타로 만들어준 인생 캐릭터이자 인생작이 되었습니다.

 

이어 스타 작가 송지나의 '신의'와 김은숙 작가의 '상속자들'에서 출연해 대박 행진을 이어갔습니다.

 

특히 '상속자들'은 중국에서 상당히 인기를 끈 작품으로 그를 한류스타로 만들어준 작품이기도 합니다. 

 

2016년에는 한국 미녀 스타 전지현과 출연한 '푸른 바다의 전설'에서 최고 시청률 21%를 기록하며 올해의 배우 1위로 등극하는 영광까지 얻게 되었습니다.

 

최근 방영을 앞두고 있는 드라마 '더 킹'은 '상속자들'에 이은 작가 김은숙과 함께 하는 두 번째 인연입니다.

 

올해 2020년 화제의 화제작으로 예상되는 '더 킹 - 영원의 군주'는 방영 전부터 많은 이들에게 기대작으로 꼽히고 잇습니다.

이민호, 김고은, 우도환, 정은채 등 화려한 출연진과 김은숙 작가의 독특한 스토리로 방영일을 손꼽아 기다리고 계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데뷔 이후부터 성실함과 바른 이미지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이민호의 오랜만의 복귀 소식에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민호 사회복무요원 이유와 다큐멘터리 사랑

2017년 이민호는 사회복무요원으로 군 복무를 마쳤습니다. 사회 복무 요원 판정을 받게 된 것은 과거 두 번의 큰 교통사고를 당했기 때문인데요.

 

2006년 교통사고로 허벅지가 발목뼈 부상을 입은데 이어, 2011년 드라마 '시티헌터' 촬영 중 차량 반파 교통사고로 부상을 입었습니다. 이 때문에 신체검사 결과에서 6급 판정을 받게 되면서 사회복무요원으로 남게 되었습니다.

 

이민호는 MBC 스페셜 'DMG 더 와일드' 다큐멘터리를 총 1년 5개월간(2015년~2017년) 진행해 왔습니다.

 

DMG 지역은 '비무장지대'의 약자로 휴전 협정 이후 60년간 출입할 수 없는 군사 지역입니다.

평소 다큐멘터리에 관심이 많았고 시청자들에게 더 쉽고 편하게 다가갈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에서 새로운 도전을 하게 되었다고 출연 이유를 전했습니다.

 

바쁜 스케줄에도 틈틈이 DMG 지역을 제작진과 함께 동행하며 미지의 세계를 탐구하고 야생 현장을 생생하게 전해주는 열정을 보여주었는데요.

 

"내가 이걸 왜 한다고 그랬지?"라고 할 만큼 비무장 지대 현장은 녹록하지 않았다고 털어놓았습니다.

 

갑자기 나타난 멧돼지와 눈싸움을 벌이기도 하고, 맨손으로 뱀도 잡아보고 그동안 경험해 보지 못한 그야말로 야생의 현장이었죠.

 

무척이나 힘은 들었지만 자신을 더욱 단단하게 만들어준 소중한 경험이자 체험이었다고 전했는데요.

 

출연료도 받지 없고 노게런티 재능 기부까지 보여주는 훈훈함까지 더했습니다.

 

 

이민호 수지가 이상형?! 열애와 결별

 

이민호 수지는 2015년부터 2017년까지 약 2년간 공개 열애를 끝으로 결별한 바 있습니다.

 

한 언론사의 단독 보도로 최초 공개된 열애 사실에 대한민국뿐 아니라 아시아에서도 큰 이슈가 되었죠.

 

특히 열애 초 런던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공개 열애에 대한 관심이 뜨거웠습니다.

 

이민호가 출연한 영화 '강남 1970' 시사회장에 수지가 응원하러 가게 되면서 두 사람의 인연은 시작되었습니다.

 

평소 이민호는 이상형으로 나랑 반대되는 사람이 좋다. 내가 피부도 까무잡잡하고 키도 크고 하니깐 피부도 하얗고 작으신 분"이라고 발언하기도 했죠.

 

바로 국민 첫사랑 수지는 평소 이민호 이상형에 딱 들어맞는 여자였고, 이민호가 먼저 애정을 표시하면서 열애를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이민호는 수지에게 마음을 표현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해왔던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성격상 먼저 대시를 한적도 없었고, 수지 씨에게 피해를 주지나 않을까 걱정이 되었다"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수지는 여러 매체를 통해 평소 이상형으로 한쪽 눈이 외꺼풀인 남자를 이상형으로 밝혔는데요. 배우 강동원을 지목하기도 했습니다.

 

진한 쌍꺼풀을 한 이민호는 수지의 이상형이 아니었음에도 이민호의 적극적인 호감 표시로 두 사람의 관계가 급 호전되지 않았나 하는 추측이 나오기도 했었죠.

두 사람은 결별하기 전까지 여러 매체를 통해 스스럼없이 서로에 대한 애정을 과시하고 예쁜 사랑을 이어왔지만 결국 2년여 만에 결별하게 되면서 좋은 동료로 남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에 대한 결별 이유에 대해서는 공식적으로 알려진 바는 없으며 서로의 개인적인 부분이라고만 전했습니다.

 

이후 수지는 다음 해인 2018년 13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배우 이동욱과의 핑크빛 열애를 이어왔는데요.

 

열애 인정 4개월 만에 초고속 결별한 사실이 알려지며 세간의 안타까움을 더했습니다.

 

이민호는 최근 코로나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어려운 이들을 위해 거금 3억 원을 남몰래 선행하는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데뷔 이후부터 바른 이미지로 어떤 구설수에도 휘말리지 않은 한류 스타의 모범이 되고 있는 건강한 배우가 아닐 수 없습니다.

 

드라마 '더 킹'을 통해 또 한 번의 인생 캐릭터를 기대하며 배우 이민호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 더 보기

2019/09/12 - [방송 연예] - 이승기 수지 배가본드

2019/11/07 - [방송 연예] - 신민아 김우빈 나이 결혼은?

2020/03/27 - [방송 연예] - 최진혁 나이 과거

2019/08/15 - [방송 연예] - 김고은 나이 중국어 연기력

2019/12/04 - [방송 연예] - 공유 열애설 절친

2020/01/05 - [방송 연예] - 안효섭 국적 집안

 

 

'방송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도환 학력 군대  (0) 2020.04.17
더킹: 영원의 군주 등장인물  (0) 2020.04.16
장민 아내 강수연  (0) 2020.04.15
김세진 진혜지 누구?  (0) 2020.04.14
박현빈 아내 집안  (0) 2020.04.13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